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셀프 웨딩 준비,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로 스마트하게!

본문



가을 결혼 시즌이라 그런지 요즘 에디터는 주말이면 결혼식장을 다니느라 황금 같은 주말이 훌쩍 가버리는 것 같아요. 직장 생활을 하지 않고 결혼 준비에만 매진하는 사람은 아마 거의 없을 텐데요.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두 사람이 만나 한 가정을 이루는 결혼 준비 과정은 즐겁고 행복한 순간이지만 분명 말 못할 고충이 존재하기 마련이죠. 일과 결혼 준비를 병행하느라 이미 모든 기력이 쇠해버린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에디터가 웨딩 트렌드를 살린 체형별 웨딩드레스 컬렉션과 셀프 웨딩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를 위한 스마트한 결혼 준비, 셀프 결혼 준비 앱을 소개할게요. 



웨딩 드레스


365일 중 가장 특별한 하루, 결혼식을 위해 그 누구보다 빛나야 할 주인공은 다름아닌 바로 신부랍니다. 봄과 여름의 상큼함을 지닌 신부들과 달리 고혹적인 무드를 뽐내는 가을과 겨울 신부들.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낭만이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웨딩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자신의 체형에 맞는 웨딩드레스 실루엣을 찾는 것이 좋아요.


1. A라인 웨딩 드레스



클래식한 레이디라이크 룩의 대명사는 바로 A라인 드레스로 간결한 라인과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어필해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죠. 상체보다 하체가 통통하거나 어깨가 넓은 신부, 허리가 굵은 신부, 트렌드보다는 클래식한 멋을 선호하는 신부들에게 어울린답니다.


2. 머메이드 라인 웨딩드레스



별다른 노력 없이도 우아한 보디라인을 강조해줄 디자인을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보디라인을 늘씬하게 살리는 머메이드 라인의 웨딩드레스는 어떨까요? 어깨에서 무릎까지는 보디에 완전히 밀착되고 아래쪽으로 내려갈수록 인어의 꼬리를 연상케 한답니다. 고혹적인 무드를 자아내며 완벽한 여성스러움을 뽐낼 수 있답니다. 피트된 힙과 드라마틱하게 퍼지는 스커트 라인은 숨막히도록 매력적인 뒷태를 완성합니다. 허리에 리본이 가미된 디자인은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가슴라인에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은 상체로 시선을 유도해 키가 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볼륨 있는 몸매의 신부나 어깨가 넓거나 덩치가 큰 신부에게 제격이랍니다.


3. 엠파이어 라인 웨딩드레스



보디 실루엣을 강조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흐르는 스커트가 청초한 여신의 느낌을 연출하는 머메이드 라인 웨딩드레스. 프랑스 혁명 후, 나폴레옹의 아내 조세핀을 통해 대중화된 고전주의 드레스로 바스트 바로 아래에서 허리선이 절개되는 하이웨이스트 실루엣입니다. 다리가 길어 보인다는 장점이 있어 키가 작은 신부들이 선호하며, 작은 가슴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죠. 또한 허리가 없는 몸매가 고민이거나 어깨가 좁은 신부, 우아함과 관능미 그 어느 것도 놓치고 싶지 않은 신부들이 꾸준히 찾는 디자인입니다.


4. 프린세스 라인 웨딩드레스



A라인과 유사한 느낌의 실루엣으로 코르셋을 입은 것처럼 잘록한 허리선이 특징입니다. 허리가 가늘어 보임과 동시에 바스트와 힙을 살려주는 실루엣으로 영국의 에드워드 7세 황후 알렉산드라가 황태자비시절 즐겨 착용했다고 하니 품격 있는 웨딩 드레스 디자인으로 손색 없죠. 허리가 굵거나 가슴이 큰 편인 신부, 안전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예비 신부, 군살이 많아 고민인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스마트한 셀프 웨딩


누구에게나 인생의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 준비해야 할 것은 많고 아는 것은 별로 없어 답답한 예비 신랑, 신부들을 위해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을 알려줄 스마트한 결혼준비 앱을 소개합니다. 


1. 내 손 안의 웨딩 플래너 – 웨딩바이미



웨딩바이미는 결혼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리스트와 순서를 알려주는 친절한 웨딩 플래너 앱이에요. 각 과정에서 주의하거나 알아두면 도움이 될 팁을 소개하여 유저가 쉽고 편하게 셀프 웨딩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가격과 스타일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고, 견적 등 자세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어 자신에게 딱 맞는 업체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결혼을 앞두고 어디부터 준비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웨딩바이미로 시작해보세요.



2. 공유하고 추천 받고 함께 하는 결혼준비 - 셀프 웨딩



판에 박힌 듯 천편일률적인 멘트 일색인 웨딩플래너 소개 글에 지쳤다면, 셀프웨딩 앱을 이용해보세요. 혼자 결혼준비를 하는 모든 예비부부를 돕기 위해 혜성같이 등장한 셀프웨딩 앱으로 전국 예비 부부들의 리얼한 후기를 공유하는 소셜앱이에요. 예식장의 위치와 음식 맛, 대기실, 촬영 등 기존 커뮤니티를 통해 알기 어려웠던 리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누구보다 빛나는 신부를 위한 앱 – 웨딩의 여신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이고 싶은 것은 모든 신부의 마음. 이제 웨딩숍을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웨딩의 여신 앱을 통해 드레스와 헤어, 메이크업을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어요. 다양한 스타일을 업체별로 확인할 수 있어 최신 트렌드도 파악이 가능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발견하면 앱을 통해 바로 전화로 연결할 수 있는 실용성과 편리함도 제공합니다.



4. 내가 만드는 모바일 청첩장 – 웨딩카드메이커



요즘은 청첩장 한 장도 부담스러워 만나기 힘든 지인에게 전하기 부담스럽죠. 하지만 웨딩카드메이커만 있으면 먼 친척들에게도 예비 부부의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답니다. 특히 SNS를 이용한 신종 피싱의 유행으로 초대장 URL을 누르는 것이 두려웠던 사람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전송 방식의 초대장 앱이에요. 간단한 초대메시지를 작성하고 전송하면 되는 비교적 사용이 쉬운 앱입니다. 웨딩카드메이커에 준비된 모던하고 심플한 청첩장 디자인으로 예비 부부의 아름다운 소식을 모두에게 전해주세요.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  바로가기 CLICK!



예비 부부들은 결혼 예물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셀프 웨딩을 준비하면서 가장 어렵다고 손꼽히는 예물이지만, 알뜰하게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이제는 예물도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로 스마트하게 준비하세요. 수많은 날들 중 보석처럼 반짝이는 단 하루를 위해 갤러리아가 예비 신랑 신부님들과 함께 합니다. 당신의 웨딩을 그 무엇보다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가장 품격 있고 완벽한 제안, 갤러리아 웨딩 부티크에서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의 차별화된 혜택으로 특별한 결혼을 맞이하세요. 예비 신랑과 신부는 신분증,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시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 적립 방법 및 기간

갤러리아 카드(멤버십 포함), 현금, 상품권, 타사 카드로 구매 후 본인 명의의 웨딩카드를 제출하시면 자동 적립이 된답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점전 합성 적립과 증정이 가능하다는 것도 포인트! (단 멤버십을 포함한 갤러리아 카드 포인트와 중복 적립 되지 않습니다.) 적립 기간은 회원가입 후 6개월이며, 적립 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는 유효하나 이후 소멸됩니다. 적립금은 각 지접 웨딩 센터에서 증정한답니다. 방문 시 신분증을 꼭 지참해주세요!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 적립 코너

갤러리아백화점 웨딩마일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기본적으로 구매금액 별로 5%를 적립해주면서, 1천만원 이상부터는 6%, 3천만원 이상부터는 7%를 적립해줍니다. 이는 1천만원 이상의 고액 구매의 경우 업계에서 가장 큰 혜택이에요. 또한 가전과 서적, 골프숍 외에도 에르메스, 티파니, 까르디에, 샤넬 주얼리, 불가리, 프레드, 고야드, 빅벤, 해리윈스턴, 위블로, 피아제, 부쉐론 등 명품 브랜드의 경우 구매 금액의 50%에 해당되는 금액의 5%를 적립해 줍니다. (적립제외코너: 식품관 및 문화스포츠센터, 임대매장, 상품권숍, 극장, 식당가, 애플, 수선상품, 루이뷔통, 샤넬 뷰틱, 파덱필립 등 일부 명품 매장)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 바로가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