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과일의 여왕, 애플망고의 모든 것! 그리고 갤러리아 소식

본문

 

                                                        <출처ㅣ제주프로사진가>

 

 

과일의 여왕, 애플망고! 좋아하시는 분들 무척 많으시죠. 열대지방에서만 재배되던 애플망고가 최근에는 제주에서도 재배되고 있는데요. 아직 애플망고를 쉽게 접하기 힘든 시기임에도 최근 갤러리아에서 만나볼 있다는 기쁜 소식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애플망고는 달콤하고 상큼한 향이 돋보이는 과일입니다. 맛과 모두 갖춘 과일의 여왕인데요.

 

효능 또한 뛰어나서 따로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 애플망고의 효능


 

▷항암효과

 

망고가 예방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플로리다 대학에서 보고되었습니다.플로리다 대학의 수잔 퍼시벌 교수는 암에 대한 저항력을 키우려면 사과나 바나나 다발보다는 망고 사는 게 났다고 정도로 망고가 예방에 좋다고 전했는데요.

 

망고가 다른 과일, 야채보다 다양한 황산화제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애플망고의 베타카로틴과 황색카로틴의 효과 가장 으뜸은 예방입니다.^^

 

 

여기서 잠깐! 황산화제가 예방을 하는 원리는?

황산화제는 산소 원자가 전자를 잃어버리면서 형성되는 자유라디칼에 의한 세포손상을 예방하기 때문에 형성을 억제합니다.

 

 

▷시력향상

 

망고에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A 풍부하여 안구 건조증, 야맹증, 시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약을 따로 챙겨 먹는 것보다는 애플망고로 후레쉬한 비타민을 바로바로 흡수하는 눈에는 도움이 된답니다.

 

▷피부미용

 

애플망고의 비타민 A 피부의 외부층인 상피조직과 기관의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어 피부 미용에서 탁월한 효과를 준답니다. 여성분들에게 반가운 정보일 거라 생각이 드네요^^

 

▷불면증해소

 

애플망고에는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를 풀어주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며, 불명증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직장인들 일부는 숙면을 제대로 못 하는 경우를 종종 있는데요. 애플망고가 도움이 된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골다공증 예방

 

애플망고에 함유된 비타민D 소화를 촉진시키고 칼슘이 작용하는 데 반드시 필요한 접착제 역할을 하는 성분입니다. 애플망고를 많이 먹으면 골다공증을 예방이 도움이 되겠습니다.

 

 

 

 

 

 

 

 

▶ Galleria News!

 

맛도 맛이고 향도 향이지만~

효능 또한 뛰어나니 과연 과일의 여왕 답습니다. 이런 기특한 애플망고! 제주산 애플망고를 서울에서 만나볼 있는 곳은 갤러리아밖에 없다는 사실 모르셨지요! 갤러리아의 새로운 소식을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는 일상인데요. 제주 애플망고의 소식을 전달해 드리게 되어서 어느 때보다 기쁩니다. 생김새도, 이름도 예쁜 애플망고!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