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남자들의 잇백, 펠리시 팝업스토어 오픈!

본문

 

 

지난 갤러리아 남자들의 가방이라는 주제로 펠리시 팝업스토어 소식을 전해 드렸지요. 백화점 다니는 남자들의 센스가 돋보이는 가방이라는 주제로 포스팅 했었지요. 오늘은 팝업스토어 매장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이탈리아 고품격 가죽 브랜드로 기존 갤러리아 하이엔드 남성 편집샵 g494homme 입점해 있었지요. 단독매장을 명품관 이스트 4층에 오픈했어요. 펠리시 특유의 센스가 돋보이던 옐로우 컬러의 팝업스토어 지금 후기 나가요~~!

 

 

 

 

 

 

이스트 4층에 도착하니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펠리시 제품들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더라고요~상큼한 노란색 벽면과 펠리시백, 자전거가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어요.

 

기존 g494homme 있을 때보다 훨씬 많은 제품들을 만나볼 있었어요.

 

 

 

 

 

 

 

 

 

 

 

넓은 매장에 가득한 펠리시 제품을 보고 있자니 눈이 번쩍 떠집니다. 옐로우 컬러 벽면과 펠리시 가방이 어울린단 생각이 들었어요. 가죽 제품도 예쁘지만 펠리시의 인기 라인인 페브릭 역시 컬러가 비비드해서인지 인테리어랑 어울리더라고요! 상큼한 기운이 가득한 펠리시 매장이었어요.

 

 

 

 

 

 

 

 

1973 이탈리아 페라라에 설립된 펠리시는 우정, 정의, 순수, 고귀함이라는 이탈리아 펠리시 가문 전통의 가치를 추구하는 고품격 가죽 전문 브랜드지요. 장인 정신이 깃든 최고급 가죽 제품으로 명성을 얻었고 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스타일을 타협하지 않는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기존 g494homme 있을 때는 모델별로 구분없이 디스플레이되어 있었는데요. 팝업 스토어이니 만큼 모델별로 POP 세워져 있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더라고요+_+

제품은 알고 있었지만 정확히 어떤 라인인지 몰랐던터라 ~하면서 한참을 구경했다는 후문이 있지요!

 

 

 

 

 

비즈니스 라인은 펠리시의 인기 라인이지요. 1992 출시된 제품으로 나일론과 가죽을 조합해 캐주얼 럭셔리 가방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어요. 갤러리아 남자들의 인기 가방이기도 하고요. 캐주얼, 정장 어디에도 어울리는 매력적인 가방이지요.

 

 

 

 

 

 

 

 

비니지스 가방 이외에도 아이폰 케이스, 여행 가방 다양한 제품들을 있었어요. 펠리시 매니아분들이라면 와봐야할 곳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을 정도에요.

 

 

 

 

 

특히 위켄드 라인은 처음 보았는데요. 여성분들이 들어도 예쁠 같지 않나요? 실제로 갤러리아 여직원들 중에 펠리시의 캐주얼 라인을 드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센스있는 펠리시의 디자인이 남녀 모두에게 예뻐보인다는 이야기겠지요

 

 

 

그동안 편집숍 내에 있을 못 보던 제품들을 있다는 가장 기쁨이었는데요+_+ 가방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죽, 패브릭 악세서리들도 만날 있어서 좋았답니다. 미니어처 같은 귀여운 느낌의 악세서리들이요!

 

 

 

 

마지막 사진은 핸드폰 고리이지요. 지금 펠리시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구매하시는 분들께 판매용 핸드폰 고리를 선물한다고 하니 펠리시 구입계획 있으시거나, 팬이신 분들은 이번 기회 놓치지 않는 좋겠지요+_+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