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과 더불어 우리나라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가오는 명절, 가족과의 모임에 기대가 되고 설레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번에는 어떤 선물을 해야 하나'를 고민해야 하는 시기이기도 하죠. 올 추석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더갤러리아> 에디터들이 고메이494에서 각자의 취향과 이유로 꼼꼼하게 선택한 선물 리스트를 참고해보세요.


김윤화(뷰티 디렉터)

그녀의 선택 올리비에앤코 스페셜리티 세트.
누구에게 명절 때마다 고생하시는 엄마.
선물 하는 이유 큰며느리의 숙명을 지니신 엄마를 위한 힐링 푸드! 추석 선물로 갤러리아백화점 고메494에서만 판매하는 이 선물 세트를 떠 올린 건, 엄마가 좋아하는 파스타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재료들이 담겨 있기 때문이에요. 2,000ℓ 한정 수량으로 생산하는 이탈리아산 일렘피오 올리브 오일과 프리미엄 발사믹 식초, 블랙 올리브 절임, 드라이드 토마토 바질 페스토, 트리플 솔트로 알차게 구성돼 있어요.


김서영(패션 에디터)

그녀의 선택 송의향고 진품 세트.
누구에게 고모와 고모부.
선물하는 이유 미국에 거주하셨던 고모, 고모부께서 이번 추석에 영구 귀국하세요. 30년 만에 고국에서 맞는 명절인 만큼 특별한 선물을 해 드리고 싶었습니다. 송이버섯의 향과 표고버섯의 영양을 담은 송의향고는 평소 채식 위주의 건강식을 즐기는 고모님 댁에 안성맞춤이에요. 갓이 두껍고 버섯대도 섭취 가능할 뿐 아니라 조직이 치밀해 고기와 비슷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특히 고품질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라 주고받기에 부담이 없죠.


서지현(패션 에디터)

그녀의 선택 견과 믹스 세트. 
누구에게 오빠.
선물하는 이유 언제건 집안일에 두 손 걷고 나서는 착한 오빠의 고민거리는 취직이었어요. 친척들의 눈치 없는 질문에 도망치고 싶은 명절에도 오빠는 묵묵히 일을 도왔죠. 합격 소식을 안고 맞이하는 이번 추석엔 얼마나 홀가분할까요?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건강한 견과류 간식을 선물하고 싶어요. 센스 있는 신입 사원으로 거듭나고 싶거든 세 통 중 한 통은 사수 선배, 한 통은 상사 자리에 슬며시 올려놓으라는 당부와 함께 말이에요.


장인지(피처 에디터)

그녀의 선택 머스크멜론 세트 美.
누구에게 대학 때 은사님.
선물하는 이유 입맛 까다로운 은사님을 위한 선물로 가장 먼저 떠오른 건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과일 선물 세트입니다. 그중에서도 통통한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머스크 멜론 세트는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사과나 배보다 성의가 느껴질 뿐 아니라 포장도 깔끔해 선물용으로 제격이에요. 거기다 피부 미용과 면역력 강화에 좋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니 그야말로 매력적. 식후 디저트는 물론 술안주로 활용 가능한 것도 맘에 쏙 들어요.


장연주(디지털 에디터)

그녀의 선택 강진맥우 명품세트 1호.
누구에게 시부모님.
선물하는 이유 결혼 후 처음 맞는 명절이라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고기 선물 세트야 사실 추석 대표 선물 목록 중 하나지만, 가족과 친척 모두 푸짐하게 즐기기에 이만한 것도 없는 듯해요. 특히 친환경 특구에서 엄선한 사료를 먹고 자란 강진맥우는 품질은 물론이거니와 안심, 등심, 채끝 등 부위별로 구성되어 다양한 요리가 가능해 활용도도 높죠. 이 선물 세트라면 센스 있는 며느리로 눈도장을 찍을 수 있겠죠? 



아직 추석 선물을 고르지 못하셨다면 굳이 백화점에 갈 필요없이 집에서 편하게 갤러리아의 추석선물 아이템들을 구경해보세요. 갤러리아의 모바일 추석 선물 사이트에서는 추석선물 인기 순위부터 카데코리 별, 가격별로 다양한 추석 선물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를 할 수 있는 상담전화 서비스까지,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않았다면 모바일 기프트북을 통해 후회하지 않은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기프트 바로가기: http://goo.gl/hpnzhq



editor 장인지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갤러리아 G - 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