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톰포드 2014 RTW 컬렉션 입고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문

 

 

 강렬한 인상, 세련된 느낌, 톰포드 만의 무게감이 느껴지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시그니처 브랜드 설비 후 톰포드 그의 두 번째 런웨이 쇼입니다. 레더와 시퀸소재로 강렬함이 넘치는 여성을 나타내었으며 메쉬와 레이스를 소재를 활용하여 톰포드 다운 섹시함을 어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런웨이 쇼에서는 그가 표현해내는 강렬하지만 아름다운 여성상을 느낄 수 있어 보입니다.

 

지난 시즌 보다는 확실히 자신감이 넘쳐 보이는 그의 모습은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강렬하고 무게감이 느껴지는 브라운 컬러의 라이더 재킷은 팔 부분의 퀼팅 포인트가 매력적입니다. 게다가 톰포드의 시그니처인 지퍼디테일도 빠지지 않아 매력을 더해줍니다.

 

지퍼디테일을 직선과 사선으로 표현해낸 브라운 컬러의 레더 스커트는 글래머러스하면서 여성의 실루엣을 잘 나타내어 줍니다. 런웨이에서는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과 매치하여 매니시하지만 여성스러워 보이는 룩을 나타내어 보입니다.

 

거미줄을 연상시키는 네트 모티프의 스커트는 강렬한 여성의 모습을 한층 더 높여줍니다.
램스킨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부드러운 감촉을 자랑하며 솔리드 컬러로 베이식한 아이템과 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네트 모티프의 디테일과 레이스 디테일의 경계선을 넘나드는 스커트는 기존의 컬렉션 제품과는 달리 여성스러운 매력이 강조되었습니다. 밑단 디테일뿐만 아니라 옆 라인까지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켰으며 고급스러워 보이기까지 합니다. 결혼식 스타일링 또는 데이트 룩에서 활용되기 좋으며 유독 봄에 많이 찾게 되는 레이스 디테일의 스커트는 올해에도 여전히 유행할 전망입니다.

 

웨스턴 풍의 리본 디테일이 인상적인 H라인의 노멀한 블랙스커트는 뒤를 돌아야 진가를 발휘하죠. 특별한 자리를 위해 태어난 듯한 톰포드의 H라인 스커트는 나를 좀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드레스업 시켜줄 것만 같네요.

 

보는 순간 감탄사를 절로 내뱉을 수 밖에 없었던 블랙 컬러의 드레스는 우아하면서 관능적인 매력을 보여줍니다. 다리 라인을 따라 이어진 지퍼 디테일은 섹시한 매력 그 자체였으며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진 네크라인은 화려한 주얼리를 매치하지 않아도 멋스러워 보입니다.

 

컬렉션 제품보다는 웨어러블한 데일리 아이템인 카디건은 톰포드만의 방식으로 심플하지만 볼드한 지퍼 디테일을 살려 풀어내었습니다.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이라 부담 없이 가볍게 착용하기 좋아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패션을 아는 그대에게, 멋을 추구하는 그녀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
바로 슬랙스입니다. 짧은 듯한 9부 기장으로 크롭하여 스니커즈, 운동화 때론 힐 등 어느 슈즈와 매치하셔도 잘 어울리는데요. 다가오는 봄에는 로퍼나 스니커즈와 함께 옥스포드 셔츠를 매치하여 매니시함을 강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느 브랜드에서라도 스키니 팬츠가 빠지면 앙꼬없는 찐빵처럼 허전하죠!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솔리드 컬러의 스키니 팬츠는 시그니처인 지퍼 디테일과 포켓 부분에 실버 컬러의 포인트 장식이 돋보입니다. 스키니 팬츠는 여러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어느 아이템을 콕 집어 이야기하지 않아도 잘 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다가오는 봄에는 베이식한 티셔츠 위에 파스텔 톤의 카디건과 스카프를 둘러 패션을 완성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마, 이 제품 모르시는 분은 없으실거에요.
장안의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지난주 종영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씨(천송이)가 착장하고 나왔던 케이프코트입니다.
블랙컬러의 케이프코트 위로 골드컬러의 사선 지퍼는 중앙 메인 지퍼와 팔 부분까지도 지퍼 디테일을 강조하여 유니크함을 나타냅니다.
지난주, 반으로 접어 클러치로 사용할 수 있는 숄더백인 톰포드의 알릭스를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그 제품과 함께 매치한 아이템이랍니다.

 

고급스러운 무드와 더불어 톰포드가 표현하고자하는 강렬하며 아름다운 여성상을 느낄 수 있는
톰포드의 2014 신상품들은 현재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층에 위치한 톰포드 매장에 입고되어 있습니다. 여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만한 매력을 지닌 이번 시즌 컬렉션 제품을 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