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HOME STYLING, 실내 페인팅 컬러 선정 TIP

본문


새로운 계절이 왔으니 집안에도 변화를 줄 시기, 공간속에서 컬러가 주는 영향력을 제안해봅니다.  따뜻해진 계절, 내부 색상의 변화를 통해 봄을 집안으로 들여보세요. 행복하고 편안한 여러 감정들을 느끼게 해주는 색상을 추천해드릴게요. 공간 속의 컬러는 그 곳의 인상을 좌우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컨셉 별 페인트 컬러를 통해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보세요. 



이국적인 북유럽 스타일

복잡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커저가는 집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보세요. 전형적인 가족 구성원들의 역할에서 벗어나 다양한 가족 형태의 30평형대 구성을 위한 인테리어 스타일로 북유럽 스타일을 추천해봅니다. 겨울의 차가움에서 벗어나 따뜻한 봄의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적당한 북유럽 스타일. 유럽 스타일의 컬러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COLOR STYLING TIP

북유럽 스타일의 컬러 선정시, 효율적이고 자연 친화적인 부분에 주목해보세요. 갤러리아가 추천하는 북유럽 스타일의 대표적인 컬러는 네이비, 옐로우, 화이트 입니다.  화이트 컬러라 하여 꼭 차가운 이미지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웜톤의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주세요. 혹시 쿨톤의 화이트 컬러를 선택했다면, 인테리어 소품을 옐로우 컬러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환경친화적 스타일

최근 들어 도시를 벗어나고싶은 느낌을 받으신다면, 환경친화적인 컬러로 실내를 페인팅해보세요. 자연에 의한 자연을 위한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환경친화적인 스타일을 통해 집에 있는 순간만큼은 자연에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환경친화적인 색상의 가공하지 않은 터프함에 주목하여 도심 속 자연환경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아보세요. 


COLOR STYLING TIP

우리 눈에 가장 편안함을 주는 그린 컬러로 페인팅 해보세요. 그린컬러는 스트레스 해소와 격한 감정을 완화시키는데 적합한 색상입니다. 그외의 환경 친화적 컬러로는 브라운 그리고 그레이를 추천합니다. 그레이 컬러에는 색상이 튀는 인테리어로 여기에 오렌지 또는 핑크 색상의 인테리어를 매치해보세요. 자연 분위기에 상큼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도시적 모던 스타일

개성이 강하신 분들을 위한 스타일링, 도시적 모던 스타일이 가미된 자신만의 창의적 공간을 추구해보세요. 젊고 감각있는 컬러를 통해 활기차고 자유로운 내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과감한 브라이트 컬러의 조합은 작은 평형대의 오피스텔, 또는 일상에 활기를 원하는 분들께 아주 적합한 스타일이랍니다. 


COLOR STYLING TIP

마음의 활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파스텔 컬러. 민트색, 하늘색 그리고 연한 분홍색을 추천해드려요. 깔끔한 컬러에 안락하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안락한 컬러 덕에 더욱 과감한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것이 장점 ! 페인트 컬러에 자연 채광이 스며들면 더욱 자연스러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선택한 페인팅 컬러에 따라 집안 분위기를 도시적으로 또는 환경친화적이게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집안 분위기와 감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컬러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EDITOR 강연주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