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타임(TIME) 여름 신상 소개! 늘 갖고 싶은 타임원피스!

본문

 

 

요즘 뭐 입고 다니시나요~~갤러리아 지기는 아침마다 옷장 문을 열고 한숨을 쉬는 걸로 시작한답니다. 분명 작년에 산 옷들이 있는데 다 어디간건지 황당할 정도지요. 이런 분들 많으시리라 생각하는데요. 이럴 때 해결책은 결국 쇼핑입니다. 하하하! 지난주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타임 매장에 들렸었는데요. 사고 싶은 아이템이 너무나 많았어요. 블로그에 와주시는 분들과도 공유해야겠다는 의무감이 들어! 예쁜 아이템만 쏙쏙 골라와봤어요. 타임 옷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을 크게 뜨고 봐야할 여름 신상들이에요!

 

 

매장 입구에서부터 화사한 기운을 팍팍 풍기는 여름옷이 길가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던 TIME이에요. 늘 시크하고 우아한 무드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답게 이번 여름 신상도 무척 눈에 띄었는데요*_*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는 여름이면 늘 눈이가는 아이템이지요.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와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요즘 가장 인기가 많은 원피스지요. 살짝 비치는 점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기본 스타일 중에 하나라 소장가치도 충분하지요!

 

 

화이트 원피스 또한 지나칠 수 없지요. 플레어 라인이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타임 원피스에요. 마네킹처럼 포인트 뱅글과 스타일링하면 시크한 스타일 완성할 수 있을 거에요! 역시나 예쁜 원피스에요.

 

딱 이 컬러의 핑크가 이번 시즌 타임 제품에서 눈에 띄더라고요+_+ 많은 고객분들도 입어보는 모습을 여러 차례 목격(?)할 수 있었답니다. 여름 느낌의 컬러라 더 그런듯 해요!

 

 

루즈핏 화이트 블라우스와 화려한 패턴의 팬츠 스타일은 타임에서도 만날 수 있었어요. 매장에서도 무척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고 해요. 화려한 팬츠와 깔끔한 블라우스가 무척 잘 어울려요!

 

이외에도 다양한 여름 신상들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뭐니뭐니해도 여름에는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대세지요. 화려한 블라우스와 원피스 덕에 눈이 즐거웠답니다.

 

 

 

블랙 드레스는 기본 중에 기본 아이템이지요^^ 이번 시즌 타임의 블랙 드레스는 특히나 우아한 느낌이 강했어요. 위에 소개해 드린 시스루 스타일 원피스나 이런 레이스 원피스 모두 여자라면 입어보고 싶은 스타일이지요.

 

 

 

여성스러운 느낌의 화이트, 아이보리 원피스도 시선이 가요!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하지요. 정말 갖고 싶은 아이템이 많더라고요! 원피스 한 벌에 여자가 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파란색 역시 여름시즌 잇 컬러지요. 비비드한 파란색부터 시작해 눈이 가는 컬러들이 많았어요. 목걸이와 함께 연출하면 아주 예쁘겠지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 또한 꽤 보였답니다. 드레시한 느낌의 원피스라 우아함이 필요한 자리에서 입으면 딱 좋겠지요.

 

 

이번 시즌 타임 신상에서 눈에 띄었던 건 옷 뿐만이 아니었어요. 슈즈! 여름 샌들 또한 갖고 싶은 아이템이 많이 보였답니다. 시크하면서 세련된 터치가 느껴지는 슈즈들이요!

 

 

 

화려한 컬러가 눈에 들어오는 샌들부터 고급스러운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샌들까지 무척 다양했어요.

 

 

 

타임 원피스와 입으면 예쁠 슈즈들이 많이 보이지요? ^^ 화려하면서 시크한 느낌이 딱 타임스러운! 샌들이 많았어요!

 

 

 

 

가벼운 소재의 슬리브리스 톱 또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만날 수 있었고요. 핑크색은 다양한 제품에서 만날 수 있었지요.

 

 

 

핑크색이 아닌 분홍색이라고 말해야 더 예쁜 것 같은 웨지힐이에요. 컬러가 너무 사랑스럽지요. 신발만 봐도 휴가에 대한 로망에 샘솟는 기분이에요! 딱 이 신발 하나 들고 원피스 차림으로 놀러가고 싶은 마음이요*_*

 

 

 

 

 

화려한 패턴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었어요. 시크한 느낌의 블라우스부터 여신 느낌의 롱스커트까지 무척 다양했답니다. 패턴있는 아이템은 여름에 특히 예쁘지요!

 

 

 

 

 

 

시원한 느낌의 블루, 네이비, 화이트 컬러와 사랑스러운 여름 컬러 옐로우도  많은 제품에서 보였어요. 함께 있으니 더 사랑스러운 컬러들이지요. 노란색 블라우스나 여름 니트 하나로도 충분히 사랑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답니다.

 

 

옐로우 포인트가 들어간 스카이 블루 셔츠 원피스도 무척 예쁘지요. 상큼한듯 시크한 느낌이랄까요! 보기만 해도 청량한 느낌을 주는 컬러인듯 싶어요!

 

 

이번 시즌 타임 신상들을 두서 없이 쭈욱~ 소개해 드렸어요. 마음에 드는 제품 하나씩은 있으실 거라 생각해요. 개인적으로 블랙 시스루 원피스가 무척 마음에 들었답니다. 두고두고 잘 입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_*

오늘 뭐입지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쇼핑을 추천하는 갤러리아 지기입니다. 흐흣 시크하고 여성스러운 무드의 타임이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댓글로 달아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