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노에사’의 신제품&발렌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본문

 

 

갤러리아 EAST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독일에서 온 노에사가 그 주인공이지요. 10여 년간의 연구로 탄생한 ‘알케메틱스’라는 물질을 통해 피부 본연의 ‘빛’을 찾고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해 주는 것이 노에사의 원리입니다. 혁신적인 과학 기술의 산물인 노에사는 지난해 한국에 상륙한 이후로 여러 뷰티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 더욱 차별화된 기능을 무장한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고 합니다. 발 빠른 뷰티 마니아들을 위해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따끈따끈한 신제품들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들은 총 3가지입니다. 사진 속 좌측부터 안티에이징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하이퍼 아이디얼라이져, 수퍼 리치니스 이렇게 세 가지인데요. 한 제품씩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안티에이징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40ml
이 제품은 밤에 바르는 나이트 전용 제품입니다. 탄력 넘치는 팽팽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숙면 마스크이지요. 수면시 세포 깊숙한 곳까지 텍스쳐가 스며들어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준다고 합니다. 일주일에 1~2회 잠자기 전 얼굴과 목에 발라주시면 되고요. 마스크 제품이지만 절대 씻어내지 말고 그대로 피부에 흡수시켜 주셔야 한다고 해요. 세안 단계가 없어서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킨하이퍼 아이디얼라이져 60ml
이 제품은 부스팅 에센스 제품입니다. 녹차와 해초 성분이 피부 스트레스를 제거해 주고 지베렐린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여 피부 적응력을 향상시켜 주는 제품이지요. 세안하신 후 바로 첫 단계에 이 제품을 발라주셔야 강력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킨 보다도 먼저 발라주셔야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하니 꼭 잊지 마세요.

 

수퍼 리치니스 40ml
이 제품은 낮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밤에는 자가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젤입니다. 외부, 내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최소화시켜 매일매일 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제품이죠. 앞서 보신 하이퍼 아이디얼라이져와 함께 사용하시면 좋은데요. 아침과 낮에는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시고, 저녁에는 하이퍼 아이디얼라이져 사용 후 두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신제품 3종 중 하나를 구입하시면 이렇게 파우치와 엔지매틱 필링 마스크, 그리고 애드온 5ml를 증정해 드린다고 합니다. 한시적으로 판매 중이라고 하니 원하시는 분들은 서둘러 매장을 방문해 주세요.

 

[Plus Info]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기프트 세트 (클렌징+스킨토닉 세트)
2월엔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가 있지요. 그건 바로 발렌타인데이! 올해는 내 애인의 피부를 위해 스페셜한 화장품 세트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남자들도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말이에요. 노에사에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클렌징과 스킨토닉으로 구성된 맨즈케어 세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클렌징 제품은 단순히 세안을 위한 제품이 아닌 디톡스 마스크 기능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고요. 스킨토닉 제품의 경우 판테놀 성분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평소 피부 관리에 소홀했던 애인을 위한 ‘훈남 만들기 프로젝트’로 노에사의 제품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떠실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