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TOUCH OF HEAVEN

본문

한로 팝업 스토어 오픈

 

명품 속옷 브랜드 한로를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언더웨어나 홈웨어는 그 어떤 옷 보다도 착용하는 이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여지는 부분이 더 큰 비중을 차지하는 외출복이나 평상복에 비해 좀 더 착용자 중심으로 생각해야 하죠. 피부에 닿는 감촉과 편안한 움직임, 여기에 아름다운 실루엣까지 더해진다면 더할 나위없이 완벽한 언더웨어라고 할 수 있죠.
한로HANRO는 100년이 넘는 전통을 가진 명품 언더웨어 브랜드입니다. 여성, 남성의 속옷부터 라운지 웨어, 슬립웨어를 아우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죠. 이미 미국, 스위스, 독일 등지에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EAST 2층에서는 스위스 명품 속옷 브랜드 한로의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베이식한 디자인에 깃든 100년 전통의 내공이 느껴지는 아이템들. 남녀 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한로 제품의 특징인데요. 그래서인지 특별한 날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도 자주 선택한다고 하네요.

 

 

여성 이너웨어의 경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컬러의 브라 제품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대부분의 제품이 가벼울 뿐 아니라 몸의 선을 방해하지 않고 오히려 선을 살려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요즘과 같은 여름철에는 면으로 된 심리스 제품이나 캡부분이 매시같은 소재로 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로 제품의 전체적인 특징은 고퀄리티의 소재라 할 수 있는데요. 라운지 웨어 역시 베이식한 디자인에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남성 제품의 경우에도 역시 베이식한 디자인이 유행을 타지 않을 뿐더러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여기에 자연섬유의 소재로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사실. 더불어 브랜드 자체적으로 꾸준한 원단과 제품 개발을 통해 착용했을때 좀 더 편안한 제품을 생산하고자 노력하고 있죠.
프리미엄 언더웨어 브랜드, 한로의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갤러리아명품관 EAST 2층에서 열리고 있는 한로의 팝업스토어에서 한로의 아이템들을 직접 만나보세요.

 

HANRO POP-UP STORE ( ~8/7까지)

위치  갤러러리아명품관 EAST 2F

문의  02-3449-4361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dear, MY FALL  (0) 2018.08.06
LOUIS VUITTON 2018 F/W  (0) 2018.08.02
CHECK IT OUT  (0) 2018.07.30
WHAT TO WEAR : F/W  (0) 2018.07.24
MEET AUTUMN  (0) 2018.07.2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