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남다른 男들의 선택, 란스미어 THE GIGI

본문



수트 잘 입은 남자를 보고 설렌 경험 있으신가요? 에디터는 수트 잘 입는 남자에 대한 로망 같은게 있는데요. 한 끗 차이로 멋진 오빠가 되기도 하고, 아저씨가 되기도 하는 남자들의 패션, 수트! 오늘 미래의 신랑에게 꼭 선물하고 싶은 바로 그 ‘수트’를 갤러리아에서 만났답니다. 오랜 전통과 장인 정신으로 탄생한 최고급 맞춤 수트, ‘THE GIGI’. 멋쟁이 신사를 위한 토털 클래식 맞춤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란스미어에서 말이죠!



수트의 발상지는 영국 런던으로 알려져 있지만, 세계는 지금 이탈리아 수트 전성시대. 마침 란스미어에 뜻밖의 손님, GIGI라는 애칭을 가진 분께서 계셨어요. 남성 수트에 대한 로망은 그 누구보다 열정적이지만, 남성 수트는 조금 낯선 에디터에게 GIGI는 친절하게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었답니다. 이탈리아 수트 스타일은 영국의 방식을 이어오면서 기후나 풍토에 맞추어 가볍고 우아한 곡선 실루엣이 특징이라고 해요. 어쩐지 얇은 원단으로 부드러운 어깨와 우아한 곡선 디자인의 라펠, 곡선을 그린 듯한 프론트 컷이 예사롭지 않았어요.



란스미어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이 에디터의 눈에 쏙 들어왔는데요. 바로 GIGI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만든 ‘THE GIGI’ 수트 라인이었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부담스럽지 않은 패턴과 컬러가 더해져 트렌디한 수트를 선보였는데요. 얼마나 멋스러운지 여자인 에디터도 걸쳐보고 싶을 정도였답니다.



수트 라벨에 빨간색 글씨로 ‘DON’T LOOK BACK’이라는 텍스트가 독특하죠? GIGI는 인생을 살면서 과거를 후회하거나 되돌아보지 말라는 가르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신념을 수트에 그대로 반영하여 탄생시켰답니다. 전반적으로 THE GIGI 수트 라인에서 그의 개성과 철학, 남다른 수트를 향한 애정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안감의 패턴에 하트 패턴을 보면 그의 수트 사랑을 알 수 있죠! ^^



왼쪽. GIGI가 체크 코트를 수트처럼 멋스럽게 연출하는 방법! 매서운 겨울 한파가 몰아치는 요즘에는 GIGI의 스타일링처럼, 얇은 터틀넥 니트와 목도리로 레이어드하고 그 위에 코트를 걸쳐주세요. 밋밋하기 쉬운 남성 수트 룩을 캣워크의 모델처럼 감각적으로 뽐낼 수 있답니다.

오른쪽. GIGI가 추천한 댄디 룩 스타일. 평소 데일리 룩으로 수트에 캐주얼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댄디 룩을 선호하는 그는 화이트 셔츠에 수트보다 좀 더 다크한 터틀넥 니트를 더해 깔끔하면서 세련돼 보이죠. 셔츠는 바지 속으로 넣지 않고 살짝 빼 주는 것이 포인트!



클래식하지만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나폴리 스타일의 체크 패턴 수트. 30대 남성들 사이에서 부는 댄디 룩 열풍으로 체크 수트 재킷의 매력이 재조명 되고 있죠. THE GIGI의 체크 수트에 있는 포켓 스퀘어는 남들보다 더 멋스럽게 재킷을 입을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행거 치프만 꽂아도 굉장히 세련돼 보이거든요.



비가 내렸다가 눈이 내렸다가 해가 떴다가. 런던의 날씨만큼 종잡을 수 없는 요즘, 간절기의 카디건만큼이나 편하게 걸칠 코트가 필요하죠. 포멀한 자리에 참석해야 할 때, THE GIGI의 코트의 매력은 배가 됩니다. 코트를 입으면 따뜻한 건 둘째 치고, 지적이고 충분히 멋있어 보이니까요. 간편하면서도 활용도가 아주 높은 그레이 코트랍니다.



아침저녁으로 영하권에 머무는 겨울 날씨 속에서 편하게 다닐 때 주로 찾는 건 패딩이죠. 하지만 미팅이 있거나 일할 때는 항상 코트를 찾게 됩니다. 특히 비즈니스 미팅 때는 깔끔한 첫 인상을 남기기에 코트만큼 좋은 아이템은 없죠. 부드러운 인상을 주고 싶다면, THE GIGI의 라운드 라펠이 돋보이는 네이비 코트는 어떨까요? 기습 겨울 한파에는 비니를 쓰면 트렌디한 감각이 더해집니다. 실내에 들어갈 땐 GIGI처럼 비니를 무심하게 코트 주머니에 넣어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세요!



남자에게는 사계절 활용 가능한 5가지 에센셜 아이템이 필요하죠. 언제든지 입을 수 있는 편안하고 질 좋은 수트, 특별한 날을 위한 클래식한 수트, 주말 데이트를 위한 댄디한 재킷, 활동하기 좋은 청바지, 그리고 아무리 걷고 뛰어도 발이 아프지 않은 구두 한 켤레. 이 모든 것은 남자의 옷장에서 절대 빠져서는 안될 기본 아이템이랍니다. 아직 남자를 위한 에센셜 아이템을 갖추지 못했다면, 에디터가 대신 여러분의 옷장을 꾸며드릴게요♥ 오늘 갤러리아 EAST에서 최고급 맞춤 수트를 란스미어 THE GIGI를 만나보세요.



LANSMERE / EAST 4F / 02.6905.344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