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퍼가 간절해지는 계절, Caty Lang

본문



예년보다 일찍 추위가 찾아오면서 일찌감치 옷장 속에서 잠자고 있던 겨울 아우터를 정리했는데요. 크리스마스와 연말 행사가 줄을 잇는 가운데 아침부터 저녁까지 파티에 참석해야 하는 에디터는 매일 어떤 아우터를 입으면 좋을지 난감하답니다. 혹독한 추위를 따뜻하게 이겨내면서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해 줄 그런 아이템이 필요했는데요. 고민할 것 없이 에디터가 초이스한 아이템은 퍼(fur)! 퍼가 간절해지는 요즘, Caty Lang은 최고급 퍼를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답니다. 지금부터 퍼 하나로 스타일이 사는 겨울 퍼 스타일링을 갤러리아 Caty Lang에서 알아볼게요.



조금 생소할 수 있는 브랜드 Caty Lang은 홍콩과 그리스, 밀라노 패션쇼에 참가했던 퍼 아이템을 선별하여 판매하는 수입 모피 멀티숍이랍니다. 스타일 아이콘인 소녀시대와 이미숙이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한 디자인당 소량만 수입하고 있고, 국내에서는 만나보기 어려운 독특한 패턴의 모피가 많은 것이 특징이에요. Caty Lang의 옷을 입고 어디를 가든 절대 똑 같은 옷을 입은 분은 없다는 사실! 많은 셀럽과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었네요. ^^



예전에는 호텔이나 갤러리에서 주로 열리던 연말 파티는 요즘 예상치 못한 공간에서 열리기도 하는데요. 그런 곳에 우아한 롱 드레스를 입고 갔다가는 따가운 시선을 한 몸에 받기 십상이랍니다. 격식을 차려야 하는 디너 파티가 아니라면, 캐주얼한 의상과 액세서리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퍼 아이템을 살짝 더해보세요. 퍼를 클래식하게 연출하면 격식 있는 자리나 오피스 룩으로 손색 없고, 캐주얼한 멋을 더하면 세련된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거든요.



겨울만 되면 나쁜 여자로 변신해보고 싶은 충동에 이르는 에디터는 평소 퍼 베스트를 활용해 배드 걸 룩을 연출하곤 한답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퍼는 고급스러움, 우아함 외에 반항적인 반전 매력도 가지고 있거든요. 퍼 베스트에 가죽 소재의 블랙 재킷과 팬츠를 준비하면 끝! 투박한 매력을 더하기 위해 블랙 워커를 선택하고 스터드로 장식된 백 팩을 더해보세요. 여기에 화려한 주얼리 대신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선택하면 시크한 매력을 무한 발산시킬 수 있답니다.



벨티드 퍼 베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어떤 룩과도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랍니다. 베이식한 옷에 살짝 걸쳐주기만 해도 럭셔리한 분위기가 흘러 넘치기 때문이죠. 에디터가 가장 즐겨하는 스타일은 가죽 재킷 위에 겹쳐 입는 것이랍니다. 비즈니스 미팅이 있는 날에는 정장 룩 위에 걸쳐 입어도 좋아요.



겨울 스타일링의 묘미는 레이어드가 아니겠어요? 요즘 유행하는 오버사이즈 코트 안에 네이비 퍼 베스트를 겹쳐 입어보세요. 오버사이즈 코트 자체가 부피감이 있기 때문에 안에는 슬림한 베스트를 선택해 최대한 슬림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여기에 스커트를 매치하고 컬러 포인트를 주면 걸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죠.



클래식한 퍼 아이템에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개성 넘치는 런더너 스타일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몸에 피트되는 블랙 재킷에 스키니한 체크 패턴 팬츠로 톡톡 튀는 수트 룩을 연출하고, 그 위에 퍼 코트를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컬러풀한 비니와 매니시한 슈즈를 믹스하면 쿨한 런더너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소재 퍼를 활용하여 최근 뜨고 있는 놈 코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냐고요? 퍼가 가진 매력을 너무 얕보시면 곤란해요. 루즈 핏의 퍼 코트에 편안한 스웨트 팬츠, 비비드한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매치해 아이템을 힘을 주세요. 마지막으로 비니 아이템으로 힙스터같으면서 시선을 끄는 쿨한 룩을 완성해보세요!



오늘 아침에도 어떤 아우터를 입어야 할지 고민하지 않았나요? 매서운 칼바람이 걱정이지만, 핫한 파티 현장에는 꼭 참석하고 싶다면, 지금이야 말로 퍼를 입어야 할 타이밍이 아닐까 싶어요. 따뜻함을 기본이고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이라는 옵션까지 갖춘 완벽한 파티 룩 아이템, 퍼(fur). 어깨에 사뿐히 걸치기만 해도 세련된 룩을 완성해 겨울철 위시 리스트 0순위에 자리매김하는 퍼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퍼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루는 갤러리아에서 확인해보세요. ^^



CATY LANG / WEST 2F / 21th NOV. - 31th. DEC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