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2018 갤러리아 추천 설 기프트

본문

벌써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명절은 주변에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좋은 때인데요. 다가오는 구정, 벌써부터 어떤 선물을 해야 좋을지 걱정이 많은 당신을 위해 갤러리아가 깐깐하게 고른 특별한 설 선물 아이템 BEST 5를 소개할게요. 


강진맥우는 갤러리아가 1991년부터 전남 강진의 한우 농가들과 독점 계약을 맺고 브랜드화한 것인데요. 프리미엄 한우 중에서도 강진맥우가 특별한 이유! 바로 연령, 성별, 사육별 부위, 숙성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한우의 특성을 살려 궁극의 맛과 건강까지 챙겼기 때문입니다. 친환경 특구로 지정된 전남 강진군 옴천면과 강진맥우작목반 계약 농가에서 발효 숙성 막걸리를 먹여 세심하게 키워낸 사육방법과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을 거치는 등 최고의 품질 관리를 받았는데요. 육질이 광택이 있고 고소하며, 마블링이 잘 발달해 부드럽기로 유명합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고급스러운 선물로 제격이죠. 


강진맥우 명품세트 1호
 
▶구매하러 가기

강진맥우 명품세트 2호 ▶구매하러 가기

강진맥우 진품호 ▶구매하러 가기

강진맥우 아름호 ▶구매하러 가기

강진맥우 정육세트 ▶구매하러 가기


과일 선물세트는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는 대표적인 명절 선물입니다. 갤러리아가 준비한 과일 세트는 당도가 높고 특유의 향과 맛이 진한 과일만 엄선한 것이 특징인데요. 제주의 상징인 한라산의 봉우리를 닮은 한라봉은 제주의 온화한 바람과 풍부한 햇살 속에서 자라나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배는 경기 남부의 비옥한 토양에서 풍부한 일조량을 머금고 생산된 안성 배를 담았으며 당도가 높고 모양이 일정한 것이 특징입니다. 문경에서 재배된 사과는 모양이 일정하며 당도가 높은 사과만을 선별했습니다. 


대왕(大王) 한라봉 세트 
▶구매하러 가기

천혜향 세트 선(善) ▶구매하러 가기

한라봉 · 사과 · 배 세트 선(善) ▶구매하러 가기

배 세트 선(善) ▶구매하러 가기

천애금수 금향 4종 세트 ▶구매하러 가기


특별한 분에게 더 특별한 것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갤러리아는 최상의 품질과 명성을 자랑하는 설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미슐랭 쉐프와의 협업을 통해 고급 소스와 식재료를 생산하는 올리비에앤코의 품격있는 선물세트, 프랑스 최고급 호텔 '리츠 파리'쉐프들의 정성과 노하우가 담긴 리츠 파리 고메이 기프트 셀렉션은 맛은 물론 멋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올리비에앤코 프렌치쉐프 세트  ▶구매하러 가기

올리비에앤코 트러플 세트 ▶구매하러 가기

RITZ PARIS 잼&티 세트 ▶구매하러 가기

RITZ PARIS 시그니쳐 세트 ▶구매하러 가기

RITZ PARIS 팬트리 세트  ▶구매하러 가기


과일이나 고기 선물보다 좀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은 바로 송이버섯입니다. 갤러리아 설 선물로 만나볼 수 있는  송이향고는 국내 버섯 주산지인 경북 문경 일대에서 하나하나 정성껏 재배한 버섯입니다. 버섯대와 갓이 두꺼우며 육질이 매우 치밀한 것이 특징인데요. 버섯대까지 섭취가 가능하며 건슬라이스하여 자연산 감미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송의향고 특품세트 선(善) ▶구매하러 가기

송의향고 특선 세트 ▶구매하러 가기

송의향고 진품세트 진(眞) ▶구매하러 가기

송의향고 진품세트 선(善)  ▶구매하러 가기



실속있으면서도 품격있는 선물을 찾고 있는 당신께 추천하는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 고급스러운 패키징은 물론 속까지 꽉꽉 찬 선물은 받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어 줄 겁니다. 받는 사람을 생각한 정성 가득한 실속 선물,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부터 씨없는 곶감, 견과 믹스에 과일 세트까지. 갤러리아 설 선물로 만나보세요. 


국내산 참들기름 세트 2호 ▶구매하러 가기

사과 세트 미(美) ▶구매하러 가기

사과 · 배 세트 미(美)  ▶구매하러 가기

씨 없는 곶감 세트 ▶구매하러 가기

견과 믹스 세트 2호 ▶구매하러 가기



2018 설 모바일 기프트북


갤러리아의 셀렉션이 담긴 모바일 기프트 북으로 설 선물을 골라보세요. 원하는 검색어와 가격대에 꼭 맞는 선물 추천해 드립니다. 일부 상품은 갤러리아 몰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집까지 안전하게 배송해드립니다. 갤러리아 모바일 기프트북으로 설 선물 고르고 갤러리아 몰에서 편하게 선물을 주문하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