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Life] 향기롭게 힐링하세요

본문

 

 

 일상생활에 지쳐 새로운 무언가가 필요 할 때, 늘 이렇게 말하곤 합니다.
‘우리 힐링 하러 가자!’ 라고 말이에요. 그 것이 여행이던, 먹는 것이던, 쇼핑이던, 그 어떤 것이던간에 지친 일상생활에 새로운 무언가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으면 그 것이 힐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힐링’. 여러분은 힐링을 가장 대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무엇이라 생각되세요? 개개인마다 다를 수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아이템은 바로 몇 년 전부터 각광받고 있는 ‘캔들’이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보는데요. 오늘은 덥고 습하고 냄새 나는 무더위에 지친 여름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향기로운 아이템, 캔들을 소개해드릴게요.

 


Healing of July, <Candle>

 자연을 느끼고 싶다면 FRESH LIFE CANDLE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며 프레쉬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상품인 프레쉬 라이프 시리즈의 캔들로 맑고 푸른 하늘과 달콤한 아침의 향, 반짝이는 태양과 부드러운 물의 향을 모티브로 완전한 프레쉬 모먼트를 재연한 감각적인 시트러스 향을 지녔습니다. 천연 재료를 사용한 제품이라 오랫동안 피워놓아도 머리가 아프지 않고 흔하지 않은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땅, 공기, 햇빛, 물의 자연의 향을 느끼고 싶다면 프레쉬 라이프 캔들을 선택해주세요. / 구매바로가기 http://ka.do/5JwB

 

 

 푸른 바다, 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지중해의 느낌을 담았다!

지중해에서 내려오는 관능적인 향을 품고 있는 아폼은 무척이나 감미로운 매력을 갖고 있는데요. 독특하고 묵직한 향을 원한다면 아폼을 선택해주세요. 프란시스 커정의 캔들은 유리 케이스가 준비되어 있지 않아 불을 켜면 은은한 사색적인 불빛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시각과 후각 모두를 힐링해주는 감각적인 캔들!

꽃의 여왕, 장미향을 느끼고 싶다면 아쿠아 디 파르마의 로즈버드 캔들을 만나보세요.
은은한 장미향이 고급스러움을 나타내며 옅은 핑크 컬러 베이스에 생화 장미 꽃 봉우리가 하나하나 새겨져 있어 유니크하며 소장가치가 있는 제품이지요. 또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굉장히 실용적이랍니다. 여름 장마 기간에 로즈버드 캔들을 살짝 켜두시면 비 오는 소리 마저 굉장히 로맨틱하게 들릴지도 모를걸요?^^ / 구매바로가기 http://ka.do/ow6A

 

무더위에도 깊은 숙면을 취하고 싶다면 딥디크의 베이가 제격!

여름 무더위로 불면증을 앓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딥디크의 베이를 추천해드릴게요.
장미부케와 블랙커런트 잎들의 조화가 무척이나 달콤함을 자아내는 딥디크의 베스트 셀러인 베이는 검증 받은 하이퀄리티 원료와 맑은 왁스로 제작되는 캔들입니다. 사람과 환경에 무해함을 인정 받았으며 포근하고 달콤한 향기가 마음을 차분하게 진정시켜주지요. 에디터도 딥디크의 베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름 밤 더위로 잠이 오지 않을 때 방에 1-2시간 정도 피워 둔 후 잠자리에 들면 아주 숙면을 취한답니다. (호홍) / 구매바로가기 http://ka.do/7ZuW

 

아름다운 의미가 담긴 캔들, 나에게 선물해보세요.

힐링 포인트가 ‘쇼핑’이라면 이런 아름다운 의미가 담긴 아이템을 선택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동물성 원료나 동물 실험을 거친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에코 브랜드인 르 라보는 동물을 인도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PETA)에서 인증한 Vegan and Cruelty-free 기업으로 뉴욕 로어 맨해튼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은 감각적인 빈티지 디자인의 프레그런스 브랜드입니다. 시크한 외관 디자인과는 달리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캔들인 르 라보의 쁘띠그랭21은 풀잎과 플로럴 계열의 향이 적절하게 매치되어 상쾌한 향이 주변공기와 어우러져 편안하게 만들어 주지요.
르 라보의 스페셜한 서비스가 있다면 즉석에서 해주는 인그레이빙(이니셜 각인)서비스 인데요. 최대 23자리까지 가능하며 하트나 별 모양과 같은 특수 기호까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나를 위한 선물로도 정말 멋진 상쾌한 향의 르 라보의 쁘띠그랭21로 편안한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 구매바로가기 http://ka.do/Bea4

 

 

맑고 깨끗한 알프스 산맥의 웅장한 기운으로 힐링하세요!

퐈이팅 넘치는 활기찬 활력이 필요하다면 크리드의 실버 마운틴 워터 캔들이 제격일테지요. 그린티와 블랙 커런트의 풍부한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때와 장소에 구애 받지 않은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줍니다. 남녀 모두 사용하기 적합하니 남자의 향이 가득한 오빠, 남동생 혹은 연인의 방에 살며시 놓아 주는 것은 어떨까요? 센스 있는 여자친구로 거듭 날지도^^ / 구매바로가기 http://ka.do/oOzV

 

 

 
습도가 높은 여름 날씨에 특히나 많이 찾게 되는 힐링 아이템 캔들은 많은 수분 배출로 무기력하고 자칫 우울하기 쉬운 이런 때에 은은항 향으로 불쾌 지수를 낮추어 주어 심리적인 안정과 활력을 돋구어 줍니다. 실내 공기만 바꾸어 주어도 내 몸의 밸런스가 평화롭게 유지 되어 주니 나와 맞는 향의 캔들로 힐링하는 여름 보내시길 바랄게요. 지금껏 더위와 싸워야 했던 나날들, 그리고 불면증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캔들 사용법

 -  최초 사용시 왁스가 다 녹을 때까지 2시간 가량 연소하여 주세요. 그래야만 평평한 형태를 예쁘게 유지하여 다음에 사용하시기에도 편리하답니다.

 -  최초 사용시 심지를 살짝 잘라 사용하시고 다음 사용시에는 5mm 이하의 길이로 관리하여 주세요. 너무 길 경우에는 심지의 재가 향초 속으로 떨어질 수가 있거든요.

 -  바람이 부는 창가나 외부에서 사용을 금해주세요. 커튼, 옷가지 등에 불이 붙으면 위험하니까요.

 -  경사진 곳이나 울퉁불퉁한 제반 말고 평평한 곳에 올려두시고 사용해주세요. 혹, 아이가 있는 집안에서는 더욱 유의하여 주시고요. 촛농이 굉장히 뜨겁다는 사실, 알고 계시죠?


 

 CANDLE ITEM / West 1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