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선물하기 좋은 패션 & 뷰티 아이템 10

본문

 5월의 가장 중요한 행사인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이 지났네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많이 보내셨나요? 이제는 가족 외에 소중한 이들에 대해 생각할 때가 왔네요. 사실 우리는 가족보다 친구, 회사 동료, 혹은 선배나 선생님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도 하죠. 어떤 이는 둘 도 없는 연인과 가족 못지 않은 정을 나누기도 하고요. 그들에게 조금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내 선물 고르기보다 훨씬 어렵다는 남의 선물 고르기! 갤러리아가 도와드릴게요. 소중한 이들을 생각하며 정성껏 고른 10가지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 


1. 페미닌한 분위기의 그녀를 위한 패션 아이템 

로저 비비에's 퍼 클러치 (ROGER VIVIER PEARL CLUTCH)  
혹시 파티를 좋아하는 여자친구를 두셨다면? 로저 비비에의 클러치를 추천합니다. 어릴 적 소녀들의 로망인 비밀스런 보석 상자를 연상시키는 백이죠. 고급스러운 새틴 소재에 미러볼처럼 생긴 클로저와 각기 다른 사이즈의 진주들이 풍성하게 장식되어 심플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면 좋아요. 하이 주얼리를 착용한 듯 드레스업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답니다! 

크리스찬 루부탱's 플라워 앵클 샌들 (CHRISTIAN LOUBOUTIN FLOWER ANKLE SANDAL)
‘사랑하는 사람에게 신발을 선물하면 도망간다’? 이제 다 옛말입니다. 신발 상자를 여는 순간 떠났던 마음도 돌아오게 만드는 마법 같은 슈즈가 있으니! 컬러 가죽으로 만든 꽃송이들이 만개한 이 샌들이랍니다. 바라보기만 해도 코끝에 꽃향기가 진하게 퍼지는 듯한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하죠. 여기에 파이톤 소재 하이힐과 앵클 스트랩이 관능미를 더해주니, 이보다 더 매력적인 꽃신이 또 있을까요? 


2. 고급스러운 취향을 가진 그녀를 위한 뷰티 아이템 

톰포드 뷰티's 쏠레이 컬렉션 (TOM FORD BEAUTY SOLEIL COLLECTION)
고급스러운 취향의 여성에게 어울릴 선물을 찾는다면? 디자이너 톰 포드의 감각이 담긴 뷰티 제품을 추천합니다. 톰포드 뷰티의 ‘쏠레이 컬렉션’은 세련된 화이트 & 골드 패키지에 태양에 그을린 듯 매혹적인 룩을 완성해줄 여름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돼 있어요. 촉촉하면서도 선명한 색감을 선사하는 ‘모이스춰코어 립 컬러’ 피파 컬러와 골드 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쏠레이 블랑 쉬머링 바디 오일’ 그리고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쏠레이 컨투어링 컴팩트’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나스's 타히티 브론즈 컬렉션 (NARS TAHITI BRONZE COLLECTION)
올 여름 그녀와 함께 멋진 휴양지로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나스의 ‘타히티 브론즈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보디 오일을 추천합니다. 프랑수아 나스가 지중해 모투타네 섬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었다니 더욱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몰래 캐리어 속에 넣어갔다가 바닷가에서 꺼낸다면? 센스 넘치는 남자친구로 사랑 받을지도 모르겠네요. 피부에 보습과 진정, 윤기를 선사하는 투명 멀티 보디 오일인 ‘모노이 바디 글로우Ⅱ’와 모노이 드 타이히 오일과 초콜릿 펄이어우러져 그윽한 구릿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모노이 바디 글로우Ⅰ브론징 바디 오일’ 2가지가 있습니다. 


3. 할머니와 할아버지께 젊고 세련된 감각을 선물하고 싶다면 

토즈's 드라이빙 슈즈 (TOD’S DRIVING SHOES)
운전을 안하시는 할머니에게 웬 드라이빙 슈즈냐고요? 토즈의 드라이빙 슈즈는 운전할 때 신는 그런 흔한 신발이 아닙니다. 물론 그 용도로 시작했지만 지금은 로퍼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입지를 굳혔죠. 매 시즌 소재와 컬러, 패턴 등에 색다른 변화를 시도하며 마니아층을 형성한 이 슈즈가 이번에는 별 모양의 가죽 패치에 주얼, 스터드 같은 장식 요소를 추가해 한층 캐주얼한 모습으로 변신했습니다. 할머니의 효도 신발처럼 보일까봐 로퍼를 기피해왔던 어머니에게 선물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몽블랑's 헤리티지 컬렉션 루즈 & 느와 (MONTBLANC HERITAGE COLLECTION ROUGE & NOIR)
몽블랑의 수성펜과 만년필로 할아버지에게 아날로그 감성을 선물하세요.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루즈 & 느와는 1909년 탄생해 닙을 잉크병에 넣어 충전하는 번거로움을 없앤 기술로 명성을 얻은 제품이죠. 100년이 넘는 전통을 지켜온 필기구를 재해석한 길고 슬림한 실루엣 이면에는 모던 피스톤 기술과 장인 정신이 반영되어 있답니다. 


4. 결혼을 앞둔 신랑 신부의 예물 추천 아이템 

태그호이어's 카레라 칼리버 호이어 01 (TAG HEUER CARRERA CALIBRE HEUER 01)
예비 신부가 예비 신랑에게 사주는 예물 시계로 추천하고 싶어요. 스켈레톤 다이얼과 투명 백 케이스를 통해 정교한 메커니즘을 확인할 수 있게 디자인된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01 워치입니다.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내충격성을 강화하고, 태그호이어의 전통 방식으로 제작했던 싱글 피스 대신 12개의 서로 다른 부품을 사용하는 모듈러 방식으로 업그레이드했어요. 스틸 소재에 다크 그레이 컬러 베젤로 이뤄진 케이스가 파워풀한 남성미를 풍겨 스포츠를 즐기는 활동적인 남자들을 위한 선물로 제격입니다. 

쇼파드's 해피 다이아몬드 컬렉션 (CHOPARD HAPPY DIAMOND COLLECTION)
예비 신부를 위한 예물로 쇼파드의 해피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추천합니다. 프로포즈 용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지 않은가요? 여러 개로 이어진 로즈 골드 서클 라인 위로 아름답게 반짝이는 10개의 별 모양 다이아몬드와 작은 원 안에 있는 개의 무빙 다이아몬드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하늘의 별도 따주겠다는 달콤한 고백과 함께 그녀의 목에 걸어준다면? 프러포즈 성공률은 200% 장담합니다. 


5. 아내를 위한 두고 두고 가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디올's 미스엔디올 네크리스 (DIOR MISS EN DIOR NECKLACE)
이번 시즌 맥시멀리즘이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액세서리도 크고 볼드한 디자인이 인기입니다. 실한 포도송이처럼 큼직한 진주알이 줄줄이 이어진 미스엔디올 네크리스는 고상한 보석 이미지에서 탈피해 모던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으로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진주의 색다른 매력을 만끽할 수 있죠. 건강과 부귀를 상징하는 보석인 만큼 아내 혹은 어머니에게 감사의 의미로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발렌티노's 가라바니 에스닉 토트백 (VALENTINO GARAVANI ETHNIC TOTE BAG)
여자들에게 핸드백이란 단순히 소지품을 넣는 액세서리가 아닙니다. 자신의 스타일과 취향을 드러내는 대상이 되기도 하니까요. 그런 의미에서 발렌티노의 토트백은 기하학적 패턴과 스터드 장식이 어우러져 에스닉한 패션을 선호하는 여자들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입니다. 무엇보다 사이즈가 넉넉해 파우치와 수첩 등 크고 작은 소품들을 핸드백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 좋아요. 커리어 우먼 아내를 두셨다면 이보다 좋을 수 없겠네요! 



Editor 김윤화, 김민희 / Digital 이숙희 
Photographer 박재용 

[연관기사]

5월, 감사 인사의 좋은 예
5월, 고마운 마음을 담은 선물 추천
5월, 가족에게 사랑을 표현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