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트랙 팬츠 전성 시대

본문

벌써 몇 시즌째 화두에 오르고 있는 애슬레저룩.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는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로 최근에는 데일리 룩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한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남녀불문 사랑 받고 있죠.
애슬레저룩의 인기와 함께 레깅스 룩, 볼캡, 후드 집업, 아노락 등의 아이템이 각광받았는데요. 최근 들어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 바로 트랙 팬츠입니다. 느슨한 핏의 고무줄 처리된 허리와 바짓단이 특징인 바지로 옆 선에 가미된 스프라이프 스타일이 대표적이죠. 컬렉션은 물론 스트릿까지 휩쓴 이번 시즌 잇템, 트랙 팬츠 스타일을 살펴볼까요?

 

트랙 팬츠 스타일링 하기

종종 런웨이에 등장하며 존재감을 이어가던 트랙 팬츠. 이번 2017 리조트 컬렉션부터 봄, 여름 컬렉션까지 내로라하는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 다양하게 등장하며 벌써부터 패션에 민감한 스트릿 패셔니스타들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 입어야 하는 트랙 팬츠는 무엇보다 넓어진 바지통, 그리고 코트나 셔츠, 니트 등과의 새로운 매치, 그리고 운동화를 넘어 구두나 플랫슈즈, 부츠 등과의 과감한 스타일링이 특징. 다리는 타고 흐르는 루즈한 실루엣에 더해진 옆선은 다리를 길고 가늘어보이게 할 뿐 아니라 꾸민듯, 안꾸민듯 편안한 매력을 더해 줍니다.

 

런웨이 위를 장식한 트랙 팬츠는 이제 스트릿까지 장악할 태세. 스포티한 룩부터 드레스업 스타일까지. 패셔니스타의 일상으로 들어온 트랙 팬츠 스타일을 참고하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일단 가장 기본적인 스타일링법은 바로 맞춤! 트랙 수트로 위아래를 연출하는 것이죠. 다만 이번 시즌 트렌드에 맞게 연출하기 위해서는 비슷한 스타일로 위아래를 맞춰 입되 여성스러운 액세서리를 매칭하거나 힐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좀 더 발전된 스타일의 트랙 팬츠 스타일링 법이 궁금하다면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스타일을 참고하는 것은 어떨까요?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블랙 트랙 팬츠에 블랙 컬러의 베이스볼 재킷을 걸치고 깔끔한 샌들을 더해 블랙 스타일링의 끝을 보여줬죠. 클로에 카다시안은 쇼트한 재킷에 레드 포인트 트랙 팬츠를 매치하고 앵클 부츠를 더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슈퍼모델 이만은 클래식한 블랙 재킷 아래 레드 포인트 트랙 팬츠를 매치함으로서 트렌디한 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즌,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완성하고 싶은 당신이라면 트랙 팬츠를 추천합니다. 스포티 룩의 편안함과 하이 패션의 새로운 만남, 특히 트랙 팬츠 특유의 편안한 매력은 누구나 빠져들수 밖에 없죠. 개성을 더한 트랙 팬츠 스타일로 올 겨울, 그리고 다가오는 봄에 스트리트를 활보해보세요.

 

 

editor 장연주

Photo Splash News, Indigital Media

 

 

↓↓↓

디올의 2017 크루즈 컬렉션

꼭 알아야 할 2017 S/S 패션 트렌드 키워드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