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당당한 에티튜드의 배두나씨가 입은 자켓! 자뎅드슈에뜨 S/S 컬렉션-

본문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날씨가 완벽한 봄날씨를 자랑하고 있는 날이네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화사한 옷을 입고 출근하고 싶은 날이었어요. 오늘은 엄청난 셀럽 군단과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는 재현 디자이너의 자뎅드슈에뜨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지난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2 F/W 컬렉션이 있었지요. 컬렉션 현장 소식도 담아왔지만, 오늘은 먼저 S/S 상품 보여 드릴게요. 오늘 날씨랑 어울리는 옷들로요^^

 

 

 

자뎅드슈에뜨는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의 디자이너 편집숍에 입점해 있어요. 얼마전 취재를 나가보니 S/S 제품들이 꽉꽉 들어와있어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기분이었답니다. 김재현 디자이너가 말하는 여성은 언제나 당당한 에티튜드를 가진 세련된 모습인데요. 얼마전 영화 코리아 시사회에서 배두나씨가 자뎅뜨슈에뜨의 S/S 컬렉션 재킷을 입고 나와 자뎅드슈에뜨 여성의 모습을 멋지게 보여줬지요.

 

 

 

 

 

<출처 한경닷컴>

 

배두나씨가 입고 나온 재킷은 12 S/S에서 모델 강승현씨가 오프닝을 제품이기도 하지요. 두분다 너무 어울리지요+_+

 

 

 

 

2010 S/S 컬렉션으로 서울패션위크에 처음 등장했던 자뎅드슈에뜨의 김재현. 불과 2 사이에 그녀는 셀러브리티 군단과 열혈 마니아들을 거느리는 스타급 디자이너로 성장했다. 컬렉션 시작 직전까지 어떤 프레스와 VIP 출입도 불허했던 철통 보안, 사이에서 컬렉션 입장을 위해 장시간을 이룬 패션 피플들의 물결이 인기를 증명해 주었다. 상큼한 옐로 컬러의 런웨이 위로 쏟아진 이번 시즌 의상들은 옷의 형태와 구조에 집중한, 절제의 미학을 표현하고 있었다. 이번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것은 빼기 감추기’. 지난 시즌 화려한 프린트와 디테일로 풍요로운 우아함을 선보였다면 이번 시즌엔 절제된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에 집중했다. 자뎅드슈에뜨의 상징인 수트엔 카라와 단추가 생략된 대신, 여자 몸의 곡선을 강조한 라인에 집중했고 여기에 매니시한 턱시도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더했다. 김재현 테일러링이 빛나는 망토와 케이프, 몸의 실루엣을 부드럽게 표현한 원피스, 그리고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가 아름다운 롱드레스 등이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메인룩. 또한 세련되고 포멀하게 디자인된 오버를 팬츠나 파자마를 변형시킨 팬츠 수트 등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즌 업그레이드되는 올빼미 프린트는 픽셀라이즈 작업을 거쳐 사이키델릭한 프린트로 변신했는데, 어느때보다 화려하고 그래픽적인 스타일로 주목을 받았다.

<, 이미지 출처 스타일닷컴>

 

 

 

 

절제의 미학! 컬렉션 사진에서도 충분히 느껴지는 단어지요?^^ 이번 S/S시즌은 보다 간결하고 심플해진 느낌이었던 자뎅뜨슈에뜨. 매니시한 턱시도에서 영감을 받았으나 충분히 여성스럽고 섹시한 느낌이 나는 자뎅뜨슈에뜨. 김재현 디자이너는 여자의 마음을 훔치는 법을 알고 있는 합니다.

 

 

백스테이지 사진의 모델이 입고 있는 베스트를 보고 우아! 우아하고 아름답도다 외쳤는데요. 갤러리아 GDS에서 직접 보니 아름답더라고요+_+ 절제된 우아함이 이런 거구나 싶었지요.

 

 

 

 

자뎅드슈에뜨를 이야기할 럭키슈에뜨를 빼놓고 이야기할 없지요. 귀여운 올빼미가 들어가 있는 맨투맨티와 아이템들은 인기가 많답니다. 역시 부엉이 맨투맨티를 소장중인데요. 무척 애용하는 아이템이랍니다.

 

 

네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부엉이가 연상되는 모델들의 메이크업이 자뎅뜨슈에뜨와 어울리네요. 모델들이 입고 있는 제품들, 매장에서 직접 보니 예쁘더라고요. 강렬한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는 요즘 계절에 특히 어울릴 같고요. 갤러리아 GDS에서 직접 만나본 자뎅드슈에뜨 S/S 컬렉션이에요!

 

갤러리아 GDS, 자뎅드슈에뜨!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의 점프수트에요. 얼마전 F/W컬렉션에서 엄정화씨가 제품의 하늘색 컬러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답니다. 화려한 점프수트는 여름에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이지요. 요즘 같은 계절에는 점프수트에 화이트 재킷을 걸쳐주면 예쁘겠고요. 올빼미를 픽셀라이즈한 제품이랍니다. 자세히 보면 자뎅드슈에뜨의 올빼미가 보인답니다.^^ 

 

 

 

GDS에는 자뎅드슈에뜨와 럭키슈에뜨가 함께 디스플레이 되어 있답니다. 보통 당당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이다 싶으면 자뎅이고, 어딘지 귀엽고 발랄한 느낌이다 싶으면 럭키슈에뜨지요.

 

 

 

 

그리고 배두나씨가 입고 나와 인기를 끌고 있는 재킷도 보이네요! 실물로 보니깐 예쁘더라고요. 부분에 들어간 블랙 컬러 때문에 시크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위에서 보여드린 점프수트와 롱드레스에요. 롱드레스 역시 이번 시즌 메인 제품 중에 하나라고 해요. 얼마전 쇼장에서 드레스를 입고 계신 여성분들 봤는데 아름다웠답니다. 사람들의 시선이 모두 그녀를 향해 있었지요^^

 

 

 

 

 

 

 

이번 시즌 머스트해브 아이템 중의 하나인 베스트 역시 김재현 디자이너의 색깔로 소화해냈어요. 케이프 역시 이번 시즌 자뎅드슈에뜨의 아이템 중의 하나지요. 일반 재킷을 팔을 넣고 걸쳤을 여리여리해 보이면서 시크해 보이는 느낌 아시나요? 그런 느낌을 만들어 주는 케이프였어요. 입고 걸치기만 같은 재킷 느낌의 케이프요. 역시나 입으면 훨씬 멋진 옷이에요.

 

 

 

백스테이지 사진에서 모델 진정선씨가 입고 있는 로얄블루 컬러의 점프수트 역시 눈에 들어왔어요. 키가 크신 분들이 입으면 정말 예쁘겠더라고요.

 

 

올빼미를 이렇게 바꿀 수도 있구나 싶을 정도로 신기했던 패턴들이에요! 픽셀라이즈를 통해 사이키델릭한 프린트로 변신했어요. 모르고 보면 올빼미인지 모르겠지만, 자뎅드슈에뜨 매니아들에겐 이번 시즌 반드시 사야할 제품임에는 분명한듯 싶네요^^

 

이상 S/S 컬렉션과 매장의 제품들 보여 드렸어요. 이번 F/W 컬렉션 또한 포스팅할 예정이에요.. 많은 셀럽들이 그녀의 옷을 입으면 빛나고 당당해 지는 이유! 그녀들의 당당한 에티튜드는 어쩌면 김재현 디자이너의 옷에서 나오는 힘일거라는 생각도 드네요!

 

 

GDS(자뎅드슈에뜨)

위치:갤러리아 명품관 WEST 2

Tel: 02-3449-4217

 

▶관련기사보기

Galleria designer shop, GDS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