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매일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 <선스펠 Sunspel>

본문

 

 

 심플한 디자인, 보드라운 촉감, 편안한 착용감. 이 모든 요소들은 매일 매일 입고 싶게 만드는 욕구를 불러 일으킵니다. 특히나 활동량이 많은 남자분들이라면 이런 의류들을 선호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150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브랜드인 Sunspel에서는 이런 모든 조건들을 갖춘 맨즈웨어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눈으로 보기만 해도 편안함이 느껴지는 Sunspel의 상품들, 갤러리아 명품관 East 4층 G.Street 494에서 만나보았습니다.

 

 1860년 Thomas A Hill에 의해 설립된 Sunspel은 Timeless와 Modern이란 두 가지 브랜드 철학 아
래 심플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최고급 이집트 면을 사용하여 섬세한 봉제가 특징인 Sunspel은 오래 지속되는 제품으로 만들고자 손으로 꿰매어 만드는 Hand-Sewn의 전통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기본에 충실 해야 멋진 패션이 완성되죠.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 가장 기본적인 심플한 라운드 넥티셔츠는 100% 면으로 만들어졌으며 컬러는 기본 모노톤의 블랙, 네이비, 그레이, 화이트 등의 컬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참고로 Sunspel의 모든 제품은 100% 면으로 제작됩니다.

 

 적당히 파인 네크라인의 V넥 티셔츠는 목선을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의 섹시미를 강조하는 제품이기도 하죠. 목선을 강조하고 싶으신 분들 혹은 목 끝까지 올라오는 라운드가 불편하신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기본 면 티셔츠 보다는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PK 칼라 티셔츠는 블랙과 네이비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기성이 좋은 매쉬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 땀이나 물에 젖어도 빨리 건조되는 특징을 갖고 있죠. 다가오는 여름에는 Sunspel의 PK 칼라 티셔츠의 보드라운 감촉을 느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남녀노소 어느 누구에게나 필수품인 언더웨어. 언더웨어가 불편하다면 아무리 편한 옷을 입어도 하루 종일 불편할 수 밖에 없는데요. Sunspel의 드로즈는 순면감촉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100%면으로 제작되었으며 하루 종일 편안하게 활동 할 수 있는 활동성을 제공해줍니다.


제품 매니저인 ‘John Mart’는 “디자인이 심플한 만큼 제품의 퀄리티에 치중할 수 밖에 없다”라고 말합니다. 제품 퀄리티에 대한 철학과 고집을 느낄 수 있는 Sunspel의 모든 제품들은 영국에서 직접 제조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매일 입어도 손색없는 데일리 아이템이지만 그 속에 감출 수 없는 고급스러운 Sunspel의 다양한 제품들은 갤러리아 East 4층 G.Street494 Homme에서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