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전시 이벤트

본문

 

사진과 명화이야기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전시회가 6월 24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세계 3대 패션 사진 작가로 알려진 파울로 로베르시, 피터 린드버그, 어빙 펜 등 가장 영향력 있는 대가들의 손끝에서 피어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잡지 보그의 아카이브에서 엄선한 이미지를 통해 패션 사진과 명화의 관계를 새롭게 탐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展>에서 만나볼 수 있는 사진들은 고전적인 패션 사진에서 최고로 평가 받는 포토그래퍼들과 함께 지난 십 년간 패션계에서 가장 주목 받은 포토그래퍼들에 의해 탄생했습니다. 세계 사진계를 이끄는 거장들의 손끝에서 피어난 매력적인 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들의 영상 또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클라우디아 쉬퍼케이트 모스젬마 워드릴리 콜 등 패션계의 전설로 남은 모델들뿐 아니라 세계적인 영화배우들이 보그를 위해 거장의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세계적인 거장 파울로 로베르시와 협업한 배우 송혜교의 화보, 한국을 대표하는 포토그래퍼 홍장현과 틸다 스윈튼의 콜라보레이션 등. 특히 이번 한국에서의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사진작가들의 오리지널 프린트, 명품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오브제, 영화 감독 및 포토그래퍼들의 멀티미디어 영상 등 총 120여 점의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전시회가 보고싶으신 분들은 보고싶은 이유와 이름, 전화번호를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보그 라이크 어 페인팅> 전시회 초대권을 선물로 드립니다. (참고: 전시회 초대권은 8월 13일까지 입장 가능)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번호로 문자를 보내드리니 꼭 확인 후 응모해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