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New] 에스티로더 신제품을 만나다!

본문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거듭나려면 수분만으로도 부족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여름철, 자칫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는 수분은 물론 영양공급 및 자외선을 차단하여 피부를 보호해주어야 합니다. 에스티로더에서 이번에 수분과 생기를 채워줄 화제의 신제품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이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에디터가 소문을 듣고 바로 명품관 1층에 있는 에스티로더를 방문해 신제품을 경험해보았습니다.

 

 7월 1일 처음 출시된 신제품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은 석류와 핑크작약 추출물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로즈 프리즘™ 기술이 적용되어 칙칙함은 잠재우고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다소 노란 피부를 가지고 있는 아시아인 피부를 위해 에스티 로더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여성에게 좋은 석류와 꽃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핑크 작약은 항산화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지요.

 

 

그렇다면,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제품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션을 살펴볼까요?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에센스 3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새로운 로지 프리즘™ 테크놀로지 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한 피부의 칙칙함을 감소시키는 성분들을 피부에 전달해주는 에센스입니다. 에센스 같은 경우에는 강력한 효능을 지니고 있어 8주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의 칙칙함과 노란기가 감소되지요.

 제형과 발림성을 보기 위해 손등에 살짝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투명한 컬러의 에센스는 흘러내리는 듯한 다소 가벼운 제형으로 부드럽게 스며드는데요. 얼굴에 발라주실 때에는 스킨 다음단계에 손등에 2-3번 펌핑하여 골고루 톡톡 두드리며 발라주시면 됩니다. 손등에 바르자마자 흡수되어 건조한 손등이 아주 촉촉해진 것을 볼 수 있더라고요^^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젤 에멀젼, 5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고 싶지 않다면 젤 에멀젼에 집중해주세요. 피부의 수부 장벽이 강화되어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되어 피부 표면이 탱탱하게 차오릅니다.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으로 피부의 부드럽고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며 여름에도 푸석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었다면 이제 그 고민은 멀리 날려버려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기존에 출시되었던 석류와 슈퍼베리 복합체를 결합한 비타-미네랄 모이스춰 크림(좌측)과 여기에핑크 작약을 더하여 출시된 제품인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젤 에멀젼(우측)과 제형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크림은 다소 무거운 타입으로 겨울철 혹은 여름에도 많이 건조하신 분들이 잠들기 전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하시는 것을, 젤 타입의 젤 에멀젼은 가벼운 제형으로 산뜻하여 여름철,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래디언트 CC크림 SPF 20/PA+, 3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특히 여름에 절대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인 선크림과 그리고 깨끗한 피부로 보정해주는 파운데이션 등이 결합된 CC크림입니다. 즉각적인 피부 톤 보정과 더불어 수분 충전까지 해주는 착한 올인원 아이템은 생기 넘치는 피부 톤을 연출하여 줍니다. 피부의 결점을 최소화 시켜주고 피부톤을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보여지게 만들어 주지요.

 

 튜브타입으로 가볍고 독특한 제형의 소프트 크림 텍스처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적당량을 손등에짜내어 얼굴 곳곳에 꼼꼼히 발라주시면 기초 메이크업 끝! 바쁜 아침시간, 화장대 앞에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기능이 함께 있는 CC크림으로 한번에 해결하세요! 평소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이들에게까지도 사랑 받는 아이템이랍니다.

 

 아름다운 피부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비결은 피부 깊숙이 안쪽부터 건강해야 하지요.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빛을 선물해주는 신제품 에스티 로더의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션으로 빛나는 피부를 만나보세요! 패키지까지 핑크와 레드, 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여성스러운 감각이 묻어 나와 보시면 반할지도 모를거에요!

 

신제품 뉴트리셔스 로지 프리즘 컬렉션 TV CF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ESTEE LAUDER / West 1F / 02.511.553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