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키츠네(kitsune) 반가운 소식 두가지!

본문

 

 

 

지난 2 ,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4층에 특별한 브랜드가 입점했어요. 엄청난 매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꼬르소꼬모에서만 만날수 있었던 키츠네가 갤러리아에 입점한 거였지요! 블로그를 통해 조금 늦게 소식 전하게 되어 아쉽지만, 그래도 키츠네 팬분들이라면 반가워할 소식도 들고왔으니! 실망하지 마세요~~ 혹시 키츠네를 모르실 분들이 있을 있으니 간단한 브랜드 설명 먼저 드릴게요!

 

 

 

키츠네 메종 컴필리케이션 음반으로 유명한 키츠네! 2002 창립된 패션 브랜드이면서 뮤직 레이블이기도 브랜드입니다. 일본어로 여우라는 뜻의 키츠네는 다프트 펑크의 음악 매니지먼트에 있던 Gildas 패션디자이너 Masaya 만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매시즌 컬렉션 뿐만 아니라 키츠네 메종 컴필리케이션을 발매하여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클래식한 기본 디자인을 바탕으로 프렌치 감성을 자유롭게 연출하는 브랜드이기도 하지요. 왼쪽의 여우 한마리로도 충분한 아우라를 내뿜는 키츠네입니다.

 

 

 

 

 

10꼬르소꼬모 서울에서 2009년부터 한국팬들에게 선보였던 키츠네! 새싹이 올라오는 지난 초봄, 갤러리아에 정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답니다. 키츠네를 사랑하는 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었지요. 키츠네의 2012 S/S 컬렉션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PK티셔츠, 옥스포드 셔츠, 카디건, 면팬츠 등의 기본 아이템이 주를 이루는 키츠네- 얼핏 보면 너무 평범하지 않나? 생각이 정도로 기본 아이템 위주의 브랜드이지만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이 가득한 브랜드이기도 하답니다. 클래식한 아이템 위주임에도 많은 분들이 키츠네의 여우에 열광하는 이유가 있겠지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 남성 매장에 입점했답니다. 4층에서 유난히 밝고 캐주얼한 감성이 묻어나던 곳이었어요!

 

 

 

 

 

역시나 카디건과 셔츠 등이 일색을 이루었던 키츠네- 쌓여있는 포장 박스를 보니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네요. 프렌치 무드의 클래식 아이템이 어울리는 남자이고, 선호하는 남자라면 단연코 멋쟁이일거에요. 박스들을 가져가시는 분들을 생각하니 흐뭇한 감정이 생기는 거죠~~!

 

 

 

 

 

 

 

 

 

 

심플한 키츠네를 보고 있으면 보는 사람마저 프레쉬해지는 기분이랄까요- 매장에도 키츠네의 음반이 보이더라고요~~그들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키츠네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키츠네를 입는 남성에게는 깔끔한 비누향이 같아요- 깔끔한 얼굴과 분위기를 가진 남성이 생각나지요.

4월을 맞아 키츠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티셔츠를 구입하시는 분께 하나 드리는 스페셜 이벤트랍니다+_+

 

 

 

 

 

 

 

 

이번주까지 진행하니 키츠네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칠 없는 행사겠지요- 모델이 입고 있는 이미지 참고해 주셔요! 무뚝뚝해 보이는 모델 얼굴과 귀여운 티셔츠가 언발란스한 느낌을 주는 같으면서도 멋져 보여요-

 

하나의 반가운 소식은, 이달 말에 키츠네의 여성 라인도 입고된다는 소식이에요- 룩북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입는 프랑스 여자가 자동연상되는 깔끔하고 멋진 옷들이 가득하답니다.

 

 

 

남성, 여성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키츠네였어요- , 여름에 어울리는 같은 키츠네라 포스팅하면서도 기분이 좋네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4층에서 키츠네의 감성을 만나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