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Pop-up] 소리의 경계를 넘다, Astell&Kern

본문



부모님의 과거 시절 워크맨이 유행했다면 우리에게는 아이리버가 있었죠. 학창시절, 교과서는 놓고 다녀도 이것만큼은 주머니에 꼭 가지고 다녔었는데요. 에디터의 학창시절을 즐겁게 만들어 준 아이리버가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로 다시 돌아왔어요. 다양한 음원을 고음질로 재생 가능한 오디오 시스템을 가지고 말이죠. 아티스트가 만든 음악을 왜곡 없이 느낄 수 있는 권리, 가수의 숨소리마저 느낄 수 있는 감동을 Astell&Kern을 통해 느껴보세요.



Astell&Kern를 처음 만나보시는 분들에게는 AK Jr를 강추합니다. 주니어라고 얕보지 마세요. AK Jr 는 AK의 핵심 기술은 그대로 담으면서도 더 얇고 가벼운 무게로 다시 태어난 물건 중에 물건이라고요. AK Jr는 차세대 오디오 포맷으로 주목 받고 있는 DSD를 지원하여 더욱 다양한 음악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더욱 커진 출력과 더욱 작아진 임피던스로 더 많은 종류의 이어폰, 헤드폰과 최상의 조화를 이루게 되었답니다. 이제 가방이나 주머니에 부담 없이 쏙 넣어 작은 음악회를 즐겨보세요.



2013년 5월, Astell&Kern 최초로 듀얼 DAC이 적용된 AK120을 선보였었는데요. 이를 한 단계 발전시켜 AK120Ⅱ라는 이름으로 돌아왔습니다. 듀얼 DAC와 아날로그 앰프 회로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고의 호평을 받았던 AK240에 적용된 사운드 설계 구조를 계승해 최고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죠. 이와 같은 음질의 비결은 바로 Astell&Kern의 '듀얼 DAC와 밸런스’에 있었습니다. 타사와 달리 듀얼 DAC를 채용해 묵직한 소리와 섬세한 선율의 소리를 노이즈 없이 깔끔하게 전달되거든요.

사물 인터넷 시대를 맞이해, Astell&Kern도 이러한 대세를 따라 동일한 네크워크 내에서 복잡한 과정이나 제한 없이 음악을 내려 받거나 스트리밍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어요. 이제 AK120Ⅱ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많은 사람들과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겠네요.



세계에서 AK100과 AK120이 인정받기 시작하면서 Astell&Kern은 ‘궁극의 음질’의 한계에 도전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 출시된 것이 바로 AK240SS라는 제품인데요. 선명한 소리를 전달하는 듀얼 DAC의 한계를 발견하고 이를 넘어서기 위해 Native DSD를 지원하여 원음에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는 음질을 탄생시켰어요. 여기에 256GB의 대용량으로 고용량의 음원도 무리 없이 담아낼 수 있게 되었답니다. 128GB의 외장 메모리를 더하면 최대 384GB까지 확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Astell&Kern의 베스트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을 심쿵하게 만든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콕 찍은 아이템의 상세 사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


 

 

 

 

 모델명

AK Jr

AK120II

AK240SS

 색상

 슬릭 실버

 스톤 실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알루미늄 

 알루미늄

 항공기 자재 두랄루민

 크기

 52.9 X 117 X 8.9 (mm)

 55 X 118 X 14.9 (mm)

 66 X 107 X 17.5 (mm)

 무게

 93g

 117g

 275g 

 디스플레이

 3.1형 WQVGA
 (240X 400) 터치스크린

 3.31형 WVGA
 (480X 800) AMOLED
 터치스크린

 3.31형 WVGA
 (480 X 800) AMOLED
 터치스크린

 출력레벨

 1.95 Vrms

 Unbalance 2.1Vrms
 Balance 2.3Vrms

 Unbalance 2.1Vrms
 Balance 2.3Vrms

 DAC

 Wolfson WM8740 x1
 (Single DAC)

 Cirrus Logic CS4398 x2 
 (Dual DAC)

 Cirrus Logic CS4398 x2
 (Dual DAC)

 내장메모리

 64GB [NAND]

 128GB [NAND]

 256GB [NAND] 

 외장메모리

 microSD (Max 64GB)
 x 1 

 microSD (Max 128GB)
 x 1

 microSD (Max 128GB)
 x 1

출처 : 아스텔앤컨 홈페이지 (http://www.astellnkern.com)



음악을 정말 사랑하고 즐길 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집에 CD 플레이어를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겠죠? 매번 번거롭게 CD를 바꾸기도 귀찮고, 노이즈가 발생하기까지 해서 애물단지가 되어버리기 십상인데요.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Astell&Kern에서는 아날로그 사운드와 첨단 디지털 기술을 접목시킨 네트워크 플레이어 AK500N을 선보였습니다. 단 한번의 클릭으로 손쉽게 음악 CD의 노래를 가져와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 1%의 노이즈도 허용하지 않는 기술력으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제공한답니다.



현재 Astell&Kern 팝업스토어에서는 판매가보다 저렴해진 가격과 풍성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어요. 이 놀라운 가격과 혜택은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수 있답니다. 이제 음악도 리얼하게 즐기세요. 세계에서 인정받은 국내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Astell&Kern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경험해보세요.



ASTELL&KERN / ~21th. MA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