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Life] 여자가 원하는 화이트데이 세레모니

본문



드디어 화이트데이! 이날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고백을 받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하지만 마냥 기다린다고 썸남이 우리에게 고백해오진 않겠죠. ‘용기 있는 자가 미인을 쟁취한다’는 말처럼 때로는 머뭇거리는 썸남에게 먼저 화이트데이에 데이트 신청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제 썸남이 진심을 고백할 수 있는 무드를 만들어 주면, 준비 완료!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꼭 연애하고 싶다면, 반드시 필독해주세요!


(출처: 한화데이즈)


여러분은 고백하러 어디까지 가보셨나요? 전국에 여러분의 러브 지수를 상승시키는 여행지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 이곳에 가면 100% 성공한다는 고백 명소를 소개해드릴게요.

가까운 서울에는 연인들의 데이트 필수 코스 남산타워가 있다면, 부천에는 전 세계를 하루 만에 여행할 수 있는 아인스 월드가 있어요. TV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여러 번 소개되기도 했죠. 새해 첫 일출 장소로도 유명한 강릉 정동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아침을 맞이해보는 것도 낭만적일 것 같아요. 그 외 남원 광한루에서 현대판 이몽룡과 성춘향이 되어 보는 것도 좋고, 청도 와인터널에서 와인 한 잔에 용기 내어 고백할 수 있는 장소로 썸남썸녀들에게 인기가 많은 데이트 장소랍니다.



순결한 여자이고 싶다면, 화이트 레이스 룩

평소 무뚝뚝한 여자들도 내면에 숨겨진 여성성을 발휘하고 싶어지는 계절, 봄. 특히 썸남에게 고백을 받고 싶다면, 청순함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화이트 원피스로 스타일링하세요. 여기에 레이스 디테일을 더하면 여성스러움을 한껏 뽐낼 수 있는데요. 소녀시대 서현과 배우 이연희, AOA 설현 등 스타일 아이콘들은 화이트 원피스에 레이스를 더해 청초함을 살렸답니다.



1. 장인들이 한 땀씩 정성스레 만든 레이스 드레드. VALENTINO

2. 톰포드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골드 턴 락이 돋보이는 악어가죽의 나탈리아 백. TOM FORD

3. 밋밋할 수 있는 펌프스에 스터드를 더해 시크한 감각을 더한 록 스터드 슈즈. VALENTINO


어린 소녀 또는 숙녀로 보이고 싶다면, 구멍이 송송 뚫린 화이트 레이스 미니 드레스를 선택하세요. 슬립 드레스에 화이트를 더하면 우아한 이브닝 여신이 될 수 있답니다. 여기에 화이트 스터드 슈즈와 화이트 백을 매치하면 완벽한 화이트 룩이 완성되죠. 이렇게 완성된 화이트 룩이 밋밋하다고 여겨진다면 컬러나 디테일에 포인트를 더해보세요.



여성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갖고 싶다면, 꽃무늬 원피스

매년 S/S 시즌만 되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공통점은 바로 ‘꽃무늬’에요. 다양한 패턴 중에서도 여성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연출해주기 때문에 연령대를 불문하고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거든요. 패턴 자체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클래식함과 소재에 따라 청순, 발랄, 섹시 등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꽃무늬 원피스는 패턴에 따라 자칫 촌스러워질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답니다. 작은 플라워 패턴일 경우에는 니트를 더해 소녀 느낌으로 코디하고, 꽃무늬가 클 경우 A라인의 고전적인 실루엣을 선택해 보디 라인을 돋보이게 만드는 것이 포인트에요.



1. 손으로 그린 듯한 데이지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페미닌한 드레스. ELLERY by G. STREET 494

2. 시대를 초월해 선망의 대상이 되어온 로즈를 자연 그대로 농축한 진정 수분 공급 마스크입니다. 피부에 수분을 가득 충전하는 놀라운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프레쉬 로즈 페이스 마스크 구매하기 CLICK!

3. 가죽 스트랩이 발목을 감싸주어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완성하는 화이트 스트랩 샌들. GIUSEPPE ZANOTTI


파스텔 톤에 작은 플라워 패턴이 그려진 원피스는 소녀 감성을 자극하기 충분하죠. 여기에 깊게 파인 V네크라인이 더해지면 섹시한 분위기를 더해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굵은 스트랩이 돋보이는 화이트 슈즈를 매치해주면 세련된 페미닌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고백을 받고 싶다면, 데이트 전날 수분이 가득한 팩으로 화장이 잘 먹는 피부를 만들어주어야겠죠? 로즈 페이스 마스크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원피스의 여성스러움과 잘 어울리는 핑크 립스틱으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어 우아하고 발랄한 매력을 더해보세요.



1. 배(Pear) 모양으로 컷팅된 조세핀 콜렉션 티아라 링. CHAUMET

2. 프리미어 록 파스텔 워치. CHANEL FINE JEWELRY


여자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하면 역시 주얼리죠. 그런데 주얼리마다 각각 의미를 가지고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고백할 때 빠질 수 없는 주얼리, ‘링’은 영원히 내 곁에 있어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고, 실용적인 선물로 손꼽히는 ‘시계’에는 ‘우리의 시간을 영원히 함께해요’, ‘특별한 우리의 만남을 소중히 합시다’ 등 함께 시간을 나누자는 약속의 뜻이 담겨 있어요. 이번 화이트데이에 의미 있는 주얼리를 받고 싶다면, 그 사람에게 은근슬쩍 ‘이런 선물에 이런 의미가 있대~’라며 귀띔해주는 건 어떨까요?



부러울 만큼 달콤한 사랑 고백? 이제 드라마나 영화 속 여주인공의 이야기가 아닐 거에요. 남자는 여자 하기 나름이거든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달콤한 고백을 듣고 싶다면, 그가 걱정 없이 완벽한 고백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갤러리아에서 만반의 준비를 해주는 센스! 잊지 마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