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휴가가고 싶어요! 필수품은 역시 수영복! 쥬시꾸뛰르 비키니부터 A.P.C 비키니까지!

본문

 

 

 

이제 정확히 한달 뒤면 본격적인 휴가시즌이 시작된답니다. 휴가 계획은 모두 세우셨나 모르겠어요. 여행지 알아보는 것도 귀찮은 수준에 이른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분들께 추천하는 초간단 휴가는 호텔에서의 일박이지요. 여유 부리며 호텔 수영장에서 모히토 한잔과 수영을 하는 것도 근사한 휴가지요. 물론 바닷가로 떠나는 것만큼 멋지지는 않지만요. 확실한 건 바다든, 호텔 수영장이든, 워터파크든 가장 필요한 건 수영복이라는 점이에요!! 수영복 한벌만 있으면 되는 거 아냐? 라고 생각하시는 남성분들 엄청 많으시던데...절대 아닙니다잉. 신혼여행 갈때 수영복 최소 7벌은 가져가야하는게 여행에 대한 예의가 아니냐고 말하던 사촌언니가 떠오르는데요! 여자들에게 수영복은 구두만큼 예쁜 걸 보면 또 사고 싶은 아이템이지요. 특히 수영복도 해마다 트렌드가 변하고 있고요! 그래서 준비한 수영복 맛보기 시리즈에요~!

 

 

 

수영복하면 떠오르는 브랜드 중 하나는 역시나 쥬시꾸뛰르지요. 늘 핫하고 큐트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쥬시꾸뛰르 수영복인데요. 역시나 올해도 예쁜 아이템이 무척 많았답니다. 오늘은 맛보기로 딱 3벌 소개해 드릴게요. 지금 매장에서 가장 반응이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원피스 수영복이 더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쥬시꾸뛰르에서도 인기있는 아이템 3벌 중 2벌이 원피스였으니깐요. 과감하게 커팅된 원피스는 꾸준히 인기가 있었지만 올해 원피스 수영복은 조금은 레트로 무드의 귀여운 스타일이 강세입니다. 마린룩 스타일의 쥬시꾸뛰르 원피스에요. 컬러와 패턴 모두 시원시원 귀엽지요!  골반 라인의 금장 버튼이 포인트에요. 얼핏보면 귀엽지만 볼수록 섹시한 스타일이랍니다!

 

 

또 하나의 원피스 수영복이에요.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해요. 블랙 프릴 원피스 스타일인데요. 제법 깊게 파인 가슴라인이 섹시한 느낌을 주면서 옆면의 화이트 포인트가 귀여운 느낌까지 주는 매력적인 스타일이었어요.

정말 짧은 원피스를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프릴 밑단도 포인트고요!

 

 

섹시한 듯 귀여운 느낌의 디자인이지요. 너무 대놓고 섹시한 스타일은 싫다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수영복이에요. 가슴라인 때문에 원피스 수영복이지만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인기 제품인 이유가 있겠지요 *_*

 

위에 카달로그에 모델이 입고 있는 비키니에요. 딱 쥬시꾸뛰르 같은 디자인이지요! 가슴을 예쁘게 모아주고 있어(?) 보이게 하는 디자인이랍니다. 상하의 다른 스트라이프의 믹스도 세련된 느낌을 줘요. 활동적이면서 세련된 그런 느낌이랄까요! 보니깐 당장에라도 워터파크로 달려가고 싶단 생각이 들었을 정도에요! *_*

 

 

블루 계열이니 그린 컬러 후디나 카디건을 걸치면 더 센스있어 보이겠지요. 쥬시꾸뛰르 수영복들은 귀여우면서 섹시한 느낌이 강했어요. 여성분들에게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A.P.C 비키니들이에요. 평소 프렌치 감성이 돋보이던 사랑스러운 느낌이 디자인이 많았던 A.P.C지만 비키니만큼 과감하고 섹시한 스타일이었어요! 프랑스 해변에서는 이정도는 입어줘야(?) 한다는 강력한 의지가 느껴진달까요~

 

특히 화려한 패턴의 블랙 비키니를 보고 눈이 이렇게 커졌지요. 과감한 스타일의 상의지요. 무척 세련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었어요. 수영복 모으시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하고 싶은 디자인이에요!

 

 

역시나 같은 패턴의 다른 디자인 비키니에요. 역시나 섹시한 느낌이지요~까무잡잡해진 피부에 특히 잘 어울릴 것 같은 제품이에요. 하의도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는 디자인이랍니다.

 

 

시원한 컬러의 비키니는 매년 꾸준하게 사랑받지요. 꼭 실외풀의 예쁜 물을 보는 것 같은 독특한 패턴의 A.P.C 비키니에요 위에 두벌의 A.P.C 비키니보다 몸매를 예쁘게 잡아주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어요. 하의 양쪽에 달린 큼지막한 리본이 포인트에요! 사랑스럽고 섹시한 느낌을 준답니다.

 

마지막으로 하니와이 비키니에요. 대한민국 여성분들께 가장 사랑받는 디자인이라 할 수 있지요. 적당히 가슴을 감싸주고 볼륨감 있어 보이게 하는 홀터넥 비키니에요. 하의 또한 스커트를 입은 느낌을 주기 때문에 위에 소개해 드린 수영복들보다 몸매를 커버해 주는 제품이지요. 3피스로 많이 입으시는 디자인 생각하시면 될 거에요!

 

사랑스러운 핑크톤 패턴이 들어가 동양여성 피부톤에도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아요. *_* 특히 상의 가운데 커다란 리본이 들어가 가슴 볼륨감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랍니다! 무척 착한 디자인이지요!

이상 2012수영복 맛보기 1탄이었어요. 곧 2탄을 들고 올게요. 지금 필요한 건 비키니와 다이어트라 생각되는 건 저뿐만이 아니겠지요! 한달 앞으로 다가온 여름 휴가를 위해 오늘부터 2 리터씩 물 먹는 것도 챙기자고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