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이색 여름 휴가 추천, 도심 속 힐링 스파 어때요?

본문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됐지만 바쁜 일정과 밀린 업무 탓에 쉽게 자리를 비울 수 없는 분들 계시죠? 멀리 떠날 수 없다면 도심에서 나만을 위한 완벽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지친 심신을 달래고 활력을 불어넣어줄 도심 속 스파 5곳을 추천드리니,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세요.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더 트리니티 스파

RECOMMENDATION by 심연수 / 트렌드 이슈 폴리시 공동대표
“쉴 새 없이 이어지는 미팅과 회의가 끝나면 극도의 피로감이 몰려옵니다. 더 트리니티 스파는 이럴 때 부담 없이 달려갈 수 있는 곳입니다. 최고급 베드와 뛰어난 테크닉을 갖춘 에스테티션의 손길 덕분인지, 이곳에 들어서면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한 기분이 듭니다. 최고의 프로그램을 매력적인 가격에 접할 수 있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죠.”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 과중한 업무로 바쁜 일상을 보내다 보면 쉽게 지치고 피로해집니다. 이럴 땐 잠깐이라도 아늑하고 편안한 공간에 누워 온전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지죠. ‘더 트리니티 스파’는 최고의 프로그램, 차별화된 서비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줍니다. 특별히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톱 투 토Top to Toe’,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을 제대로 ‘치유’하는 데 중점을 둔 이들의 철학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마련했어요. 

 우선 15cm 두께의 유럽 직수입 전통 라텍스 베드는 누운 자세에 따라 가장 편안한 상태로 조율돼 안락함을 선사합니다. 헝가리산 최고급 구스다운 침구도 마치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듯 편안합니다. ‘1인 1베드 시트’ 원칙은 물론 일회용 세안 해면을 사용해 청결과 쾌적함도 잊지 않았죠. 이처럼 더 트리니티 스파는 정통 스파의 품격은 그대로 갖추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는 특급 호텔과 고급 메디컬 스파를 성공적으로 론칭해 이끌어온 김지하 대표의 신념 덕분이죠. 최고급 재료를 고집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찾을 수 있게 자신만의 노하우를 적용해 선보인 것입니다. “푹 쉬면서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다”는 그녀의 말처럼, 더 트리니티 스파에 발을 딛는 순간 그 어떤 휴양지보다 완벽한 휴식과 아름다움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문의] 한남 본점(02-511-2219), 청담점(02-511-2207), 도곡점(02-578-7737), 분당 정자점(031-714-1815), 판교점(031-8017-9767), 일산점(031-962-8767)



호텔의 품격 있는 서비스를 기대한다면, 더 플라자의 더벨 스파

RECOMMENDATION by 김윤화 / <더갤러리아> 뷰티 디렉터
“더 플라자의 더벨 스파는 그동안 꾸준히 애용하던 이들 외에도 주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은 스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약손 요법을 활용한 트리트먼트가 유명하기 때문인데요. 전통적인 치유 방법을 적용한 덕분인지 한번 받으면 심신이 편안해집니다.”

 도심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경험하며 여유로운 한때를 즐기고 싶다면 호텔 스파로 향하세요.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방문이 잦은 만큼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급 제품과 프로그램, 서비스를 갖추고 있거든요. 더 플라자의 ‘더벨 스파’가 바로 그러합니다. 일대일ㅍ상담을 통해 맞춤형 스파 트리트먼트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최고급 스파 제품으로 명성이 자자한 ‘사투르니아’ 제품을 국내 스파 업체 중 최초로 사용한 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또 호텔업계 최초로 ‘럭셔리 오리엔탈’ 콘셉트의 스파를 표방하며 나무, 돌, 식물 등 친환경 소재 마감재를 이용해 꾸몄습니다. 7개의 스파 룸 중 스위트라 할 수 있는 밸런스 룸은 개인 파우더 룸을 비롯해 치료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 배스와 전용 라운지까지 갖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최고급 시설에서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습니다. 

[추천 프로그램] 한국 전통의 약손을 경험할 수 있는 명상 프로그램과 천연 아로마와 식물 추출물을 이용해 전신의 혈액순환과 에너지를 회복시켜 주는 데벨 네롤리 프로그램. 
[주소] 서울시 중구 소공로 109 더 플라자 별관(한화빌딩) 15층 [문의] 02-310-7800



글로벌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하고 싶다면, 러쉬 스파

RECOMMENDATION by 백지연 / 방송인
“러쉬 스파는 바쁜 일정 중에도 자주 찾을 만큼 애용하는 공간입니다. 평소 좋아하는 러쉬 제품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아늑하고 편안한 곳에서 이곳만의 색다른 트리트먼트를 받으면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릴 수 있어 지인들과 함께 찾기도 합니다.”

 바쁜 일상 중 오롯이 나만을 위한 휴식 시간이 주어졌다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러쉬 스파에 방문해보세요. 일반 스파 숍에서 받을 수 있는 평범한 마사지가 아닌 독특한 콘셉트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플래니츠’ 프로그램이 대표적인데요. 러쉬의 공동 창업자인 마크 콘스탄틴은 ‘무수한 별이 반짝이는 밤하늘’에서 영감을 얻어 트리트먼트를 개발해냈습니다. 놀라운 것은 테라피스트, 심리학자, 음악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1년 넘게 작업한 끝에 완성했다는 사실이죠. 프로그램만을 위한 음악도 따로 있어요. 구스타브 홀스트의 대표작인 ‘행성’ 교양곡에서 힌트를 얻어 런던 보이스 합창단과 45인조 오케스트라가 특별한 음악을 작곡한 것이죠. 무엇보다 이곳 테라피스트들이 영국본사에 직접 방문해 교육 과정을 이수하기 때문에 현지와 동일한 방법으로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프로그램] ‘더 플래니츠’는 총 3시간에 걸쳐 과거, 현재, 미래 단계로 이어지는 콘셉트로 진행합니다. 보디 마시지, 핸드 마사지와 러쉬만의 손금 풀이, 페이셜 리프팅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죠.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6 러쉬 스파 압구정점 [문의] 02-549-5872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정통 스파를 찾는다면, 설화수 스파

RECOMMENDATION by 함승아 / 디자이너
“멋진 외관의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에 들어서는 순간 프라이빗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무엇보다 타 브랜드와는 달리 특별한 도구와 향을 활용하는 트리트먼트가 인상적입니다. 또 스파를 받기 전 진행된 홍삼 족욕과 천을 활용한 케어가 감각을 깨워주는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름휴가 대신 짧게라도 나만을 위한 휴식을 가질 예정이라면, 피로 해소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까지 함께 해결해주는 스파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어떨까요?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엔 피부가 지치고 건조해져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만큼, 한방 안티에이징 스파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설화수 스파가 제격일 듯합니다. 무엇보다 설화수 제품만 사용하니 안심할 수 있고, 아시아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트리트먼트 법을 적용해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홍삼수 족욕과 인삼 스크럽, 조선시대 황실에서 진행했던 건포 마찰을 응용한 ‘설화정’ 트리트먼트가 인상적인데요. 꽃, 잎, 나무, 숲의 향취를 마른 천에 묻혀 몸을 문지르는 방법인데, 피부 저항력을 높이면서 심신을 편안하게 달래줘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추천 프로그램] 최고급 프로그램인 ‘얼티메이트 리스토러티브 저니’로 170분간의 호사를 경험해보세요. 홍삼수를 이용한 하이드로 배스, 다함설 크림과 진설 라인을 사용해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5길 18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지하 1층 [문의] 02-541-9272



미각까지 즐거워지는 스파를 경험하고 싶다면, 꼬달리 부티크 스파

RECOMMENDATION by 김효진 / 배우
“촬영 등 분주한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면 멀리 떠나기보다 가까운 곳에서 심신을 편안하게 달래고 싶어집니다. 평소 꼬달리 제품을 좋아하던 터라 오픈하자마자 바로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봤습니다. 꼬달리의 뛰어난 제품이 에스테티션의 탁월한 손놀림으로 부드럽게 흡수되어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줍니다. 더불어 와인을 즐기는 여유도 만족스럽습니다.”

 스파 트리트먼트로 피로를 풀고 심신에 에너지를 불어넣는 것도 좋지만, 미각까지 만족시킬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휴식이 되겠죠? 반갑게도 이런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이태원에 새로 오픈했습니다.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포도 성분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꼬달리 부티크 스파’가 그곳이죠. 한국 최초로 공개된 꼬달리 단독 부티크이자 와인 바, 스파가 결합된 복합문화 공간으로, 꼬달리의 DNA를 모두 경험할 수 있어 마니아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만한 곳입니다.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꼬달리의 제품을 사용해 트리트먼트를 받는 것은 물론, 프랑스 보르도 ‘샤또 스미스 오 라피트’ 와이너리의 다양한 와인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작은 와인 바가 공존하는 것이 다른 스파와 차별화된 매력 포인트입니다. 이제 멀리 떠나지 않아도 풍부한 영양을 머금은 포도의 에너지를 서울에서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요.

[추천 프로그램] 피부 진정, 보습,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비노수르스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2 [문의] 02-6011-0226


Editor 김윤화 / Digital 이숙희 
Photographer 김문수

↓↓↓클릭↓↓↓

여행 필수품 리스트 보러 가기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