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로맨틱한 가을을 위한 9월의 쇼핑 아이템

본문

에디터 추천 가을 쇼핑 아이템 모음

 

editor 김민희
photographer 박재용

 

HERMÈS
- Equus Collection Necklace & Ear Cuff

가을 룩에 어울릴 만한 담백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주얼리를 찾고 있다면 에르메스의 에퀴 컬렉션에 주목하자. 에르메스 승마 세계의 상징인 말굽 모양에서 영감을 얻은 이 펜던트는 동물의 뿔과 투명 래커 마감 처리한 스테인리스스틸 소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으로, 튼튼한 가죽 끈처럼 생긴 토롱Toron 스트랩을 매치해 견고한 아름다움을 자아낸다. 또한 펜던트와 같은 모양의 이어 커프는 2023 F/W 남성복 컬렉션에서 화제가 됐던 아이템으로, 시크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모두 가격 미정.

 

CARTIER
- Panthère de Cariter Bracelet & Necklace

1914년 루이 까르띠에가 아프리카 여행 중 먹이를 찾아 헤매는 팬더의 모습에 매료돼 이를 모티브로 한 작품을 만들기로 결심한 것이 바로 까르띠에 드 팬더 컬렉션의 탄생 배경이다. 팬더 본연의 야성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사랑스럽고 장난스럽게 표현해 다채로운 매력을 풍긴다. 입체적인 팬더 머리에 날렵한 눈매가 포인트인 팬더 드 까르띠에 네크리스는 3천1백만원대, 옐로 골드에 차보라이트 가닛으로 눈을 표현한 귀여운 표정의 팬더 드 까르띠에 브레이슬릿은 1천2백만원.

 

GUCCI
- Gucci Horsebit 1955 Bag

브랜드를 대표하는 GG 수프림과 홀스빗 모티브를 적용한 캔버스 소재의 핸드백이 빈티지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으로 아담한 라운드 셰이프 보디가 경쾌한 느낌을 주며, 클러치처럼 한 손으로 가볍게 들거나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 또는 크로스로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트렌치코트나 체크 재킷 등 가을 간절기 아우터와 매치해도 멋스럽다. 가격 미정.

 

TAG HEUER
- Carrera Skipper

카레이싱과 스키, 경마 등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서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할 만큼 정밀한 시간 계측의 혁명을 이뤄온 태그호이어가 치열한 경쟁의 요트 경기를 위해 까레라 스키퍼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다. 까레라 글라스박스에서 파생한 디자인으로 베젤이 없고 글라스박스가 케이스의 가장자리까지 길게 이어져 있으며, 곡선 플랜지 다이얼에 민트, 오렌지, 레드 컬러로 이뤄진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를 매치해 가독성이 뛰어나다. 직경 39mm 케이스에 TH20-06 무브먼트를 탑재했으며, 80시간의 배터리 파워 리저브가 가능하다. 9백33만원.

 

TIFFANY & CO.
- Tiffany Lock Earrings & Ring

아침마다 의상에 매치할 액세서리를 고르는 게 번거로운 이들의 스트레스를 덜어줄 데일리 주얼리를 추천한다. 18K 골드 소재로 된 오벌 셰이프의 티파니 락 컬렉션은 두 개의 반원을 합치면 하나의 원이 되는 디자인으로, 두 사람을 이어주는 영원한 유대의 의미가 담겨 있다. 18K 옐로 골드에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를 하프 세팅한 미디엄 사이즈 이어링, 18K 옐로 골드에 풀 파베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링 모두 가격 미정.

 

BOTTEGA VENETA
- Orbit Sneakers

클래식 스포티즘이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유서 깊은 패션 하우스에서도 각양각색의 개성 넘치는 스니커즈들을 출시하고 있다. 그중 오르빗 스니커즈는 타임리스한 보테가 베네타의 하우스 코드를 담아 2023 겨울 컬렉션에서 새롭게 등장한 유니섹스 슈즈로,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인트레치아토 패턴을 연상시키는 메시 디테일이 특징이다. 경량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캐주얼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연출한다. 1백만원대.

 

 

<더 갤러리아> 9월호.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