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SJSJ) 가을신상 소식
제목보고 뭐지? 하신 분들 계시지요? 하하핫! 어제 전국이 40도 가까운 온도에 폭염을 보이고 있는데 무슨 가을이냐고..황당한 소리하냐고 할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맞습니다. 원래 패션계는 늘 빠르지요. 이미 백화점이나 패션 브랜드샵에서는 여름옷과 가을옷이 공존을 하기 시작했어요. 가을옷이지만, 9월을 겨냥한 가을 아이템들이기 때문에 반팔 원피스, 쇼츠, 반팔 블라우스가 많아서 사실 가을 신상이라고 말하기 전까지는 가을 아이템인지 모를 수도 있어요. 하지만 컬러만큼은 여름보다는 가을에 어울리는 느낌의 아이템들 위주지요. 8월부터 조금씩 가을 아이템 소식 전할 예정인데요. 그 스타트로! 갤러리아 블로그에서도 인기가 많은 SJSJ에서 먼저 소식 전하려고요
ㅣ원피스
8월부터 시작해 가을까지 쭈욱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블라우스 아이템이 주를 이루었어요. 재킷, 카디건 류는 아무래도 9월이 되어야 등장하겠지요. 하지만 컬러만큼은 벌써 가을이구나. 싶을 정도로 차분하고 고운 컬러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맛있어 보이는 가을의 색들이요!
차분한 오렌지 컬러의 원피스는 지금부터 입어도 좋고 가을에 재킷, 트렌치 코트와 입어도 예쁘겠지요. 컬러가 너무 곱더라고요.
가을의 트로피컬이란 이런 느낌일까요! 차분한 그린 컬러에 화려하게 들어간 패턴이 참 예뻤던 신상제품이었어요.
네이비와 옐로 배색이 돋보이던 원피스 또한 지금부터 입기 좋은 아이템이고요. 포인트 목걸이랑도 잘 어울리지요. 재킷이랑도 참 잘 어울릴 SJSJ의 가을 원피스입니다.
위와 같은 디자인의 핫핑크 제품이에요. 컬러가 다르니 느낌도 확 다르지요. 네이비,옐로 조합이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이라면 핫핑크, 블랙 조합은 섹시하면서 세련된 느낌이에요. 얼굴을 화사하게 해줄 아이템 같아요.
올리브 그린과 진한 네이비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편한 스타일의 원피스에요. 지금은 단품으로 입어도 예쁘겠고, 가을엔 레깅스와 연출하면 더 스타일리쉬할 제품 같아요. 허리 스트링이 포인트입니다. 이번 에스제이 가을 신상들은 하나같이 컬러가 무척 곱다는 생각이에요.
역시나 고운 핑크색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가을이지만, 이번 2012년 예년에 비해 비비드한 제품이 눈에 띄더라고요*_* 블랙 벨트로 슬림하게 연출하면 완벽한 차도녀 스타일 연출하실 수 있겠지요.
기하학 패턴은 계속됩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기하학 패턴의 열풍은 가을에도 계속되네요. 점점 더 고급스럽고 예뻐지는 느낌이에요. 엣지있는 블랙 재킷과 입으면 정말 예쁘겠어요.
ㅣ블라우스
원피스만큼 지금부터 10월까지 공유하기 좋은 아이템은 역시나 블라우스겠지요. 민소매, 반팔 등의 블라우스는 10월까지도 이너로 충분하기 때문이에요. 요즘은 10월도 낮에는 참 덥다지요.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도 여전히 계속됩니다. 지금 입어도 예쁠 블랙 블라우스, 가운데 들어간 패턴이 액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해줄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가을 느낌 물씬 나는 컬러의 블라우스에요. 차분하면서 고혹적인 느낌의 블라우스지요. 팬츠, 스커트 어디에도 잘 어울릴 예쁜 디자인이었어요. 목걸이까지도요! 이 컬러와 아래 옐로 컬러 두가지에요.
가을이 반가운 이유 중에 하나는 스카프지요. 패션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스카프를 무척 사랑하실텐데요. 스카프와 블라우스가 세트인 제품이에요. 레드오렌지 컬러와 옐로 컬러 두가지지요. 지금부터는 이렇게만 시크하게 연출하고 가을에는 가디건, 재킷과 연출하면 예쁘겠지요.
컬러가 둘다 너무 잘 나와서 고민될 것 같아요. 스카프 하나만 봐도 참 예쁜 제품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무척 마음에 들었던 블라우스에요. 단아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도 나는 블라우스지요. 컬러, 디테일 모두 고급스러운 느낌의 제품입니다.
앞뒤 길이가 다른 언밸런스 블라우스 역시 가을 시즌에도 계속 이어집니다. 차분한 카멜 브라운 컬러와 핑크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신상품이었어요. 발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지요.
가을신상품이지만 지금 당장 입어도 손색 없을 블라우스지요. 화려한 꽃무늬 쇼츠와 연출하니 더 예뻐요. 소매 부분의 핫핑크 배색 때문에 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제품입니다. 매장에서도 인기 제품이에요:)
가을 신제품이지만 아직 여름이라 대부분 쇼츠 스타일로 연출중이었어요. 차분한 브라운 컬러의 쇼츠와 연출한 네이비 패턴 블라우스! 역시나 예쁜 스타일이지요.
강렬한 핫핑크가 이번 가을 잇 컬러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SJSJ 이외에도 여러 곳의 가을 신상품에서 보였거든요. 차분한 컬러의 쇼츠와 연출하니 가을 느낌도 나고 예뻐 보여요*_*
역시나 화려한 패턴이 가운데 들어간 블랙 블라우스입니다. 지금부터 입기 좋은 아이템이지요. 컬러 자체도 브라운과 블래, 화이트와 조화라 굉장히 시크한 느낌이에요. 블랙진부터 쇼츠, 스커트 모두 잘 어울리겠지요. 지금부터 가을까지 쭈욱 입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ㅣ스커트
마지막으로 스커트입니다. 가을이 느껴지는 고운 컬러와 패턴이 돋보였던 신상들이었어요. 빨리 시원해져라. 빨리 가을와라 소리가 절로 나왔지요+_+
밴딩 스커트에요. 녹색이라고 말하고 싶은, 참 매력적인 컬러의 스커트였어요. 기본 화이트 셔츠에 연출해도 러블리하고 여성스럽겠지요. 컬러가 참 고왔던 스커트에요.
위에 녹색 스커트와 같은 제품이에요. 레드 컬러는 녹색과는 또 다른 느낌이지요. 녹색이 차분하다면 빨간색은 화려하고 발랄한 느낌이에요. 지금은 이렇게 민소매 셔츠랑 입고, 가을에는 재킷과 연출해도 예쁘겠지요.
섹시한 느낌의 미니스커트입니다. 화려한 패턴과 오렌지 컬러가 굉장히 시크하면서 섹시한 느낌이지요. 역시나 블랙재킷과 입으면 매우 예쁠 것 같아요+_+ 여름이 지나고 살짝 까무잡잡해진 다리와도 잘 어울릴 것 같고요.
또 다른 디자인의 밴딩스커트에요. 화려한 패턴의 스커트지요. 큼지막하게 들어간 프린트가 걸을때마다 살랑살랑! 예뻐 보이겠지요. 지금 입어도 예쁠 디자인이에요. 일단 참 편하겠지요.밴딩!
가을하면 떠오르는 대표 컬러는 역시나 브라운이지요. 살짝 가벼워진 브라운 컬러 이중 스커트에 빈티지한 블루 컬러가 살짝 들어가 세련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었어요.
굉장히 여성스러운 라인의 스커트입니다. 픽셀화된 스타일의 패턴과 무릎 기장의 라인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제품이었어요. 블라우스랑 잘 어울리겠지요. 시크함과 여성스러움 모두 공존하던 제품이에요.
이상, 에스제이의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 소식 전해 드렸어요. 미친듯이 더운 날씨여서 벌써 가을이 그리워지는 8월입니다. 이 시간도 곧 지나가니 더우셔도 조금만 참고, 건강 챙기시길 바랄게요. 가을 신상 소식은 조금씩 전달해 드릴게요!
제품문의 :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 (02-3444-7358)
씨위진과 J BRAND의 데님쇼츠 또는 핫팬츠 스타일 @스티븐알란걸 (2) | 2012.08.06 |
---|---|
신사의 품격, 완판녀! 임메아리(윤진이) 스타일 분석! 질바이질스튜어트와 에스제이에서 만나봤어요! (4) | 2012.08.03 |
호스인트로피아의 여름 (1) | 2012.08.01 |
블루가 좋아요! 블루 패션 아이템들 (2) | 2012.07.31 |
컬러가 예뻐요. 산드로(sandro) (6) | 2012.07.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