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Life] 반려동물을 위한 리빙 브랜드

본문



지금은 반려동물 가구수 1천만 시대. 전국 가구수가 1,800만여 가구라고 했을 때 두 집 중 한 집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셈이죠. 예전에는 ‘애완동물’이라고 불렸던 그들은 이제 ‘반려동물’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가족의 구성원으로 인정받고 있답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살다 보면 크고 작은 갈등이 일어나듯, 그들과의 관계도 밀접해지면 질수록 문제들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요. 대화로 해결할 수 없는 동거 생활,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반려인 여러분들이 그토록 찾아 헤매던 그 답은 어쩌면 갤러리아 펫부티크에서 찾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동안 반려동물을 위한 아주 특별한 공간이었던 ‘갤러리아 펫부티크’는 이전보다 더 다양한 프리미엄 애견 용품 브랜드들로 리뉴얼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리오프닝은 ‘My Pet’s Heaven with Luxury’라는 테마로, 샴페인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화려한 문양의 아치 프레임이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로 탈바꿈했는데요.



지난 28일, 갤러리아 펫부티크는 리오프닝을 기념하여 대한민국 대표 반려동물 전문가인 이웅종 교수의 펫 클리닉 행사가 진행되었어요. 갤러리아 펫부티크 초청 행사로 고객님들의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동물 행동 교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갤러리아 펫부티크 리오프닝 대표 브랜드는 SUPERFINE과 LORD LOU, Cloud7, TIMEINBOX라고 해요. 이 4가지 브랜드들은 모두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애견에게 편안한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고, 국내에서는 오직 갤러리아 펫부티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애견 프리미엄 브랜드입니다. 지금부터 각 브랜드 별로 베스트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좌. 제브라 우드를 사용한 원목 반려동물 하우스입니다.
우. 이태리 명품타일 비사짜를 이용한 타일 반려동물 하우스입니다.


SUPERFINE는 국내 최초로 갤러리아 펫부티크에서 선보이는 펫 하우스 브랜드로, 디자이너 파울로 데 안나가 핸드 메이드로 한정 생산하는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모든 상품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1년에 200개 미만으로 제작된다고 하는데요. 실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실용적이고, 반려동물에게는 놀이터가 되는 흥미로운 가구였어요.




좌. 실버 소재로 정교하게 디자인한 사료 그릇입니다. 래커(Lacquer) 레이어로 내구성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우. 클래식한 프레임이 인상적인 루이 15세 스타일로 디자인한 반려동물 하우스입니다. 안락한 쿠션이 더해져 동물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냅니다.


‘Comfortable Pet Baske’을 컨셉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하우스를 제작하고 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 ‘LORD LOU’입니다. 이 브랜드 역시 모든 상품이 핸드 메이드로 제작되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있죠. 갤러리아 펫부티크에서는 LORD LOU의 고급스러운 반려동물 하우스와 사료를 담을 수 있는 그릇 등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좌. 오가닉 내추럴 코튼 캔버스로 만들어진 반려동물 베드입니다. 사이즈가 S부터 XL까지 다양하기 때문에 작은 동물들은 물론 몸집이 큰 동물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 귀여운 강아지를 닮은 인형입니다. 평소 강아지가 외로움을 많이 탄다면 자신을 꼭 닮은 인형을 선물해보세요.


디자이너 Petra Jungebluth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 경험을 바탕으로 론칭한 ‘Cloud 7’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며 애견에게 편안한 상품을 제작하고 있다고 해요. 베를린 베이스로 현대적이면서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는 점도 인상적이랍니다. 동물이 가장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다고 하니, 매장을 한 번 방문하셔서 반려동물의 마음에 쏙 드는 아이템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Couture Cucce. 곡선이 아름다운 우든 구조에 자카드와 벨벳소재로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디자인된 반려동물 하우스입니다. 로코코 풍의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럭셔리함을 추구하는 이태리 애견 하우스 전문 브랜드 ‘TIMEINBOX’예요. 한 눈에 보아도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죠? 디자인에서 생산, 제조까지 이태리에서 진행될 뿐만 아니라, 제품에 사용되는 부자재는 모두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프리미엄 애견 브랜드로써 손색 없죠?




좌. 실버 패턴으로 자수를 놓아 화려함을 더한 반려동물용 블랙 드레스입니다.
우. 화이트와 블랙 컬러로 드레시하게 디자인한 반려동물용 모자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파티에 참석할 때 착용하면 반려동물이 더욱 돋보일 거예요.


30년 이상 커스텀 아이템을 제작하고 있는 ‘이베트 루타(YVETTE RUTA)’가 자신의 이름으로 론칭한 브랜드로 럭셔리하고 우아한 콘셉트가 특징입니다. 전 상품이 미국에서 100% 핸드 메이드로 제작되기 때문에 퀄리티 또한 우수하답니다. 특별한 날을 반려동물과 함께 보낼 계획이라면 이베트 루타의 아이템으로 반려동물을 아름답게 꾸며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좌. 파리지엥의 시크함, 이제 반려동물과 함께 즐겨보세요. 프렌치 시크함을 담은 반려동물용 트렌치 코트입니다.
우. 겨울의 찬바람으로부터 반려동물들을 보호해줄 패딩 아우터입니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칼라가 있어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프랑스 명품 애견의류 브랜드로 착용감이 좋고 움직임이 편한 고급소재를 사용한 애견 의류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평상복과 외출용으로 활용도가 높아요. 겨울 추위에 떨고 있는 애견들을 위해 제작된 패딩의류가 특히 인기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갤러리아 펫부티크 리오픈 기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곳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와 반려동물 용품들이 있으니,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반려인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갤러리아 펫부티크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반려동물도 사람과 같은 한 생명체로 함께 존중 받으며 즐겁게 살 수 있는 착한 문화, 갤러리아 펫부티크에서 경험해보세요!



PET BOUTIQUE / WEST 1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