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 추천! (feat. 그라프, 알렉산더 맥퀸)

본문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선물로 그라프의 하이주얼리와 알렉산더 맥퀸의 제품들은 어떨까요?



GRAFF 나비는 오랜 시간 그라프의 수많은 작품에 매혹을 불어넣은 모티브다. 혁신을 거듭한 이 버터플라이 컬렉션에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했습니다. (위부터) 정교하게 세팅한 다이아몬드 프레임으로 날개를 활짝 펼친 나비의 모습을 표현한 그라프 버터플라이 실루엣 컬렉션의 링과 펜던트 네크리스, 듀얼 핑거 링.


 

GRAFF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나비의 날개 아래 그림자가 지듯 핑크 & 퍼플 사파이어를 장식해 입체적인 매력을 배가시킨 그라프 프린세스 버터플라이 컬렉션. (위부터) 모티브를 여닫아 케이스를 숨길 수 있는 시크릿 워치, 핑크와 퍼플 컬러 사파이어 & 다이아몬드 링과 이어링.



ALEXANDER McQUEEN 노트북이 너끈히 들어가는 깊이의 톨 스토리 백. 블랙 퀼팅의 카프스킨 소재가 견고한 인상을 주고, 각도에 따라 마주하는 레드 트리밍이 강렬한 반전을 선사하죠. 스터드 장식의 메탈 핸들을 활용하면 톱 핸들부터 숄더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ALEXANDER McQUEEN 러버 소재의 오버사이즈 아웃솔을 따라 화이트 배색의 러버 토 캡으로 상승하는 듯한 디자인으로 완성한 트레드 슬릭 첼시 부츠. 위빙 디테일의 가죽 스티치로 장식성을 배가시킨 스토리 백. 주얼리를 연상시키는 시그너처 백의 메탈 핸들과 버클 장식이 우아한 오브제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