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쥬세페 자노티 for 지디

본문



최근 콜라보레이션 중 가장 핫하다는 ‘GUISEPPE FOR G-DRAGON’ 소식 들어보셨나요? 이탈리아 디자이너 쥬세페 자노티와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이자 케이팝의 상징으로 불리는 지디가 함께 디자인했다고 해서 큰 화제가 되었죠. 지난 주 에디터도 갤러리아명품관 쥬세페 자노티 매장에 바로 이 상품이 입고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고 한 걸음에 달려가보았습니다. 아쉽게도 GD는 만나보지 못했지만, 대신 그가 남긴 멋진 슈즈가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그의 작품이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GUISEPPE FOR G-DRAGON 컬렉션 라인을 소개해드릴게요!



GUISEPPE FOR G-DRAGON 슈즈는 블랙과 멀티 컬러의 글리터 슈즈 두 가지 컬러로 선보였습니다. 그 중에서 ‘지디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락 시크한 레이스업 디자인의 슈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지디의 존재감을 닮은 이 슈즈는 멀리서 반짝반짝 빛을 내며 에디터를 유혹했던 아이템입니다. 오른쪽의 멀티 컬러 디자인은 지디가 갤러리아명품관 쥬세페 자노티 매장을 방문할 때 직접 착용했던 슈즈라 더 눈에 익숙하실 거예요. 프리오픈 때 갤러리아명품관 매장을 직접 방문했던 지디처럼 깔끔한 블랙 의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한 것처럼, 데일리 룩에 쉽게 코디할 수 있답니다.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같은 컬러 라인의 로퍼 슈즈예요. 쥬세페 자노티 화보에서 지디가 착용했던 슈즈 디자인이랍니다. 정제된 세련미와 함께 도시적인 시크함이 느껴지는데요. 지디 특유의 엣지 감각과 쥬세페 자노티의 클래식함이 잘 조화를 이룬 아이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댄디한 의상에는 블랙 로퍼로 엣지를 더해주고, 올 블랙 룩에는 멀티 컬러 로퍼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이 가능해요.



쥬세페 자노티 매장에서 선보이는 기존 남성 슈즈 라인에 있는 디자인과 비교해보세요. 클래식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슈즈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디테일이 화려하기 때문에 댄디하거나 포멀한 룩보다는 펑키한 스타일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컬러는 기본적인 블과 실버 글리터 두 가지가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구두를 신었다면 이번엔 패션을 완성할 가방을 들 차례입니다.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에디터의 눈을 사로잡은 것은 다름아닌 클러치였습니다. 손에 서류를 든 것처럼 시크하게 움켜쥐는 모습을 한 번 상상해보세요. 여기에 락 시크한 GUISEPPE FOR G-DRAGON 슈즈를 신는다면, 그 날의 스타일 지수는 10점 만점에 10점! 쥬세페 자노티 매장에는 블랙, 레드 타탄체크 패턴 두 가지 디자인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쥬세페 자노티와 지디의 합작품 GUISEPPE FOR G-DRAGON 슈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지디 특유의 개성과 쥬세페 자노티의 스타일이 어우러진 디자인의 정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레이스업, 로퍼 두 가지 스타일의 슈즈는 갤러리아명품관 EAST 쥬세페 자노티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GUISEPPE ZANOTTI X G-DRAGON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