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보테가 베네타가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

본문

2022 GALLERIA CHRISTMAS : CHRISTMAS WONDERLAND

 

매년 새로운 트리로 눈길을 사로잡는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트리, 올해는 어떤 모습일까? 

Photographer 권태헌 

 

매년 압구정 일대를 환하게 비추는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트리. 이번에는 화려한 황금빛으로 변신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와 함께한 2022 크리스마스 트리는 독보적인 장인 정신이 느껴지는 인트레치아토 패턴에 크리스마스 셀렉션에서 영감을 얻은 골드 스터드 디테일을 장식해 완성됐습니다. 올해 보테가 베네타가 설치한 크리스마스 트리는 약 12미터의 생화 나무에 10만개의 전구를 연출해 전통적인 트리의 모습을 연출했으며 여기에 하우스의 지속가능성 가치를 담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EAST 외관 및 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오브제와 트리는 물론 WEST와 EAST 곳곳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장식과 오브제는 연말의 무드를 느끼게 해줍니다. 

 

 '크리스마스 원더랜드 Christmas Wonderland'라는 컨셉의 2022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귀여운 곰으로 변신한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갤러리아에 방문해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선사합니다.  곰 요정들이 지나가는 자리마다 마법처럼 펼쳐지는 크리스마스의 풍경들. 갤러리아 곳곳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오브제가 연말의 설렘을 배가시켜 줍니다. 

 

고메이 494 곳곳과 WEST 1층 기둥과 E/C 상행선부터 WEST 3층 E/C 앞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곰 오브제, 그리고 WEST 5층 기프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템까지. 갤러리아에 방문하면 연말의 무드를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무드가 가득한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따뜻한 연말을 준비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