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2018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뜰리에 오픈

본문

2018 CHRISTMAS GIFT ATELIER OPEN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거대한 아틀리에로 변신한 갤러리아명품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갤러리아명품관이 크리스마스 아틀리에로 변신합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의 쇼핑백 일러스트로 널리 알려진 세계적인 일러스트레이터 주디스 반 덴 후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 패션 아틀리아'라는 콘셉으로 새로운 스토리를 들려줍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EAST 앞 광장과 외벽에는 샤넬 뷰티의 크리스마스 트리 오브제가 설치되어 크리스마스 무드를 물씬기는데요. 샤넬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인 샤넬 N5 레드 에디션을 모티브로 선정하고 샤넬을 대표하는 주홍빛 레드 컬러인 버밀리온 레드로 갤러리아 명품관 EAST를 붉게 물들였죠. 



매년 갤러리아의 심미안으로 고른 기프트 상품들을 선보였던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숍에서는 올해 '아틀리에' 컨셉에 맞춰 더욱 다채로운 상품을 소개합니다. 해마다 꾸준히 사랑받아온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부터 홈 데코 제품, 그리고 갤러리아 테디베어와 캐시미어 상품 등 새롭고 다양한 모습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 컨셉인 '크리스마스 아틀리에'의 분위기에 맞게 매장 곳곳에는 아틀리에 컨셉을 살린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매장 곳곳에는 주디스가 그린 크리스마스 파티용 드로잉과 쿠튀르 의상, 그리고 리본과 오너먼트 등이 디스플레이되어 마치 거대한 아틀리에를 방문한 것 같은 설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번 시즌 크리스마스 기프트 숍에서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일단 매년 새로운 테마를 담아 출시되는 갤러리아 테디베어는 올해 컨셉에 맞춰 베레모를 쓴 아티스트로 변신했습니다. 2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아이들 선물로도 좋은 아이템이죠. 큰 사이즈 테디베어를 구매할 때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디자인이 담긴 에코백도 함께 증정하니 좋은 기회를 놓쳐선 안되겠죠? 

매년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 좋은 퀄리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갤러리아 캐시미어. 올해에는 더욱 다양한 색상의 프티 머플러와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라운지 웨어를 새롭게 출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가 되었던 갤러리아 익스클루시브 상품 역시 놓쳐서는 안될 아이템들입니다. 올해에는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마르니,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스카프 브랜드 벙딸리제, 7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파브리아노, 귀여운 일러스트와 텍스트 자수가 특징인 메종 라비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이 외에도 세계 최초로 스노글로브를 발명한 오리지널 비엔나 스노글로브와 페이퍼 테이블 데커레이션 브랜드, 헤스터 앤 쿡,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와 독특한 일러스트 액자로 소장 가치를 높인 피죤 앤 푸들,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던 대만의 디자인 스튜디오 플레전트는 이번에 갤러리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브랜드입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의 클래식함에 예술적 감각을 더한 상품들로 더욱 눈에 띄는 2018 크리스마스 팝업 스토어에서 크리스마스 기프트 아이디어를 얻어가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