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지상 최후의 낙원, 인도양의 섬나라 세이셸

본문


여행, 듣기만해도 설레는 두글자인데요. 여행이 항상 설레는 이유는 일상으로부터의 일탈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새로움이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다면 지상 최후의 낙원, 세이셸은 어떠세요? 달콤한 휴가를 보내기 안성맞춤인 인도섬 세이셸로 초대합니다.




섬나라 세이셸은 영국 윌리엄 왕세손 부부의 신혼여행지, 오바마 대통령의 가족 여행지, 축구 선수 베컴 부부의 결혼 10주년 여행지로 알려진 곳입니다. 우리에게는 가수 나르샤의 허니문 장소로 알려지기도 했죠. 이토록 많은 세계 왕족들과 셀럽들이 세이셸을 찾는 이유는 하나입니다. 전 세계 언론이 극찬하며 붙여준 ‘지상 최후의 낙원’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게 그야말로 완벽한 ‘천국의 섬’이기 때문!



객실, 다이닝, 스파의 완벽한 조화

세이셸 최고의 호텔인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은 여행객들이 호텔에 요구하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프랑스 출신의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 마크 허트 리치의 지휘 아래 리노베이션된 객실들은 세이셸의 자연을 반영한 독특하고 아름다운 디자인 때문에 호텔에만 있어도 시간가는줄 모를 정도! 감각적인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여행을 보내보세요. 객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음식이죠.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에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4개의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인도양 해산물부터 900가지의 방대한 와인리스트까지 ! 붉은 일몰과 푸른 인도양을 보며 음식을 함께 즐겨보세요. 




천국 같은 섬에 왔으니 천국 같은 휴식을 즐겨봐야겠죠.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에는 특별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스파가 있습니다. 아침 요가와 명상 세션을 비롯,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웰빙 프로그램도 제공되니 마음껏 즐겨보세요.




골퍼들의 파라다이스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은 휴식을 원하는 사람 누구에게나 완벽한 파라다이스이지만 골퍼들에게는 특히 더 매력적인 곳입니다. 2000년에 개장한 18홀파 70, 6, 105야드의 챔피언십 골프 코스가 있기 때문.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와이의 미나 라니 코스를 설계한 건축가 로드니 라이트와 전유러피안 투어 프로 선수이자 프랑스 챔피언인 마크 페리가 공동 설계한 골프장으로, 아마추어부터 프로까지 모든 레벨의 골퍼들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세이셸 내에서도 아름다운 비치로 손꼽히는 앙세 케어란 해변, 프티 케어란 해변, 그리고 앙세 조르주테 해변에 접해 있어 풍광 또한 일품!




갤러리아 명품관의 응모 장소는 고메이494 안내데스크와 WEST/EAST 1F 컨시어지 데스크에서 가능하십니다. 이벤트 당첨자는 최대 2인 숙박 가능합니다. 당첨 경품 숙박권 사용 기한은 당첨 시점부터 2018년 4월 20일까지입니다. (단, 일부 시즌 제외 및 유효 기간 내 숙박 완료 필수). 제공 경품은 숙박권으로 당첨자의 거주지로부터 리조트까지의 이동을 위한 이동편과 제세공과금(22%, 현금)은 당첨자 개인이 부담하셔야합니다. 당첨 경품 사용 시 객실 예약/점유 상황에 따라 원하는 날짜 예약이 제한될 수 있으며, 여행 확정은 체크인 날짜 기준 최소 6주 전 확정됩니다. 당첨 경품은 현금 및 기타 상품으로 교환이 불가하며, 당첨자 외 타인에게 양도 또한 불가합니다. 세부 내용은 점 내 고지물 참조 부탁드립니다.

익숙지 않은 낯설고 새로운 곳에서 달콤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태고의 신비로움을 지닌 자연을 즐기고 싶다면, 평생 잊지 못할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무작정 일상으로부터 떠나고 싶다면 세이셸로 떠나보세요. 파라다이스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writer 하영준(프리랜서)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