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명품관 클리어런스 세일

본문


17 F/W 아이템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 갤러리아명품관의 클리어런스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코트, 패딩은 물론 갖고 싶었던 니트와 슈즈까지 기분 좋게 쇼핑할 수 있으니, 지금 갤러리아명품관에 방문해 보세요. 1 19일부터 시작된 클리어런스 세일에서 에디터의 눈에 들어온 아이템을 하나하나 소개합니다.

 



먼저, 갤러리아명품관 WEST 2층에서 만날 수 있는 MSGM은 여성을 위한 컬러풀 아이템으로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무엇보다 50%라는 큰 할인 폭이 지갑을 열게 만들죠! 성인뿐 아니라 키즈 아이템까지 함께 클리어런스 세일에 포함되었으니 선물용을 위해서도 딱!

 


 

또한 봄 시즌의 스테디 셀러인 레더 재킷을 구매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브랜드, 올세인츠 WEST 3층에서 시즌 오프를 이어갑니다. 무려 최대 50% 할인에 추가로 20% 할인까지! 어디에서도 만나기 어려운 할인율이죠. 클래식 중의 클래식인 블랙, 브라운, 블루 컬러의 레더 재킷부터 겨울 시즌을 위한 무톤 재킷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G.STREET 494+에서는 스웨트셔츠, 봄버 재킷처럼 봄에 활용할 수 있는 옷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었는데요. 메종 키츠네50% 할인된 가격입니다. 셔츠, 스웨트셔츠 등 클래식한 디자인을 꾸준히 선보이는 만큼, 시즌리스 상품이 기다리고 있어요.

 



올해의 패션 키워드이기도 한 스포티 룩에 눈이 간다면, 베르수스의 클리어런스 세일도 주목해야 할 것! 베르사체의 세컨 브랜드인 베르수스는 포멀과 스트릿을 오가는 아이템을 다시 없을 가격으로 준비했습니다. 클리어런스인 만큼, 정말 많은 아이템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품절 되기 전, 빠르게 방문하는 것이 관건.

 


 

언더커버, 네이버후드, 더블탭스 등 일본의 스트릿 웨어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WEST 4층의 에크루를 모를 리 없겠죠? 뷰티풀 피플, 언더커버 등의 아이템도 최대 70% 할인을 시작합니다. 클리어런스 세일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놓치면 후회할 아이템을 찾아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갤러리아명품관 EAST 3층에 자리잡은, 현재 가장 핫한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오프 화이트 17 F/W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으로 선보입니다. 주목할 아이템은 레더 재킷. 셀러브리티가 입어 화제가 되기도 했던 아이템으로, 오프 화이트의 시그니처인 사선 스트라이프가 특징이죠. SNS에서 화제인 브랜드인 만큼 빠른 품절이 예상됩니다.

 


 

새로운 계절, 새로운 을 사고 싶었다면 영국의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 어때요? 스마일, 펀칭 디테일, 패치를 이용해 세상에 하나뿐인 백을 만들 수 있기까지. 매 시즌 재치 있는 런웨이와 구매 욕구 자극하는 아이템 또한 최대 50% 할인율을 이어갑니다. 직접 착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부티크에서 올해 첫 백 쇼핑을 시작하는 것 어떨까요?

 

자주 오지 않는 쇼핑 기회, 갤러리아명품관의 클리어런스 세일에서 나에게 꼭 맞는 아이템을 GET! 하시길!

 

쇼핑뉴스(PC) : https://goo.gl/eCJoCB

쇼핑뉴스(모바일) : https://goo.gl/mU2gfX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