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SIMONS BEAUTYREST BLACK POP-UP STORE

본문

시몬스 팝업 스토어

 

화려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뷰티레스트 블랙컬렉션.

 

 

어느 연구결과에 따르면, 성인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내외라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성인 인간의 최적 수면시간으로 알려진 것은 약 7시간 정도인데요. 사람마다 적정 수면 시간은 다르나, 지금보다 좀 더 긴 시간을 수면에 할애해야 하는 것은 맞는 이야기 같네요. 그리고 수면의 길이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수면의 질인데요. 멜라토닌 생성을 위해서는 편안한 잠자리가 필수죠. 요즘처럼 자다 깨다를 반복하는 시즌에 딱 맞는 팝업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은 한국 시몬스의 독보적인 기술력에 벨기에산 린넨 원단, 네덜란드산 캐시미어 실크 패딩 등 전세계에서 공수한 최고급 소재를 집대성한 마스터피스 컬렉션입니다.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포스코사의 삼중 나선 구조 하이카본 스프링으로 제작된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으로 섬세하고 세련된 지지력을 구현했죠.

 




내가 매일 눕고 생활하는 만큼, 그 속이 궁금한 침대. 시몬스는 조닝Zoning 시스템과 50여 종의 프리미엄 소재를 포켓스프링 위에 이상적으로 조합하여 배치하는 레이어링 기술을 더해 최상의 수면환경을 제공합니다. 내 침대 안에 들어가는 스프링은 물론 내 피부와 직접 닿는 패브릭, 가죽 하나까지 만지고 고를 수 있기에 더욱 믿을 수 있답니다.

 




뷰티레스트 블랙을 비롯한 한국 시몬스의 모든 매트리스는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돼 안전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은데요.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아르데코 예술 양식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낸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시 7% 할인 및 100만원 상당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이 같이 진행되니, 16일까지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 직접 방문해보시길!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WEST 5F 02-3449-4204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TERVIEW: 코코 카피탄  (0) 2018.08.23
TRAVEL : PALAWAN CORON  (0) 2018.08.16
LEGEND OF DESIGN : LUNAPARK  (0) 2018.08.03
STEFANO GIOVANNONI  (0) 2018.07.17
EXHIBITION : FRIDA KAHLO  (0) 2018.06.22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