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피부 리셋을 도와 줄 오가닉 화장품

본문




최근 미세먼지와 황사로 몸살을 앓고 있는 한국. 환경과 계절의 변화에 피부는 그야말로 비상사태에요. 그래서 더욱 화장품 하나도 꼼꼼하게 고르게 되는데요. 특히 민감하게 반응하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에디터의 눈에 들어온 것은 바로 프리미엄 유기농 화장품, OM (오엠)이에요.

완벽함을 추구하는 오엠의 모든 제품에는 파라벤, 니켈 같은 유해 화학성분과 첨가물이 없어요. 그 결과, 오엠은 세계에서 첫번째로 COSMOS ORGANIC과 전 제품에서 ICEA의 까다로운 유기농 인증을 받으며 안전성까지 입증했죠. 퀄리티 높은 오가닉 원료를 사용해 유통기한은 짧지만, 그만큼 자연적이고 순하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해요.  



2005년 탄생한 오엠은 자연과 과학을 함께 담은 이탈리아 화장품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19세 암에 걸린 설립자 스코냐밀리오는 휴양을 위해 이태리 중부 토스카나 몬타우토 지방에서 요양 중이었죠. 암 치료와 함께 오염되지 않은 환경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란 식물과 야생 허브를 사용하면서 스코냐밀리오는 병을 이겨내는데요. 암은 ‘환경병’이라는 확신을 가진 그는 유기농법으로 식물과 허브를 경작하고 화장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해요.

유기농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오엠 화장품은 자연 성분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없어요. 그만큼 피부에 부담 없이 순하다는 것을 의미해요. 아침과 낮에 바르는 미올리바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피부에 꿀벌의 벌집에서 추출한 내추럴 왁스 성분의 뛰어난 보습효과로 피부를 보호해주죠. 밤에는 미올리바 널싱 나이트 크림으로 비타민 나무 씨벅손에서 추출한 성분이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진정시켜 준답니다.



왼쪽. 꿀벌의 벌집에서 추출한 천연 왁스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이 크림. 미울리바 하이드레이팅 크림(5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오른쪽.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는 수분 공급 나이트 크림. 미울리바 널싱 나이트 크림(5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오엠의 베스트 셀러. 페이스 토닉밤은 오가닉 에센셜들이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천연 벌집 왁스가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한다. 페이스 토닉밤(3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 여름에는 수분 충전 못지 않게 수분을 보유하는 능력을 지켜주는 것도 중요해요. 평소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꼈다면, 좀 더 강력한 수분막이 필요해요. 천연 벌집 왁스 성분이 함유된 오엠 페이스 토닉 밤은 피부가 천연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피부 건강을 되찾게 도와주죠.

 


오가닉 에센스의 은은한 향기가 업무와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평온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피부 위에서 번들거리거나 겉도는 느낌이 거의 없이 촉촉하게 스며드는 제품이랍니다. 가볍게 롤링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된다고 하니 가볍게 손으로 마사지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우리 몸은 오일을 생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죠. 문제는 잦은 클렌징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유분 마저 빼앗기기 쉽다는 것이에요. 그런 우리들에게 필요한 궁극의 처방전은 피부와 친밀도가 높은 오일이랍니다. 오일은 손에 바로 스며들지 않고 표면에 남아 부드럽게 마사지하기 좋아요. 피부와 마찰이 있을 때 발생하는 열은 차가운 냉기로 가득 찬 우리의 몸의 흐름을 안정적으로 만들어 주죠.



장시간 컴퓨터 모니터를 마주하게 되면 목과 어깨의 근육이 뭉치고 통증이 시작되는데요. 1분 1초가 아쉬운 여성들에게 유용한 마사지 아이템이에요. 잠들기 전, 향기로운 오일로 부드럽게 마사지한 다음 마사저를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세요. 에디터는 사무실 책상에 하나 가져다 놓고 마감 때마다 셀프 마사지로 피로를 풀어 줄 생각이에요. 작은 종모양을 닮은 이 앙증맞은 마사저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 없을 거예요.



1. 피부진정과 피부개선, 메이크업 지속력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미스트(10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2. 수분 폭탄이라 불리는 히알루로닉산을 천연식물원료에서 추출하였고,  황산화 작용이 뛰어난 약 3천 송이의 이모르뗄이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 엘리지리아 세럼(2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3. 포도씨 오일과 12가지 오일이 피지조절 및 분비를 정상화 시키는 오일. 페이스 토닉 오일(1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4.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눈가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는 아이크림. 미올리바 아이크림(3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5. 멜리사 오일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10가지 오가닉 에센셜 오일 추출물이 피부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페이스 토닉 밤(3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피부가 슬럼프에 빠졌다면

좋다는 건 다 바르고 먹어봐도 피부가 예전 같지 않다면, 당신의 피부는 지금 슬럼프에 빠진 걸지도 몰라요. 피부 슬럼프를 맞이한 순간 우리가 가장 쉽게 저지르는 실수는 무턱대고 무엇이든 시도하는 거예요. 이럴 때는 무엇이 문제인지 냉정하게 살펴보고 그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답이죠. 

대부분의 피부 슬럼프는 충분치 않은 휴식이나 스트레스에서 비롯되는 경우가 많아요. 만약 당신에게도 달콤한 휴식이 필요할 때, 향기로운 미스트로 기분을 전환하거나 페이스 오일 등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세요. 오엠으로 이와 같은 작지만 긍정적인 변화 만으로도 피부는 저절로 원래 상태를 찾아갈 거예요.



1. 세이지 오일이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피지 조절을 통해 피부 진정을 시켜주는 클렌징 밀크. 세이지 마사지 클렌징 밀크(250ml) 구매바로가기 CLICK !!

2. 진저와 레몬 성분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전신의 피부결을 완화시키는 마사지 오일. 안티 셀룰라이트 오일(200ml) / 구매바로가기 CLICK !!

3. 안티 셀룰라이트 오일과 함께 전신을 마사지하면 효과적인 마사지 도구.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마사지

기분 좋은 향기는 심신의 안정을 가져오고, 마사지는 열로 혈액 순환을 도와 그동안 뭉쳐있던 피로를 해소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요. 하루 30초, 자신을 위한 작은 사치를 누려보는 것은 어떠세요? 




기분 좋은 향기는 심신의 안정을 가져오고, 마사지는 열로 혈액 순환을 도와 그 동안 뭉쳐있던 피로를 해소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요. 하루 몇 분, 오엠 제품으로 자신을 위한 힐링타임을 누려보는 것은 어떠세요? 



OM / WEST 5F / 02.3449.419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