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BLOG EVENT : 뮤지컬 '킹아더'

본문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전 세계 가장 유명한 기사의 전설, 웰메이드 로맨틱 판타지 뮤지컬 킹아더



<노트르담 드 파리>, <로미오와 줄리엣>을 이을 프랑스 뮤지컬로 손꼽히는 <킹아더>는 프랑스 3대 뮤지컬 중 하나인 <십계>를 만든 프로듀서 드브 아띠아(Dove Attia)의 최신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 <태양의 서커스>, <Le Reve> 등의 작품에서 연출과 안무가로 활동한 줄리아노 페파리니(Giuliano Peparini)의 공동 참여로 탄생했습니다.



<킹아더>는 중세 시대 유럽에서 예수 다음으로 가장 많이 회자된 전설적인 인물이자 영웅으로 오랜 기간 다양한 콘텐츠로 변주돼 우리에게도 익숙한 전설의 왕으로 불리는 아더왕 이야기를 그립니다. 전 유럽을 아울렀던 상상력의 원천이자 판타지 문학에 영감을 불어넣은 원류, 아더왕의 전설이라는 고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판타지적 색채를 덧입혀 스타일리시하게 재탄생시켰습니다.


다시 일어나리라 song by 한지상


사라져 버린 꿈 song by 박혜나


빼앗긴 나의 시간 song by 이충주


킹아더 캐스트 인터뷰 영상 


웅장하고 비장한 분위기의 곡에서 켈틱팝이 녹아든 아름다운 멜로디의 넘버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에 담긴 서정적인 가사가 주는 음악의 힘을 바탕으로 싱어와 댄서의 경계가 분명한 프랑스 뮤지컬의 명성에 걸맞는 아크로바틱의 파워풀한 군무와 고음의 하모니를 완벽히 소화하는 합창이 어우러져 객석을 압도하는 최강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서사를 완벽히 표현해  최적의 캐스트도 화제인데요신이 아닌  명의 사람 혼란에 빠진 왕국과 백성을 구하는자 아더 역에 장승조한지상고훈정자신이 선택한 사람과의 사랑을 원하는감정에 솔직한 자유로운 여인 귀네비어 역에 임정희간미연이지수원탁의 기사  한명으로 가장 용맹하고 충성스러운 기사인 랜슬롯 역에 임병근장지후니엘이 맡아서 더 기대가 되네요.



뮤지컬 '킹아더' 초대 이벤트 

이벤트 기간 3.14 목 - 3.20 수

당첨자 발표 3.22 금

참여 방법 본문 속 영상을 본 후 기대평과 함께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 인원 5명 (S석 1인 2매 증정)

관람 일정 및 장소 4.5 금 20시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