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차이나타운 마켓 팝업 스토어 오픈

본문

CHINATOWN MARKET POP-UP STORE


스트리트 씬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이나타운 마켓의 팝업 스토어 오픈 소식



이름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차이나타운 마켓의 팝업 스토어가 갤러리아명품관 WEST 4층에 오픈했습니다. 스트리트 씬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브랜드인 차이나타운 마켓의 팝업 스토어 오픈은 갤러리아명품관 남성 편집숍 G.STREET 494 Homme+에서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것으로 오픈 전 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죠. 



노란색 스마일 로고가 특징인 차이나타운 마켓은 디자이너 마이클 셔먼Micheal Cherman에 의해 설립된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로 뉴욕의 커넬 스트리트의 서브 컬처에서 영감을 받아 재미있는 아트 워크 그래픽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도 이슈가 된 바 있죠. 스트리트 웨어 웹진인 하입비스트, HBX 그리고 세계적인 슈즈 편집숍 KITH와의 단독상품 발매를 비롯해 라코스테, 풋락커, 디즈니 등과의 협업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상품인 '스마일리 티셔츠', '콜 마이 로이어 후디', '땡큐 티셔츠' 등의 의류 컬렉션 뿐 아니라 브랜드 컬처를 경험할 수 있는 농구공, 라켓 등의 흥미로운 액세서리들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갤러리아와 차이나타운 마켓에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념하여 특별히 협업 제작한 스마일리 볼캡’은 갤러리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니 놓치지 마세요. 



이번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갤러리아와 차이나타운 마켓의 특별한 협업 제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매장 구매 고객 및 갤러리아백화점 SNS 팔로워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답니다. 해당 기간 갤러리아명품관 WEST 4F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럭키드로우 응모 이벤트는 인기 아이템인 스마일리 농구공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여기에 갤러리아 인스타그램(@galleriadept) 을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래플 이벤트 응모를 통해서도 스마일리 농구공당첨의 기회를 높여볼 수 있으니 늦기 전에 참여해보세요.


CHINATOWN MARKET POP-UP STORE 

장소 : 갤러리아명품관 WEST 4F E/C 하행선 앞 POP-UP ZONE

기간 : 12.21 금 - 1.3 목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