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연휴를 위한 여행 가방, HARTMANN

본문

 

날씨가 좋은 5월은 여행가기 가장 좋은 달입니다. 특히나 이번주는 연휴기간이 길어 여행계획을 세우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여행에 꼭 필요한 트렁크와 브리프케이스를 소개하겠습니다.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백 브랜드 하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트렁크와 브리프케이스,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챙겨줄 거예요.

 

 


 

HARTMANN 7R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으로, 쿼츠 컬러의 알루미늄 소재에 유니크한 셸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트렁크 ‘7R 마스터’. 측면에 가죽 소재인 벨팅 레더로 만든 트리밍 장식이 모던한알루미늄 보디에 클래식한 멋을 더한다. JAMIE&BELL 칼라 장식이 독특한 레트로풍의 드레스. SHIN JEO 펠트 소재의 헤드피스. REKKEN 청키한 미들 굽의 화이트 로퍼.

 

 


 

HARTMANN 고급스러운 송아지 가죽을 사용한 탠 컬러의 브리프케이스. 스크래치와 구김 등 세월의 흔적을 멋스럽게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노트북과 아이패드, 서류 등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과 탈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실용성도 높다. JAMIE&BELL 리본 장식 헤드피스, 플랫 칼라의 쇼트 재킷, 진주 장식의 드롭 이어링, 빈티지한 무드의 링. ROMANCHIC 무릎 아랫단의 폭이 넓은 부츠컷 스타일의 팬츠. P BY PANACHE 체인 브레이슬릿.

 

 

 

HARTMANN 0.3mm의 얇은 메탈릭 필름을 표면에 코팅한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베지터블 탠 가죽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트렁크 ‘인텐시티 SPL’. 톱 핸들과 사이드 핸들, 지퍼 등 손이 닿는 모든 부분을 천연 가죽으로 마무리했으며, 소음 없이 충격을 흡수하는 고급 바퀴를 사용했다. JAMIE&BELL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 드레스, 진주 장식의 더블 드롭 이어링, 여러 겹을 레이어드한 듯한 진주 네크리스, 빈티지한 무드의 링.

 

 

 

HARTMANN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래식함을 완벽하게 표현한 트위드 벨팅 시리즈의 스피너와 브리프케이스. 비즈니스 컬렉션 라인으로, 핸들과 트리밍 부분에 가죽을 덧대 기품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JAMIE&BELL 볼륨감 있는 어깨 라인이 특징인 핑크 드레스, 레이어링한 진주 네크리스, 화이트 컬러 원석의 링. MONDAY EDITION 볼드한 드롭 이어링. ROCKPORT 베이비 핑크 컬러의 슬링백 슈즈.

 


 

Editor 김민희

Photographer 임한수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