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RED FORCE10 SUMMER POP COLLECTION

본문

프레드 포스텐 서머 팝 컬렉션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다섯 컬러의 포스텐 출시.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에 위치한 프레드 부티크. 프레드를 대표하는 포스텐 브레이슬릿의 다양한 컬렉션은 물론 주얼리를 만날 수 있는 공간에 다녀왔습니다.

 



 

FRED 프레드

프레드의 포스텐 컬렉션은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로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며 프레드 하우스의 창의성과 혁신성을 대변해왔습니다. 창립자 프레드 사무엘의 바다에 대한 열망과 애정이 깃든 프레드의 상징적 주얼리로, 1966년 프레드 사무엘의 맏아들이 아내에게 선물하기 위해 만든 팔찌가 포스텐의 시초입니다. 섬세하게 꼬아 만든 다채로운 세일링 케이블과 닻 고리 형태의 골드 버클이 멋진 조화를 이루며, 우아하면서도 웨어러블한 스타일로 남녀 모두에게 멋지게 어울리는 브레이슬릿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왼쪽) 8°0 미디엄 모델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 화이트 다이아몬드와 루비 파베 세팅, 핑크 골드 버클과 케이블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습니다.

(오른쪽)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 골드,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석세스 링과 화이트 골드와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석세스 링.

 



 

올 여름, 프레드가 선보인 신제품은 포스텐 서머 팝 컬렉션. 모던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는 행복과 여유 가득한 바캉스 무드에 아주 잘 어울리는 창조적이고 유쾌하며 열정 넘치는 포스텐 서머 팝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아름다운 여름의 자연을 닮은 레몬 옐로우, 그래스 그린, 터쿠아즈 블루, 푸시아 핑크, 비타민 오렌지의 5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고 다양한 케이블과 함께 연출할 수 있는 포스텐 서머 팝 컬렉션. 갤러리아명품관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EAST 1F 02-514-3721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WHAT TO WEAR : F/W  (0) 2018.07.24
MEET AUTUMN  (0) 2018.07.23
FENDI X Rimowa Trolley  (0) 2018.07.16
CALM & COOL  (0) 2018.07.10
MY TRAVEL MATES  (0) 2018.07.09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