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는 세계 최고의 보석과 시계

본문

 

 

제목이 거창하지요?^^ 오늘은 거창할 밖에 없는 소식을 들고 왔기 때문이지요!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에 HIGH JEWELRY & WATCH 매장을 연지 3주년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특별한 전시회가 오늘부터 시작되었지요. 갤러리아 HIGH JEWELRY & WATCH 매장은 국내 최고의 MD구성으로 업계 최고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 위버럭셔리의 바이블, 전시상품으로만 255억의 물량이 전시되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지요! 제목이 거창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지요.

 

 

 

 

 

<: 피아제/ 쇼메, 아래: 샤넬>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특별한 상품들이 많은데요. 오직 국내에 유일하게 갤러리아 명품관에만 입점되어 있는 샤넬 주얼리는 고가 라인은 플럼 샤넬라인을 국내 최초로 소개한답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미지의 아래쪽에 있는 브로치랍니다. 25 상당의 8.8캐럿 최고등급 다이아가 장식된 제품이지요. 또한 쇼메는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24억 원 상당의 목걸이를 전시하며, 피아제는 20 상당의 특별한 워치를 전시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매장에서 전시중인 모습도한 블로그를 통해 보여드려야겠지요+_+ 여기저기 억소리나는 하이주얼리와 워치에 정신이 혼미해진 시간이었답니다!

 

 

 

아직 모르실 분들은 위해 다시 한번 말씀 드리자면, 갤러리아 명품관 EAST에 HIGH JEWELRY & WATCH 매장이 있답니다. 이번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샤넬 주얼리, 까르띠에, 파텍필립, 피아제 17개의 최정상급 브랜드들이지요.

 

 

 

가장 먼저 찾아간 곳은 1층의 샤넬주얼리 매장이에요. 국내 최초로 소개되는 플럼 샤넬라인을 직접 보니 감탄이 절로 나왔답니다. 샤넬 주얼리는 149피스, 109, 시계에서는 14피스, 36 상당의 규모가 준비되었답니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메인 제품은 역시나 브로치지요. 새장 안에 들어있는 반짝이는 브로치! 너무 눈부시더라고요+_+ 이번 전시회의 대표 상품이라 그런지 앞을 지나가는 분들도 한참을 보고 가셨답니다.

 

 

그리고 쇼메로 찾아갔습니다. 이유는? 어제 공개된 지현씨의 웨딩화보에 등장한 왕관이 전시되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너무 아름다운 전지현씨가 결혼하면서 왕관이 개인데요. 하나는 지금 신라호텔에서 쓰고 계시고(?) 하나는 지금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전시중이랍니다.

 

 

 

        <출처 ELLE>

 

너무 아름답지요~~까르네 상품으로 들어온 상품이라 아직 정확한 가격을 책정할 없지만 30~35억원 상당의 제품이라고 해요. 가운데 박혀 있는 옐로 다이아몬드의 실물은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쇼메의 경우, 세계에 하나밖에 없는 24 원의 그랑 프리송목걸이를 대표 작품으로 전시하고 있답니다. 상품은 영부인 카를라브루니가 착용하면서 유명해진 최고등급의 28캐럿 블루 사파이어 상품으로 파브세팅된 13캐럿의 다이아와 14캐럿의 메인 사파이어가 어우러져 황홀한 색을 발하는 24 원대의 상품이랍니다.

 

색이 너무 곱지요?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주얼리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전시중인 왕관이 조세핀 라인이고 오늘 결혼식에 착용중인 제품이 브루봉 판부 티아라라고 해요. 조세핀 라인이 전시중이나 반지도 조세핀 라인이 있었겠지요!+_+ 보기만 해도 예뻐서 한참을 넋놓고 보게한 조세핀 라인 반지들이었답니다.(저도 여자인가봐요!_)

 

지난해 세계 최고의 명품 워치 브랜드인 파텍필립을 국내 백화점 최초로 입점시키며 브레게, 오데마피게, 바세론콘스탄틴 등과 함께 세계 4 브랜드 라인을 완성했지요. 파텍필립의 전시 상품 역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답니다.

 

 

 

파텍필립 그랜드 컴플리케이션으로 매케니컬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에 퍼페츄얼 캘린더, 레트로 그레이드 방식의 날짜핸드, 문페이즈 등의 기능이 장착된 상품이에요. 전시가 시작된지 얼마 안되었음에도, 많은 남성분들이 몰려있는 있었지요.

 

 

까르띠에의 특별한 와치 역시 지나칠 없었어요. 세련미의 극치를 보여주는 광고로 지속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까르띠에! 전시중인 상품 역시 화제를 일으킬만한 제품이었어요. 워치 전면에 화려하게, 입체적으로 들어간 동물들이 까르띠만의 색깔을 확실히 보여주고 있었지요

 

 

 

전부 보여 드리면 재미가 없겠지요+_+ 제가 소개해 드린 제품은 이번 전시 상품들의 극히 일부랍니다. 매장 입구마다 자세한 설명과 멋진 상품들이 화려하게 디스플레이되어 있답니다. 갤러리아가 아니면 만날 없는 규모의 전시회라고 자신있게 말씀 드린답니다! 최근 모브쌩까지 입점하면서 까르띠에, 쇼메, 반클리프앤아펠, 부쉐론과 함께 세계 5 주얼리 브랜드 진용까지 갖추게 갤러리아이기 때문이지요! 외국 유명 보석, 시계 전시회 못지 않는 감동과 트렌드를 접할 이번 행사 놓치지 마시길 바래요! 이번 전시는 다음 주 일요일 22일까지 진행된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