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패션 피플들의 밀리터리 룩 스타일 엿보기

본문

이번 시즌 트렌드로 급부상한 밀리터리 룩. 편안함과 여성스러움, 터프함의 경계를 넘나드는 여성 밀리터리룩을 멋지게 소화하는 법은 무엇일까요? 잘못입으면 밀리터리 스타일이 아닌 그냥 밀리터리로 전락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터프한 밀리터리 룩, 우아하게 소화한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 노하우, 한번 살펴볼까요?

 

찬바람이 부는 요즘과 같은 날씨에 밀리터리 룩은 그야말로 시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담은 대표적인 스타일입니다.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두루 잘 어울리는 밀리터티룩은 특히 여성과 만났을 때 그 매력이 배가되죠. 캐주얼 의상에 툭 걸친 아우터부터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재킷, 여기에 단정하면서도 강인한 매력이 돋보이는 원피스는 참 매력적입니다. 올 가을 다양한 밀리터리룩을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패션 피플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남들과는 한 끗 다른 밀리터리룩을 완성할 수 있을테니까요.

 

SENSUAL POWER

투박한 야상 점퍼도 리타 오라가 입으면 특별해집니다. 드레스처럼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부분이죠. 소매를 걷고, 허리끈을 조여 부하지 않은 실루엣을 유지하는 게 그녀의 팁입니다. 특히 후프 이어링과 레이스업 부츠는 시선을 사로잡는 동시에 피부를 훤히 드러내 관능적인 매력까지 배가시키는 최적의 액세서리. 일상에서 활용한다면 타이트한 미니 드레스나 스커트를 더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SIMPLE & EASY

딱딱한 코트 없이도 밀리터리 무드를 낼 수 있습니다. 카키 컬러의 톤온톤 매치로 완성한 올리비아의 룩이 이를 증명합니다. 셔츠, 조거스 팬츠 등 자칫 초라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 우아한 균형을 이룬 비결은 소재의 선택입니다. 여리한 실루엣을 자연스레 드러내는 실키한 소재를 택하되 와이드 벨트, 가죽 박스 백 등 견고하고 컬러풀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것이죠. 여기에 유연한 실루엣의 트렌치코트를 더하면 보다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패션 피플의 스타일 노하우 따라잡기

1. SAINT LAURENT 스팽글 장식이 스트라이프 패턴을 이룬 드레스, 5백30만원대.
2. CHRISTIAN LOUBOUTIN 커팅 디테일이 섹시한 부티, 2백69만원.
3. LOUIS VUITTON 글래머러스한 후프 이어링, 1백만원대.
4. BARBOUR 소매에 리브 커프가 더해진 밀리터리 왁싱 재킷, 50만원대.
5. CHANEL 볼드한 로고가 포인트인 골드 뱅글, 80만6천원.
6. MARNI 와이드 스트랩과 체인 핸들이 인상적인 백, 4백39만원.
7. THOM BROWNE by NAS WORLD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골드 브리지 안경, 70만원대.

 

1. VOV 소매와 등 라인을 따라 러플이 장식된 셔츠, 21만9천원.
2. DITA by NAS WORLD 골드 프레임과 카키 미러 렌즈가 조화로운 선글라스, 50만원대.
3. TOMMY HILFIGER DENIM 부드러운 촉감의 트렌치코트, 27만5천원.
4. RALPH LAUREN COLLECTION 섬세한 자카드 장식의 슬립온, 85만원.
5. FENDI 물결 같은 곡선 스트랩이 독특한 벨트, 64만원.
6. VALENTINO GARAVANI 터프한 스터드 장식의 미니 백, 가격 미정.
7. HERMÈS 상큼한 옐로 컬러 스트랩이 돋보이는 시계, 가격 미정.
8. JOSEPH 우아한 캐멀 컬러의 조거스 팬츠, 66만8천원.


 

editor 서지현

photographer 김문수



↓↓↓↓


올겨울 어떤 패딩 사지? 하이엔드 패딩 팝업 스토어 

 가을 스타일링의 양대산맥! 플라워 & 레오퍼드 패턴 즐기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