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Pop-up] 시들지 않는 꽃, 도하 플로라

본문



가정의 달 5월에는 꽃을 선물할 일이 참 많죠? 그 중에서 오늘은 바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의 여왕’으로 불리는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즈데이’랍니다. 지금 사랑을 키워가시는 분들은 오늘 장미꽃을 준비하느라 분주할 텐데요. 올해에는 조금 특별한 꽃으로 여러분의 사랑을 고백해보는 건 어떨까요? 시들지 않는 장미꽃으로 말이죠!



도하 플로라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전문으로 하는 숍인데요. 프리저브드 플라워란, 상처입지 않은 깨끗한 생화에 특수 보존액으로 처리하여 생화의 촉촉함 그대로 1,000일 이상 감상할 수 있는 꽃을 뜻한답니다. 오랜 시간 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어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다고 해요. ^^ 금방 시들어버리는 생화와는 달리 두고두고 오랫동안 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니 영원한 사랑을 기념하는 꽃으로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도하 플로라에서 많은 분들이 찾는다는 플라워 박스예요. 앙증맞은 리본으로 장식한 고급스러운 하트 상자에 시들지 않는 꽃을 풍성하게 담은 것이 특징인데요. 꽃들 사이에 프로포즈 링 같은 주얼리를 담아 서프라이즈 고백하는 용으로 많이 찾으신다고 하더라고요. 기념일에 받은 선물인 만큼 오랫동안 추억을 간직할 수 있어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로맨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클래식한 장미 꽃다발이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어 줄 거예요. 싱싱하고 시들지 않는 프리저브드 장미꽃으로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람을 기념해보는 것도 좋겠죠?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라면, 스탠딩 플라워 베이스를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살짝 사이즈가 있는 편이라 테이블이나 스툴 위에 단독으로 스타일링하기 좋답니다. 화이트 플라워로 화사하고 깔끔하게, 혹은 핑크핑크한 카네이션과 신비로운 보랏빛 플라워로 집 안을 향기롭게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시들지 않는 도하 플로라의 꽃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떤 꽃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나요? 그 동안 쑥스러워 표현하지 못했던 여러분의 마음을 꽃에 담아 고백해보세요. 진심이 담긴 편지, 시들지 않는 꽃과 함께라면 로맨틱한 시간 만들기도 그리 어렵지 않을 거예요. ^^ 변치 않는 사랑을 상징하는 시들지 않는 꽃, 도하 플로라는 갤러리아명품관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DOHA FLORA / ~ 31th MA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