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지금이 바로 패딩을 사야 할 때!

본문



추석 이후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조금 이르지만 겨울 아우터를 찾는 분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한 겨울 아이템인 ‘패딩’은 예년보다 한 달 정도 빠른 시기에 스트리트에 등장하기 시작했는데요.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갤러리아명품관이 이런 빅 트렌드를 놓칠 리가 없죠. 지난 여름부터 프리미엄 패딩을 선보이기 시작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지금까지 만나본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와 베스트 아이템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갤러리아명품관 WEST에서 가장 먼저 프리미엄 패딩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은 바로 3층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매장입니다. 에스컬레이터 상행선 쪽 바로 앞에 위치한 팝업 존에서 현재 WINTER POP-UP이 진행 중인데요. 이곳에서는 핏이 살아있는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맥케이지’와 ‘무스 너클’의 15FW 신상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는 많고 많지만 이 브랜드를 모르고 지나치신다면 후회하실지도 몰라요. 시크함으로는 맥케이지를 따라올 자가 없기 때문이죠. 특이 핏이 예쁘기로 소문난 브랜드로 패딩을 입어도 슬림하고 시크해 보인답니다. 



맥케이지 매장에서 추천한 아이템은 여성 패딩 ‘Adalina’와 남성 패딩 ‘Edward’입니다. 15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라쿤 퍼가 특징인 아이템이에요. 매장에는 블랙,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가 있었지만 에디터의 레이더 망에 들어온 컬러는 마르살라와 카키 두 가지 컬러였습니다. 가을겨울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로 블랙 슬랙스와 심플하게 매치해도 시크하게  착용할 수 있답니다.




작년 FW 시즌, 주목해야 할 패딩 브랜드로 손꼽히던 ‘무스 너클’ 기억하시나요? 캐나다에서 온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인 무스 너클은 국내에서는 흔하게 볼 수 없는 위트 넘치는 디테일로 단조로운 겨울 패딩도 패셔너블하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랍니다.



무스 너클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스틸링’과 ‘데미 봄버’예요. 국내에서 배우 송지효와 소녀시대 유리가 착용하면서 유명해진 모델이기도 합니다. 기존 패딩과 달리 스타일리시한 피트감과 긴 소매로 몸의 비율을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에요.





멘즈 컨템포러리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4층 멘즈 컨템포러리 매장입니다. 에스컬레이터 하행선 앞에 위치한 팝업 존에서 WINTER POP-UP이 진행 중이에요. 이곳에서는 CMFR, PARAJUMPERES, NOBIS 등 3가지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몽끌레르와 캐나다 구스와 함께 3대 명품 패딩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CMFR. 작년 여름 처음으로 아시아 지역 한국에 진출한 브랜드로 최근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리기도 했는데요. 캐나다의 무시무시한 한파를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져 현지 상류층에서는 에센셜 아이템이라고 하죠. 이태리 수입 원단에 100% 캐나다산 화이트 덕 충전재, 코요테 털로 캐나다 현지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답니다.



CMFR 매장에서 에디터가 추천하는 제품은 롱 기장의 패딩 아우터예요. 우측의 패딩은 CMFR에서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의 아우터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이라고 합니다. 후드에는 코요테 털이 부착되어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어요. 더 많은 CMFR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CMFR 패딩 더 보기 CLICK!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연예인 패딩으로 유명한 파라점퍼스. 작년 배우 최지우의 패딩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랍니다. 알래스카의 ‘낙하 구조대’에서 영감을 받아 매 시즌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양 가죽과 나일론 등 다양한 소재가 믹스된 재미있는 패딩 아우터를 만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파라점퍼스 매장에서 추천해주신 아이템은 LONG BEAR 패딩 점퍼로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패딩 점퍼 아이템입니다. 방수 효과가 있는 폴리에스터 소재에 빈티지한 양가죽 디테일로 캐주얼한 패딩점퍼에 클래식함을 더해준 것이 특징이죠. 매장에 많은 전화 문의가 있었던 상품은 바로 KEER 패딩 점퍼입니다. 베이식한 패딩 점퍼 디자인에 가죽 소재를 믹스 매치하여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인상적이랍니다. 허벅지를 살짝 덮는 미디움 기장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파라점퍼스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파라점퍼스 패딩 더 보기 CLICK!




캐나다에서 1년만 살아본 사람들은 노비스(Nobis)를 모두 알게 된다는 말이 있을 만큼 캐나다 내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캐나다 구스 디자이너가 론칭한 브랜드로 울과 합성섬유를 결합한 멤브레인 라미네이팅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울 코트와 패딩 점퍼를 결합한 것과 같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패딩 마니아들이 노비스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노비스 매장의 매니저님이 직접 추천하는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매장에 가장 많은 문의가 들어온 제품들 위주로 소개를 해주셨어요. 좌측의 네이비 패딩은 천송이 패딩으로 유명한 모델입니다. 벨트가 있어 부해 보일 수 있는 패딩을 날씬하게 만들어 준다고 해요. 우측의 화이트 패딩 베스트는 출시 하루 만에 완판되었던 이미연의 패딩 베스트예요. 화이트 컬러가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고 뒤에서 허리라인을 잡아주기 때문에 날씬해 보인답니다.

더 많은 노비스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노비스 패딩 더 보기 CLICK!





진정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만나보고 싶다면, 갤러리아명품관 EAST 2층을 주목해주세요. 이곳에는 몽끌레르가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수의 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에스컬레이터 하행선을 기준으로 왼쪽 가장 깊숙한 곳에 몽끌레르 매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진정한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를 만나보고 싶다면, 갤러리아명품관 EAST 2층을 주목해주세요. 이곳에는 몽끌레르가 위치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다수의 매장이 자리하고 있어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에스컬레이터 하행선을 기준으로 왼쪽 가장 깊숙한 곳에 몽끌레르 매장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지난 여름에 갤러리아명품관 몽끌레르 매장에 입고된 신제품들이에요. 남성라인으로 자코브와 루브 라인의 모델입니다. 좌측의 자코브는 플라넬과 나일론이 믹스매치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랍니다. 실크 느낌의 패브릭이 덧대어져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죠. 우측의 루브는 윈터 세일링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모델이에요. 블루 그라데이션으로 세련된 컬러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지금까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패딩 브랜드들과 베스트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올 겨울 함께 하고 싶은 겨울 패딩 아우터를 찾으셨나요? 올해 어떤 패딩 아우터를 장만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하셨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갤러리아명품관의 패딩 브랜드 매장을 찾아주세요. 여러분이 찾고 있는 겨울 패딩 아우터를 틀림없이 만날 수 있을 거예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