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북유럽의 향기를 입다.

본문

 

 

 제품마다 다양한 향기와 특성을 갖고 있는 향수는 나를 표현해줄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인데요. 향수를 내게 어울리는 것으로 잘만 선택한다면 무척이나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할 수 있지요.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에는 화려하고 진한 향수보다는 갓 샤워하고 나온 듯한 자연스럽고 신선한 향을 선호하는 추세입니다. 지금껏 무거운 향의 향수를 사용했다면 심플하고 산뜻한 향의 향수로 갈아타주세요.

국내에서도 니치향수의 바람이 거세게 몰아치며 그 여세에 힘입어 새로운  브랜드가 국내에 론칭하였습니다. 개성을 중시하는 패션피플이라면 혹은 나만의 특별한 향을 갖고 싶다면 북유럽의 유니크함을 담은 바이레도를 만나보세요.  

 

* <바이레도>는?

 유럽을 대표하는 럭셔리 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는 2006년 스톡홀름의 예술적 감성을 담아 세계적인 조향사 올리비아 지아코베티, 제롬 에피넷과 디자이너 벤 고헴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By Redolence ‘향기’의 줄임말로 품질과 원료를 중시하며 명품에 대한 절제미, 모던함을 나타내지요. 지난 3월,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에 오픈한 바이레도는 우드 컬러와 블랙 컬러를 사용한 매장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나타내었고 심플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시선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북유럽의 감성을 담은 바이레도의 제품을 만나볼까요?

 


▶ 바이레도의 유니크한 컨템포러리 퍼퓸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다른 향기를 가진 제품이라도 패키지의 디자인이 모두 동일합니다. 투명 보틀에 블랙 컬러의 헤드가 무척이나 심플하여 북유럽의 감성이 벌써부터 느껴지는 걸요? 이 중 가장 높은 선호도와 만족도, 판매율을 보이는 베스트 아이템 몇 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1. BLANCHE(블랑쉬)

 바이레도의 베스트셀러인 ‘블랑쉬(BLANCHE)’는 바이올렛의 가볍고 부드러운 향을 나타냅니다. 남녀 공용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한 향이지요. EDP으로 50ml, 100ml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구매 바로가기(50ml기준) http://ka.do/C4aM 

 

2. GYPSY WATER(집시 워터)

 엷은 우디향이 바닐라를 연상시키는 향으로 여름에도 살짝 묵직한 향을 고수하고 싶다면 ‘집시워터’가 답이겠네요. 시크하면서 열정적인 남성을 위한 오드퍼퓸으로 남녀 공용으로 사용하시기에도 적합하답니다. EDP 50ml, 100ml / 구매바로가기(50ml기준) http://ka.do/MyLN

 

3. LA TULIPE(라 튤립)

 초록의 싱그러움을 머금은 듯한 상쾌한 튤립향을 지닌 ‘라 튤립’. 여성스러운 향을 지니고 있어 아름다운 여성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맥박이 뛰는 곳과 헤어에 살짝만 뿌려준다면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할 지도 모를 향이랍니다. EDP 50ml,100ml / 구매 바로가기(50ml기준) http://ka.do/jrRt

 

4. INFLORESCENCE 인플로레센스

 봄꽃을 모티프로 하여 베이스로는 재스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핑크 후리지아, 목련, 은방울 꽃 등 부드러운 꽃 향의 ‘인플로레센스’는 라 튤립 향과 비슷하나 조금 더 상큼하고 산뜻하여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꽃 향이 강하다고 하여 여성분들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남녀공용으로 출시되어 함께 사용하셔도 무관하답니다^^ EDP 50ml,100ml / 구매 바로가기(50ml기준) http://ka.do/AbwH

 

 바이레도의 휴대용 퍼퓸 오일도 만나보세요. 기존의 스프레이 형태의 분사식 퍼퓸이 아닌 오일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손목과 관자놀이 등에 가볍게 롤링하여 발라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지요? 게다가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도 가능하지요.
TIP을 하나 알려드리자면, 이른 오전에 같은 향의 향수를 뿌리고, 오후에는 오일로 향을 더욱 극대화 시켜줍니다. 이 때, 바를 부위를 깨끗하게 씻은 후 발라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땀 냄새와 섞이면 정말 곤란하다니까요. / 오일 구매 바로가기(라튤립 기준) http://ka.do/GvPF   (*라튤립 이외의 오일퍼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난 5월 말에 출시된 바이레도의 보디케어 제품도 만나보세요. 펄프, 집시워터, 블랑쉬, 발 다프리크, 라 튤립, 우드 이모텔 등 바이레도의 베스트 향 6가지를 선정하여 출시되었습니다.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보디케어 제품은 바디워시, 크림, 로션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디를 만들어 줍니다. 게다가 오드 퍼퓸이라 향은 오랫동안 지속적으로 간직할 수 있고요.
향수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보디케어 제품으로 산뜻한 향을 유지시켜 주세요. / 보디제품 구매 바로가기(블랑쉬 기준) http://ka.do/47QA  (*블랑쉬 이외의 보디제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북 유럽의 모던한 디자인과 심플한 향기를 품은 바이레도의 다양한 제품들은 갤러리아 명품관 EAST 1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섬머 퍼퓸, 이제는 상쾌해 질 때 입니다.

* 갤러리아 몰에서 <바이레도>를 검색해주세요!  바로가기 http://ka.do/zQqy

 

BYREDO / East 1F / 02.3449.4452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