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갤러리아에서 즐기는 미리 바캉스

본문

SUMMER SPECIAL POPUP OPEN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브랜드 팝업 스토어 오픈 



페얼스 PAIRS

원서동 골목에 위치한 작은 편집샵, 페어스PAIRS는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편집숍인데요. 의류, 액세서리는 물론이고 가방, 소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갤러리아명품관 내 팝업 스토어에서는 페얼스의 키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컬러! 서머 시즌에 찰떡궁합인 컬러풀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다양한 컬러로 물든 나염 티셔츠, 하와이풍의 빅사이즈 이어링, 레터링 디자인이 돋보이는 휴대전화 케이스 등. 휴가지에서 포인트가 될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페얼스 팝업 스토어를 꼭 방문해보세요. 



데이즈데이즈 DAZE DAYZ

화려한 색감의 스윔웨어가 눈길을 사로잡는 데이즈데이즈DAZE DAYZ 팝업스토어. 바캉스 느낌이 불씬 풍기는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 데이즈데이즈의 스윔웨어는 화려한 색감과 세련된 디테일이 특징인데요. 깅업체크, 플라워프린트, 모노톤 등 다양한 디자인의 스윔웨어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원피스, 투피스, 아이웨이스트 투피스 스윔웨어 등 종류도 다양해 취향이나 체형에 맞게 선택할 수 있죠. 여기에 다양한 커버업 제품은 물론이고 리조트 룩의 필수 아이템인 로브나 플레이수트, 드레스 등 휴가룩을 완성시켜줄 아이템으로 즐비하니 놓칠 수 없겠죠? 특히 엄마와 딸이 같이 입을 수 있는 세트 룩은 패밀리 룩으로 제격인데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오직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도 입고되어 있으니 꼭 매장을 방문해 확인해보세요. 



블란다 VLANADA

북유럽 감성의 웨어러블한 스윔수트를 찾고 있다면 블란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스윔 웨어와 리조트 룩으로 가득합니다. 트렌디하고 컬러풀한 스윔웨어보다 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블란다의 제품이 제격! '있는 그대로의 몸을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표현하는 것' 이 블란다의 모토인데요. 기존 스윔웨어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디자인이 특징이랍니다. 



양한 종류의 커버업 아이템을 더하면 멋스러운 리조트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몸을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커버해주어 연령을 불문하고 멋진 휴가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딸과 함께 시밀러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은 덤!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의 블란다의 아이템들을 매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