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홍대카페] 하와이안 로컬음식! '봉주르하와이'

본문

 

수요일이 빨간날이었던터라 이번 주는 특히 빠른 느낌이네요. 벌써 주말입니다. 비록 오늘 전국적으로 흐린 날씨라 우울한 컨디션을 보이시는 분들도 일부 보이시지만, 그래도 주말이니 힘내시길 바래요! 요즘 갤러리아 지기는 주말 전날에 꼭 맛집, 멋집을 포스팅해요. 눈치 채신 분들 있으신가요*_* 쇼핑만큼 놓칠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이지요! 맛있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휴일을 보내는 것만큼 달콤한 시간이 없지요. 특히 쇼핑과 함께라면 더 좋고요! 바로 이 전 포스팅에서 홍대 앞에서 즐기는 북유럽 음식을 소개해 드렸지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봉쥬르 하와이'! 역시나 홍대 앞의 하와이풍 비스트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오픈한지 1달도 안 되었지만 벌써 홍대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곳이랍니다.

 

 

 

조금은 외진 뒷골목에 있지만, 벌써부터 입소문나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는 곳이지요. 꼭 카페를 들리려고 온게 아니더라도 지나가다 이국적인 하와이풍 외관에 이끌려 들어와보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와이를 가본 적은 없지만, 하와이를 가면 정말 이런 카페나 식당이 있을 것만 같았어요. 한국이 맞나 싶을 정도로 이국적인 느낌이지요!

 

 

봉쥬르 하와이에는 다양한 식사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인기메뉴이자 추천 메뉴는 봉쥬르 플레이트에요. 메뉴판 왼쪽에 보이는 A,B,C플레이트를 선택하시면 오후 3시까지는 샐러드바와 음료, 커피를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허접한 샐러드바가 아닌 매일 다른 다양한 음식의 하와이 음식을 선보이는 샐러드바라서 무척 인기가 좋아요.

 

 

2층 규모의 대형 비스트로에요. 야외 파라솔 아래에 있으면 정말 외국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벌써부터 입소문날만 한 곳이지요+_+

 

카페 구석구석 디테일이 살아있다고나 할까요! 꼭 식사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친구와 달콤한 에이드 한잔,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을 곳이랍니다.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니! 여성분들에게는 더 좋은 장소겠지요+_+

 

 

홍대 앞 대표 술집인 술파는 꽃집과 오키나와풍 레스토랑, 카페인 비너스 식당과 운영하는 곳이 같답니다. 꽃파는 술집과 비너스 식당은 이미 홍대 앞 대표적인 잇플레이스지요. 특히 오키나와풍 음식으로 맛깔나는 요리 솜씨로 사랑받던 비너스 식당을 생각하면 봉쥬르 하와이의 음식들도 모두 궁금해집니다.

 

 

요즘같은 날씨면 한낮에는 조금 덥겠지만, 오후 늦게부터 저녁까지는 아주 좋을 명당 자리에요. 오랜만에 친구들과 홍대에서 만난다면 모임 자리로도 매우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이국적인 곳에서 맛있는 안주와 맥주 한잔 하는 것도 아주 좋겠지요.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 한잔은 술도 아닙니다! 하하핫 시원한 맥주 한잔과 즐기는 맛있는 식사시간은 여름이 주는 특별한 즐거움이니깐요. 봉쥬르하와이의 플레이트 메뉴는 가격은 15,000원이며 음료, 샐러드바가 무한 제공된답니다. 아래가 샐러드바 이미지에요. 사진보다 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메인 플레이트 등장입니다!

오늘의 하와이안 플레이트 \15,000

격주로 하와이안 로컬음식을 선보이는 하와이안 플레이트에요. 이날은 맛있게 튀겨진 통새우와 샐러드, 구운 야채 등이 함께 나왔지요. 달콤하며 통통한 새우맛이 일품이에요!

 

BBQ 플레이트 \15,000

하와이안 시즈닝 클럽갈비 바베큐 요리에요. LA갈비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맛있게 구워진 갈비와 먹는 런치 메뉴도 특별하답니다. 맥주 한잔 절로 생각나는 메뉴지요^^

 

하와이안 로컬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국적인 레스토랑, 카페인 봉쥬르 하와이였어요. 이번 주말 친구와 맛있는 데이트하기 딱 좋은 장소지요. 상큼한 점프수트 차림으로 오랜만에 홍대를 누비는 것도 매우 좋겠어요! 하하핫갤러리아 지기의 잇플레이스 탐방은 계속됩니다!

가시는길. 홍대 캐슬프라하 옆 나물먹는 곰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마먕가또가 나와요. 마먕가또가 정면으로 보이면 오른쪽 길로 꺽어 들어가면 봉주르 하와이가 나온답니다.

address. 마포구 서교동 395-112 tel. 82 10-9756-5406 Monday-Sunday 11am-2am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