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명민한 디자이너 듀오의 쿨한 스타일! '랙앤본 여성 컬렉션' 매장 스케치

본문

 

알렉산더 왕, 타쿤, 제이슨 우, 프라발 구릉 등과 함께 뉴욕 패션계를 이끌고 있는 차세대 디자이너 듀오 데이비드 네빌과 마커스 웨인라이트. 그들이 이끄는 쿨한 감성의 브랜드가 바로 랙앤본입니다. 정통 테일러링과 밀리터리 모티브를 기반으로 젊은 세대가 원하는 시즌 트렌드를 명민하게 보여주는 랙앤본은 이번 시즌 역시 유니크하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대거 선보였습니다.

다양한 아이템으로 입맛 까다로운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랙앤본. 갤러리아 웨스트 2층에 위치한 랙앤본 매장에서 매력적인 뉴 컬렉션을 만나보았습니다.

 

이번 시즌 컬렉션으로 스타일링한 마네킹의 모습입니다. 이번 시즌 데이비드 네빌과 마커스 웨인라이트는 파리와 세네갈을 잇는 오프로드 자동차 레이스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실용적으로 보이는 트렌치 코트와 바이커 재킷, 경쾌한 컬러의 쇼츠 등은 도심 속의 스트리트에 더 잘 어울려 보입니다.

 

다카르 랠리로 떠나는 와일드한 여정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 같은 빈티지한 박스가 디스플레이소품으로 등장했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앵클 부츠와 카무플라주 스타일의 쇼츠가 유독 눈에 들어옵니다.

 

이번 시즌에는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표현된 쇼츠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쇼트 팬츠의 인기는 식지 않을 것 같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임팩트있게 정리되어 있는 디스플레이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마치 봄을 알리는 듯한 잔잔한 플라워 소품들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럼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들을 만나보실까요? 먼저 마네킹이 입고 있었던 재킷부터 소개해 드릴게요. 데님 소재와 소매 부분의 레더 소재가 믹스앤매치되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재킷입니다. 투박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산뜻한 데님 소재를 매치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의 주요 아이템으로 등장했던 프린티드 원피스입니다. 같은 소재와 프린트 시리즈로 된 스커트는 앞서 보여드렸던 사진 속의 마네킹 룩에서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소재는 면과 실크가 혼용되었습니다.

 

매니쉬한 매력이 느껴지는 네이비 컬러의 라이더 재킷입니다. 여밈 부분의 사선으로 떨어지는 지퍼를 비롯해 소매, 포켓 부분의 지퍼 디테일로 캐주얼한 매력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메쉬 소재를 레이어드한 슬리브리스 원피스입니다. 아래 스커트 단에는 스팽글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주었답니다.

 

빈티지한 워싱과 스티치 디테일이 포인트인 스키니 진입니다. 유니크한 스티칭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것이 특징적입니다.

 

블랙과 베이지, 그레이 컬러의 배색과 독특한 텍스처감이 돋보이는 니트 풀오버입니다. 앞에서 보신 마네킹 룩에서도 오렌지 컬러의 쇼츠와 함께 코디가 되어있었는데요. 선명한 컬러의 하의와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랙앤본은 의류 라인이 유명한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요. 매장에서는 새롭게 선보인 랙앤본의 ‘파일럿 백’을 별도의 테이블을 마련해 디스플레이를 해두고 있었습니다. 와일드한 매력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파일럿 백은 실제 파일럿들이 들고 다니던 가방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토트백 또는 숄더백으로 연출이 가능하고요. 소재는 소가죽과 양가죽이 믹스되어 있다고 하네요. 사진으로 보시는 것처럼 작은 사이즈와 큰 사이즈 두 가지 크기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백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앵클 부츠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짧은 쇼츠와 앵클 부츠의 궁합은 예상 외로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해 줄 수 있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레더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 부츠, 그리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캔버스 소재의 앵클 부츠를 매장에서 직접 추천해 주셨습니다.

스타일과 소재를 넘나드는 랙앤본 컬렉션 잘 감상하셨나요? 디자이너 듀오의 모던하고 시크한 아이템들은 이번 봄, 여름에도 맹활약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젊은 여성들이 흡족할 만한 스타일로 사랑 받는 랙앤본의 2013 S/S 컬렉션, 갤러리아 웨스트에서 명민한 디자이너 듀오의 쿨한 스타일을 직접 만나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