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사랑스러워요, 하니와이!

본문

 

 

여전히 더운 오늘! 그래도 즐거운 주말을 앞두고 있는 금요일이라 더운 날씨도 그렇게 싫지만은 않게 느껴집니다. 저만 그런가요? ^^ 월요병에 끙끙거리던 날이 바로 코앞 같은데 어느새 또 즐거운 금요일이라니! 월요병 이 놈도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은 것 같다는 착각?)마저 들게 하는 오늘입니다. 샤랄라하게 입고 나들이갈 계획 세우신 분들 많으시지요. 평일엔 비록 출근 전 옷장에서 10초만에 옷고르는 신공을 보이게 되지만, 주말만큼은 아니지요. 예쁘고 여성스러운 옷입고 휴일을 만끽하고 싶은 건 많은 분들의 공통적인 생각일 거에요! 딱 주말이 생각나는 사랑스러운 브랜드, 하니와이의 여름 신제품 소식이에요!

 

 

늘 사랑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는 하니와이! 이번 시즌 가장 큰 특징은 싱그러운 여름색이라는 점이에요. 보기만해도 싱그러운 그린과 시원한 패턴 때문인지 입고싶다는 생각이 드는 아이템들이 많았어요.

가장 눈에 띄는 건 웨어러블한 아이템이 많았다는 점이에요. 사실 여름옷은 아무리 예뻐도 불편하게 느껴지는 꽝이지요. 편안한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스커트 팬츠가 많았답니다.

 

 

 

시원한 느낌을 주는 여름 패턴의 원피스와 블라우스도 빼놓을 수 없어요.입었을 때 더 예쁜 아이템들이지요. 허리라인에 끈이 들어가 캐주얼하면서 발랄한 느낌을 준답니다.

 

일명 고무줄 스커트라고 말할 수 있는 스커트지요! 시원한 패턴과 컬러가 여름 아이템으로 무척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에요. 일단 참 편하겠지요+_+

 

여름이라 그런지 하니와이에는 화이트와 블루 컬러가 강세였어요. 사파이어 블루같은 청량한 파란색과 깨끗한 순백색 아이템이 많았답니다. 화이트 블라우스는 여름에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이지요. 하니와이다운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많이 보였습니다.

 

기본 화이트 팬츠도 빼놓을 수 없고요! 자칫 부담스럽고 뚱뚱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인데, 포켓과 지퍼 디테일이 들어가 몸매를 예쁘게 잡아준답니다!

 

 

시원한 컬러의 원피스와 티셔츠도 빼놓을 수 없어요. 다른 브랜드들의 파란색과는 조금 다른 파란색이지요. 여름이면 등장하는 비슷한 파란색이 조금 식상해지신 분들이라면 하니와이의 파란색을 추천할게요!

 

 

 

 

블라우스 뿐만 아니라 원피스도 눈에 띄더라고요! 여름 베스트 아이템이라고 늘 강조하는 원피스. 하니와이를 닮은 러블리하면서 깨끗한 느낌의 원피스가 눈에 띄었답니다.

 

 

레이스 스커트를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인디핑크 컬러 원피스, 무척 예쁘지요? 하얀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입으면 정말 예쁘고 청순할 것 같아요*_*

 

인티핑크 원피스처럼 역시나 상, 하의 입은 느낌을 주는 원피스에요. 스카이 블루 컬러 스커트에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한 느낌이지요. 시원해 보여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들었던 쉬폰 톱이에요. 컬러와 패턴의 조화가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지 않나요? 시원한 느낌도 주고요! 쇼츠, 데님, 스커트 어디에든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입니다!

여름 화이트 블라우스도 빼놓을 수 없지요. 편안하면서 몸매를 예뻐보이게 하는 화이트 블라우스 또한 눈에 띄었어요!

 

 

 

둘 다 무척 사랑스럽지요! 화이트 블라우스가 얼룩질까 두려운 분들께는 어느 정도 패턴이 있는 블라우스를 추천해요. 깔끔한 화이트와 블랙의 조화가 상큼한 느낌을 주는 블라우스랍니다.

 

 

조금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위의 블라우스를, 러블리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아래의 블라우스를 추천한답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잇 아이템 중 하나인 롱스커트! 하니와이에서도 만날 수 있어어요. 수박색 톱과 블루 컬러 롱스커트의 조화가 아주 세련된 느낌을 주지요! 세련된 도시여성의 휴양지, 리조트룩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_+

 

오피스룩으로도 좋을 것 같은 코트 스타일 원피스에요. 살짝 도톰한 감이 있지만, 잡혀있는 느낌 때문에 입었을 때 예쁜 아이템이지요.

 

 

화려한 패턴의 팬츠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이지요! 옐로 컬러와 네이비, 그레이 컬러의 조화가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답니다. 이번 시즌 패턴있는 팬츠 하나쯤은 기본이라지요+_+

 

 

 

 

야자수가 생각나는 패턴의 블라우스와 톱이에요. 시원해 보이는 딱 여름을 위한 아이템 같지요. 패턴있는 블라우스 역시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한 여름룩을 완성할 수 있지요!

 

 

 

편안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많이 보인다고 언급 드렸지요^^ 원피스 또한 편안해 보이는 스타일이 많이 보였어요. 사실 여름에 너무 피트되고 붙는 스타일은 덥고 불편하게 느껴지지요.

 

위에 핑크색 원피스와 같은 제품이에요. 핑크색과는 분위기가 또 다르지요. 화이트 재킷과 연출하면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디자인이에요. 개인적으로 이 컬러가 더 마음에 들어요! +__+

 

웨어러블하면서 사랑스러운 아이템이 돋보였던 하니와이의 여름이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제품 있으신가요?^^ 갤러리아 지기는 위시리스트에 추가한 품목이 있다지요. 하하하핫 스타일리쉬함을 잃지 않으면서 편하게 여름을 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름을 맞이하시는 것도 좋겠지요! 이번 주말 갤러리아 명품관은 상품권 행사도 진행중이니 쇼핑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궁금하신 점은 아래 댓글로 달아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