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Trick or Trend! 트렌디한 마녀가 되어볼까?

본문


Trick or treat! 가을이 무르익은 이 무렵, 귀여운 유령들이 갤러리아 명품관을 찾아왔습니다. 이색적인 디스플레이와 눈과 입이 즐거워 지는 할로윈 데이에 갤러리아가 빠질 수 없겠죠! 이번에 겔러리아가 특별한 할로윈 데이 의상을 입고 여러분을 반길 준비를 마쳤답니다. 앞으로 다가올 할로윈 데이를 기대하게 만드는 등골 오싹한 갤러리아의 할로윈 데이 분위기에 함께 홀릭되어 볼까요?



압구정동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핫한 플레이스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에는 매일 밤 귀여운 꼬마 유령들이 찾아온답니다. 트렌드 하나 알려주면 안 잡아 먹는다는 유령들~. 여러분이라면 어떤 반응을 보이실지 궁금하네요. 매일 갤러리아 명품관 고메이 494를 찾는 에디터도 매일 유령들에게 상납할 트렌드를 하나씩 준비하고 있답니다. ^^



꼬마 유령들을 지나면 입구 중앙에 진열되어 있는 고메이 494의 트렌드 관을 만날 수 있어요. 홈 인테리어 소품들로 가득한 이 곳에서는 어떤 할로윈 데이 아이템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백설공주 속 마녀가 가지고 있을 법한 고풍스러운 은잔과 유리병이 놓여 있어요. 할로윈 데이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은 바로 와인! 이번 할로윈 데이만큼은 분위기를 살려서 무시무시한 와인 파티를 가져보는 것도 좋겠죠?



‘이것 저것 꾸미는 건 도저히 성격에 안 맞는다! 그렇지만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호박 모양을 본 따 만든 인테리어 소품 아이템으로 간단하게 할로윈 데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좀처럼 손이 가지 않는 책 몇 권을 쌓아두고 그 위에 호박 소품을 놓아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곳곳에서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는데요. 에디터가 개인적으로 집에서 꼭 해보고 싶은 데코레이션은 바로 캔들! 작은 유리잔에 스티커를 붙여주고 그 안에 양초를 넣으면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이번 할로윈 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오늘 밤 할로윈 데이 캔들을 준비해 보세요.



갤러리아 고메이 494에서는 뵈브 클리코의 할로윈 리미티드 에디션도 만날 수 있습니다. 할로윈과 잘 어울리는 뵈브 클리코는 명랑함과 에너지를 발산하는 이미지로 영화와 패션을 소재로 하는 잡지에 자주 소개되어 우리에게 익숙한 패셔너블한 샴페인인데요. 10월의 마지막날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답니다. 검은색, 노란색 나비를 테마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느낌을 준답니다. 특유의 우아하고 달콤한 향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니, 뵈브 클리코의 할로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그녀와 함께 할로윈 데이를 불태워 보세요.



유쾌, 발랄, 개구쟁이 꼬마 유령들이 빈스앤베리즈를 찾았답니다. 빈즈앤베리즈에서는 할로윈 데이의 꼬마 악령들로 꾸며진 할로윈 데이 선물 꾸러미가 에디터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귀여운 비주얼로 먹기 조차 아깝지만, 한 입에 쏘옥 들어오는 핑거 푸드부터 달콤한 캔디로 구성되어 있어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여 깜짝 이벤트 선물로 더할 나위 좋은 기프트랍니다.



갤러리아 고메이 494뿐만 아니라 갤러리아 명품관 WEST 곳곳에서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에디터가 가장 탐났던 것은 다름아닌 갤러리아 WEST 1층에 위치한 패션 트렌드 클로젯! 블링블링한 화려함과 컬러감에 두 번 빠져 헤어나오기 어려웠는데요. 패션 트렌드 클로젯에서는 2014 F/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채로운 패션 브랜드의 아이템을 모두 한 번에 볼 수 있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4층에서는 할로윈 데이 파티 의상을 갈아입은 트렌디한 마네킹들을 만날 수 어요. 그녀들이 선보인 패션 아이템들은 데일리 의상으로도 손색 없을 뿐만 아니라, 모자 아이템 하나로 핫한 할로윈 데이 마녀로 변신할 수 있죠. 오직 할로윈 데이만을 위한 파티 룩을 장만하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서 선보이는 데일리 룩을 활용한 할로윈 데이 파티 룩으로 스타일링해보세요!



지금까지 차가운 가을바람과 함께 갤러리아 명품관을 찾아 온 귀여운 유령들을 만나보았습니다. 올 가을, 감각적인 트렌드로 고즈넉한 가을 분위기로 물든 갤러리아에서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즐거운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세요!



TRICK OR TREND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