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고메이494 탄생 2주년, 얼루어와 함께 했어요

본문


지난 3일과 4일,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위치한 프리미엄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오픈 2주년을 맞이하여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열렸습니다. 달콤한 솜사탕 향기와 다채로운 이벤트, 시선을 사로잡는 고메보이들로 북적이던 고메이494 2주년 카라반. 따끈따끈한 고메이494 2주년 행사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여러분의 사랑을 받아온 고메이494가 벌써 2주년을 맞이했답니다. 매장 내 고메이494 2주년을 축하하는 엠블럼이 여기저기에서 눈에 띄었는데요. 트렌디한 프리미엄 식문화를 이끌어 온 고메이494의 고품격 무드가 느껴졌답니다.



고메이494 2주년을 기념하는 카라반에서는 일별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한 패키지를 증정했답니다. 경품 쿠폰이 들어 있는 솜사탕, 갤러리아 입점 인기 코스메틱 브랜드 샘플 쿠폰, 얼루어 특별판, 매일유업의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까지 풍성한 선물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특히 고메이494 2주년 행운의 솜사탕 안에는 갤러리아 시그니처 트래블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 쿠폰이 숨어 있었다고 해요.



고메이494 카라반에서 고메보이들이 특별한 패키지를 직접 증정해주었답니다. 멋있고 매력적인 그들이 솜사탕을 즉석에서 만들어 주니 달콤한 솜사탕이 더욱 달콤하게 느껴졌어요. ^^



물 한 방울도 넣지 않고 그날 바로 짠 100% 착즙한 생 오렌지 주스 플로리다 내추럴. 플로리다 농부들이 대를 이어온 노하우로 땅과 나무, 과일을 가꾸고 주스까지 직접 만든다고 해요. 현재 플로리다 내추럴은 5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적인 제품으로, 미국 프리미엄 주스 시장에서 성장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직접 마셔보니 생 오렌지 고유의 상큼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컵 안 쪽에 행운의 쿠폰이 들어 있었던 행운의 솜사탕! 여러분은 어떠한 행운의 아이템을 득템하셨나요? ^^ 에디터는 안타깝게도 고메이494의 행운을 받지는 못했어요. 대신 달콤한 솜사탕으로 기분 전환! 동심으로 돌아간 듯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갤러리아명품관 고메이494 입구에서 일별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증정되는 특별한 패키지입니다. 표지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매거진 얼루어 특별판과 보자마자 흡입하고 싶어지는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도 들어 있었어요.



얼루어 특별판에서는 에디터들이 엄선한 고메이494 궁극의 메뉴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이미 먹어본 메뉴도 있었고,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은 요리들로 가득했습니다. 음식뿐만 아니라 고메이494에서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식료품들도 소개되어 있었어요.



고메이494를 배경으로 한 특별한 화보들도 만나볼 수 있었답니다. 아름다운 모델들과 함께 한 화보 속에서 본 고메이494에서는 또 다른 강렬한 매력이 느껴졌습니다.



얼루어 특별판의 하이라이트! 바로 고메이494의 스페셜 바우처랍니다. 매일매일 특별한 할인이 제공되는 만큼 고메이494에서 맛있는 음식을 찾아 먹는 재미가 있겠죠?



2주년을 맞이한 고메이494에서는 스페셜 메뉴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요. 오직 고메이494를 위한 먹음직한 메뉴들이 소개되어 있었는데요. 취향에 따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 이야기 나누며 즐길 수 있겠죠?



얼루어와 함께 진행된 고메이494 2주년 기념 카라반 행사는 끝이 났지만, 고메이494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행사들은 11일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고메이494의 특별한 메뉴와 이벤트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오늘 바로 고메이494에서 친구나 연인, 가족들과 점심 또는 저녁 약속을 계획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GOURMET 494 2ND ANNIVERSARY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